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넥스,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2020년 주방을 찾아라` 개최 2016-05-19 15:30:23
공모전의 주제는 `2020년 주방가구의 컨셉과 설계 제안`입니다. 향후 5년 동안 예측 가능한 ‘기술적 진보에 기반한 주방가구’,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른 주방가구’ 중 한 가지 주제를 택해 컨셉과 설계 아이디어를 제안하면 됩니다. 전국의 대학생들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인 또는 팀(2인 이하)으로 응모할 수...
송도 선점 나선 현대백화점 "가족고객 잡는다" 2016-04-27 17:14:13
곳. 아울렛이지만 가족이 같이 즐기는 컨셉이 자체적으로 녹아있다고 보면 됩니다.”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인천공항을 경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투어 프로그램을 만들고 인천신항의 외국인 크루즈 승객도 대거 유치할 계획입니다. 현대백화점은 송도 아울렛이 서울에서 가까운 지하철 역세권인 만큼 연간 1천만명의...
송도 선점 나선 현대백화점 "가족고객 잡는다" 2016-04-27 16:06:40
즐기는 컨셉이 자체적으로 녹아있다고 보면 됩니다.”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인천공항을 경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투어 프로그램을 만들고 인천신항의 외국인 크루즈 승객도 대거 유치할 계획입니다. 현대백화점은 송도 아울렛이 서울에서 가까운 지하철 역세권인 만큼 연간 1천만명의 고객이 방문해 3천5백억원의...
프랜차이즈 치킨 브랜드 누나홀닭, ‘2016 제19회 부산창업박람회’ 참가 2016-04-25 14:06:52
오븐 치킨과 쌈닭이라는 컨셉으로 치킨 창업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누나홀닭은 이번 박람회에서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등 창업관련 추가비용이 전혀 없는 5無 기본혜택에 더해 창업박람회를 통해 창업하신 분들에게는 특별히 500만원의 현금지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를 통해 전했다. ▲ 지난...
패스트푸드 업계, 모닝메뉴 확대로 '아침전쟁' 주도권 지킨다 2016-03-21 15:57:45
메뉴를 강화했다. 행복의나라는 1000~2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고정 플랫폼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간편식 테이크아웃이 확대되고 있는데 맥모닝도 어느정도 일조한 바가 있는 것 같다"며 "아직까지 아침을 거르는 직장인들이 많은 만큼 앞으로 아침메뉴 판매는 더 확대될 수 있을 것으로...
2016 부산국제보트쇼 큰 성과 거두고 마무리 2016-03-15 14:23:18
340억원의 수출의향서(loi-letter of intend)를 맺어 참가업체와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특수비행선박을 취급하는 이 회사의 관계자는 “이번 보트쇼를 통해 중국의 해당업체와 수출의향서(loi)와 함께 조인트 벤처(joint venture)를 설립하는 협약도 체결해 매우 흡족하다”며 이번 전시회의 참가 결과가...
[인터뷰] ‘서프라이즈’하게 비상하는 배우 공명 2016-03-02 15:37:00
권유로 ‘sbs 아카데미’라는 연기학원의 모델반을 다니게 됐다. 모델반도 연기수업을 일주일에 한 두 번씩 했었는데 처음 수업을 들었을 때 잘해서 좋아했었던 운동과 달리 잘하지 못하는 연기를 배우는 동안 심장이 뜀을 느꼈다. 그때부터 열심히 연습을 하던 중 현 소속사인 판타지오에서 ‘엑터스 리그 프로젝트’라는...
경기중기센터, '베이스캠프' 참여 예비창업자 모집 2016-02-24 11:21:57
내 입주기관인 한국나노기술원의 나노분야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교류회 및 협업 프로그램, 차세대융합기술원의 연구원들을 대상으로 한 교육 및 멘토링 프로그램 등 기관의 전문성을 결합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지난달 30일에는 베이스캠프 반경 500m 이내에 신분당선 연장선이 개통돼 접근성이 좋아져 많은 창업자들의...
청년 사업가들, ‘까사밍고 키친’에 눈독 들이는 이유는? 2016-02-18 11:11:39
국내 최초의 브런치카페라는 컨셉으로 반향을 일으키며 현재까지 전국 20여개 지점을 보유할 정도로 성장했다. 이후 브런치 메뉴에만 특화돼 탄생한 까사밍고 키친 역시 런칭 1년도 채 안 되어 강남역 먹자골목에 둥지를 틀며 새로운 외식 트렌드로 자리매김하는 중이다. 까사밍고 키친은 요즘 대세인 1.5인분의 푸짐한...
란제리도 홈쇼핑에서 잭팟 "없어서 못 판다?" 2016-02-04 11:14:35
맞는 사이즈를 제공하겠다는 컨셉의 란제리 브랜드 `저스트 마이 사이즈(Just My Size)`가 홈쇼핑에서 큰 성과를 올리고 있는 것. 국내 런칭 4주년을 맞아 지난해 12월 15일 롯데홈쇼핑에서 공개한 `플러스 하이엔드 라인`은 첫 방송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어 최근 2차로 선보인 `플러스 하이엔드 – 퍼펙트 커버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