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판 트레이더조 꿈"…해외 가는 노브랜드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4-07-26 17:40:30
브랜드 전문점은 250여 곳에 달한다. 이마트는 국내 성공을 발판 삼아 해외로 눈을 돌렸다. 현지화 전략이 효과를 봤다. 필리핀에는 하루 두 번 커피와 차를 마시는 ‘메리엔다’ 타임이 있는데, 이를 공략해 한국에서 봉지째로 판매하던 노브랜드 커피와 차 등을 낱개 단위로 소분해 내놨다. 그 결과 국내 이마트에선 매출...
만수르가 즐겨 먹는다는데…'두바이 초콜릿' 이어 뜨는 간식 2024-07-26 05:30:01
오늘날 아랍에미리트 등 중동 지역에서는 데이츠를 커피나 와인과 함께 즐긴다. 주재료인 대추야자는 우리나라에서 볼 수 있는 대추 열매보다 3배가량 크며, 열매 자체만으로도 당도가 높다. 말린 대추야자는 견과류나 초콜릿을 더하지 않아도 당도가 60~80브릭스(Brix, 당도의 단위)에 달한다. 샤인머스캣 18브릭스, 곶감...
"1000만원 들여 환갑 여행 예약했다가…" 초유의 사태에 분통 2024-07-24 14:57:35
커피, 컴포즈커피, 빽다방 등 저가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기프티콘 금액을 돌려받지 못하는 소비자들도 있다. 한 소비자는 “요기요에 들어가보니 상품권 등록한 게 싹 사라져서 티몬에 들어갔더니 결제 완료된 3만원권 3장이 없었다”며 “쿠폰 사용 등록한 건데 이리 뺏어갈 줄은 상상도 못했다”고 한탄했다. 일부...
인천 상상플랫폼에서도 팝업스토어 2024-07-24 13:48:00
보다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인천을 대표하는 33개 브랜드도 선별해 초청했다. 주요품목은 커피·디저트류, 주류, 도서, 의류, 소품, 주얼리, 수공예품, 가구 등이다. 제물포 웨이브 마켓은 이번 1회차를 시작으로 9월 28~29일, 11월 2~3일까지 총 3회차로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9~10월에는 시민들에게 개방된 ...
한화자산운용, PLUS ETF 출범 기념 퀴즈 이벤트 2024-07-24 10:25:42
= 한화자산운용은 새로운 상장지수펀드(ETF) 브랜드인 'PLUS'(플러스) 출범을 기념해 다음 달 1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PLUS ETF 브랜드 필름 영상을 시청하며 전략상품을 확인한 뒤, PLUS ETF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에 응모해 정답을 맞추고 'PLUS ETF' 신규 카카오[035720] 채널을...
교원 웰스, 폭 줄이고 얼음양 늘린 '아이스원'…정수기 물맛 품평회 최고 등급 2024-07-23 15:50:22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에는 얼음이 필수다. 커피, 차, 물 등 마시는 음료마다 얼음을 넣어 마시기 때문에 넉넉한 얼음 양, 깨끗한 물로 생성한 얼음이 중요하다. 집안에서도 깨끗한 얼음으로 마음 편하게 시원한 음료를 마시기 위해 얼음정수기를 찾는 수요도 점차 늘어나고 있다.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교원 웰스의 얼음...
더벤티, 한국공정거래조정원 ‘2024 상생협력 우수 가맹본부’ 선정 2024-07-23 11:11:55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한국공정거래조정원에서 실시하는 ‘2024 상생협력 우수 가맹본부’에 선정됐다. 상생협력 우수 가맹본부는 가맹점주와의 적극적인 상생 노력, 독창적이고 파급력 있는 상생 협력 사례 등을 평가해 선정한다. 선정된 가맹본부에게는 인증 마크와 상패를 수여하고 홍보 영상 제작, 금융 지원, 협약...
신한카드, 네스프레소 제휴카드 출시…최대 20% 할인 2024-07-23 09:30:52
신한카드가 커피브랜드 네스프레소와 손잡고 전세계 첫 제휴카드인 '네스프레소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박성용 네스프레소 코리아 대표와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은 22일 여의도 '네스프레소 부티크 더현대 서울'에서 제휴기념식을 열고, 카드 출시와 함께 다양한 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하기로...
더벤티, 한국공정거래조정원 ‘2024년 상생협력 우수 가맹본부’ 선정 쾌거 2024-07-23 09:29:45
우수 가맹본부에 선정됐다. 실제 더벤티는 브랜드 10주년을 맞아 선정한 모델 ‘덱스’의 계약금 및 매체 광고비 전액을 본사에서 부담했으며, 모델 홍보물 및 시트지의 제작비도 본사에서 전액 지원한 바 있다. 또한 브랜드 자사앱 정기행사인 ‘더벤티데이’ 프로모션 진행에 따른 할인 비용도 전액 지원하고 있다. 또...
"'갤럭시' 안 써요" MZ세대에 유독 인기 없더니…확 달라졌다 [김채연의 IT공세] 2024-07-22 09:31:17
유명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인 케이스티파이와 협업해 플립6 전용 케이스를 출시키로 했다. 이번 Z플립6 경쟁력은 외형보다는 강화된 AI 기능을 중심으로 한 소프트웨어다. 실시간 통역, 자동 답장 기능 등이 대표적이다. "오늘 뭐해?" 같은 내용의 문자가 왔을 때 탑재된 AI 기능이 기존 대화를 토대로 "친구 만나.",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