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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6-14 15:00:03
중국 업체와 386억원 장비 공급 계약 180614-0838 경제-0083 11:13 bhc 점주들 "공정위, 본사 식자재·광고비 등 재조사해야" 180614-0840 경제-0084 11:13 울산에 자율주행 위한 '스마트 도로' 전국 첫 구축 180614-0841 경제-0085 11:14 코오롱FnC, 징동닷컴과 손잡고 중국 온라인 시장 공략 180614-0849 경제-00...
대신증권 "이노션, 월드컵 수혜 기대…매수" 2018-06-11 08:25:21
월드컵 때도 이노션의 주요 광고주의 광고비가 전년 동기 대비 10% 정도 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월드컵 효과 외에도 올해부터 실적에 반영되는 자회사의 효과까지 더해서 올해 이노션의 매출총이익은 20%, 영업이익은 19% 증가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中 스마트폰 '빅4', 印·동남아 시장 총공세…점유율 삼성 제쳐 2018-05-30 11:22:59
말했다. 중국 업체들은 광고비를 아끼지 않는다. 삼성과 가까운 한 취재원은 "비보와 오포의 광고비는 무궁무진하다"면서 "이들 업체가 민간기업인지 믿기 어렵다"고 말했다. 중국 업체들의 과감한 인센티브 정책도 시장 점유율 확대에 도움을 주고 있다. 중국 업체들은 스마트폰을 판매 대수에 따라 영업사원에게도 몇...
부동산 O2O 앱, 스타 마케팅 경쟁 '치열하네' 2018-05-22 19:20:59
걷어간다”는 비판을 받았다. 한방은 광고비를 놓고 분쟁을 벌이기도 했다. 지난해 11월 공인중개사협회가 광고 예산을 회비 인상을 통해 조달하겠다고 밝히면서 회원들 사이에서 불만이 터져 나왔다.한 공인중개사는 “한방의 이용률이 낮은데도 협회가 거액의 광고비를 쓰는 이유를 이해할 수 없다”고...
하이투자 "제일기획 해외 매출로 1분기 실적 '양호'" 2018-04-12 08:12:32
것"이라고 분석했다. 이어 "최근 광고 업종은 국내 업황의 더딘 회복, 전통 광고의 위축 우려로 부진한 흐름이지만 제일기획의 국내 사업 비중은 30%에 불과하다"며 "신사업 분야가 확대되면서 전통 매체의 광고비 비중은 꾸준히 줄고 있다는 점 등을 고려하면 할인 효과는 해소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id@yna.co.kr (끝)...
"제일기획, 주가 밸류에이션 회복 기대" - 하이 2018-04-12 07:46:59
위해 광고비를 확대시키고 있다"고 덧붙였다. 제일기획의 성장은 해외 사업이 이끌고 있다는 것. 그는 "제일기획의 매출총이익 기준으로 국내 사업 비중은 30%에 불과하다"며 "더불어 디지털, 이커머스, b2b 등 신사업 분야로의 확대로 전통 매체의 광고비 비중은 지속적으로 줄어들고 있다"고...
치킨집 사장들의 청와대 청원 "배달앱 '법정수수료' 만들자" 2018-04-09 17:32:21
기본 광고비로 월 8만원을 받고 있다. 별도의 중개수수료는 없다. 반면 요기요의 경우 주문 한 건당 중개수수료 12.5%에 외부 결제수수료 3%를 더해 총 수수료는 15.5%에 달한다. 부가세까지 더할 경우 총 17.05%까지 치솟는다. 배달통은 광고비 기본료 3만~7만원에 더해, 건당 중개수수료 2.5%와 외부 결제수수료 3%까지...
[2018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언택트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 인공지능 챗봇 플랫폼 2018-04-03 10:02:00
페이스북, 라인 등)로 작동할 수 있으며 광고비를 절약하고 고객센터를 효율화해 인건비를 절감하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이미 많은 중소상공업자가 인공지능 챗봇 플랫폼을 고객 대응, 상품 주문, 예약 및 결제 시스템에 활용하고 있다. 병원, 은행, 식당 등 대부분 업종에 적용 가능할 뿐 아니라 데이터베이스 추출에도...
[PRNewswire] 글로벌 디지털 광고 플랫폼 - AdRealm, 최상위 투자자로부터 투자유치 2018-03-28 11:19:52
증가한 2,700억 달러를 기록할 전망이다. 모바일 광고는 총 시장점유율의 63%를 차지하며, 총매출액은 1,470억 달러, 연간 성장률은 27%로써, 전반적인 산업 성장을 선도한다. 모바일 디지털 광고 수익은 2022년까지 3천억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된다. 디지털 광고의 성장과 우세에도 불구하고, 규정과 투명성의 부재로...
BBQ '광고비 부당전가' 무혐의 2018-03-23 19:28:03
것을 우려해 광고비를 추가로 지출하려 했던 것”이라며 “가맹점에 광고분담금을 징수하면서 광고 예산을 축소하려 한 정황이 없는 점 등을 고려할 때 부당하게 불이익을 주는 행위라고 보기 어렵다”고 판단했다.하지만 bbq는 지난 6일 다른 혐의로 공정위 제재를 받기도 했다. 당시 공정위는 가맹점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