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림의 역작 '프리미엄 즉석밥'…반응은 '글쎄'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0-28 09:01:27
매일유업(12.3%)이 뒤를 이었다. 간장, 비빔면, 참치캔 시장에서는 시장의 1위 제품과 이를 추격하는 2, 3위 제품 사이의 격차가 크게 벌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간장 시장에선 샘표가 구매경험도 67.1%를 기록하며 1위를 지켰다. 대상(25.3%)과 이마트 PB 간장(1.3%)이 뒤를 이었다. 비빔면 시장에선 팔도비빔면이 경쟁...
[금주신상] 풀무원 '프리미엄 떡볶이 키트'·농심 '파스타랑' 2022-10-22 07:00:04
하이트진로음료는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 240㎖ 소용량 캔을 출시했다. 온라인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 롯데제과[280360]는 돼지바 딸기 맛과 바나나 맛 미니 초코바 2가지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런키 초코바 돼지에바나나'를...
남양유업, 4주 연속 우유시장 '톱3' 자리에서 밀렸다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0-21 09:00:02
캔 시장에선 동원이 73.8%의 구매경험도를 기록해 압도적인 1위에 올랐다. 비빔면 시장에선 팔도비빔면이 경쟁 제품을 제치고 1위를 달렸다. 팔도비빔면의 구매경험도는 37.7%로 2위 배홍동 비빔면(28.6%)과 3위 진비빔면(13.0%)을 따돌렸다. 액상커피 시장 구매경험도 1위는 19.5%로 매일유업의 바리스타룰스가 차지했다....
"1주일 만에 완판"…'품절 대란' 맥주 100만캔 또 풀린다 2022-10-20 14:46:22
4캔 세트 2만4000원의 다소 비싼 가격에도 판매 1주일만에 초도물량 20만캔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프리미엄 상품을 즐기는 ‘가심비’ 소비성향에 ‘희소성 마케팅’에 열광하는 2030의 특성을 잘 파고들어 성공한 상품이라는 게 편의점 업계의 분석이다. GS25가 내놓은 버터맥주 4종은 버터맥주AAA+(트리플에이플러스),...
'품절템' 버터맥주 100만캔 풀린다…GS25, 대량 공급 2022-10-20 10:29:09
'품절템' 버터맥주 100만캔 풀린다…GS25, 대량 공급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편의점 GS25는 품절 대란을 일으킨 블랑제리뵈르의 버터맥주 4종을 100만캔 추가 확보해 공급한다고 20일 밝혔다. 버터맥주 4종은 지난달 30일 출시된 이후 MZ세대에서 큰 인기를 끌면서 1주일 만에 초도물량 20만캔이 모두...
GS25, `품절 대란` 버터맥주 물량 5배 확대..."연말 최대 매출 기대" 2022-10-20 09:57:46
캔씩 총 100만 캔으로 확대했다고 20일 밝혔다. 일주일 만에 완판된 초도물량 20만 캔 대비 5배를 늘렸다. 회사 측은 롯데칠성음료가 버터맥주 4종의 새로운 OEM(주문자 상표부착 생산)에 나서며 급증한 수요 대비 어려웠던 공급을 해결했다고 설명했다. GS25는 안정적인 대량 생산 시스템을 바탕으로, 연말까지 최대...
유한건강생활, 임직원 `노플라스틱` 캠페인 본격화 2022-10-18 14:44:50
미팅 등의 사유로 외부인 방문에도 음료를 마시기 위해서는 누구나 어김없이 유리컵에 스테인리스 빨대와 함께 제공한다. 또 유한건강생활 본사 여의도 사옥의 오피스 곳곳에는 분리배출 통이 설치되어 있어 임직원 모두에게 플라스틱, 캔, 일반쓰레기를 분류하여 버릴 수 있도록 분리배출 습관을 조성했다. 이번 캠페인을...
'비빔면 강자' 팔도, 농심에 따라잡힐라…확 줄어든 격차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0-14 09:00:01
차지했다. 액상커피 시장에서는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19.1%), 롯데칠성음료 칸타타(14.3%), 코카콜라음료 조지아(12.5%) 순으로 구매경험도가 높았다. 맥주시장 순위는 카스(27.9%), 테라(21.5%), 필라이트(19.1%) 순으로 나타났다. 즉석밥 시장에선 CJ제일제당의 햇반이 55.2%의 압도적인 구매경험도로 1위에 이름을...
롯데칠성 "올들어 대만에 밀키스 1천만캔 수출…810% 증가" 2022-09-19 10:43:27
롯데칠성 "올들어 대만에 밀키스 1천만캔 수출…810% 증가"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1∼8월 대만 시장에 탄산음료 '밀키스' 250mL 캔 제품을 1천만캔 이상 수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약 810% 증가한 양이다. 롯데칠성음료가 밀키스를 연간 1천만캔 이상...
대만 입맛 잡은 밀키스 "글로벌 브랜드 도약" 2022-09-19 10:23:46
공략에 박차를 가해 글로벌 브랜드로의 성장을 노린다. 롯데칠성음료는 올 초부터 8월까지 대만에 `밀키스`를 1,000만 캔(250mL 기준) 이상 수출했다고 19일 밝혔다. 대만에 첫 진출한 2020년 하반기 이후 3년 만에 달성한 최대 실적이자 전년 동기 대비 약 810% 성장한 수치다. 롯데칠성이 대만에 내보낸 연간 밀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