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두산베어스, 22일 `허슬두데이` 이벤트 진행 2016-04-11 11:30:39
시즌 `허슬두데이`는 `HUSTLE DOO MEMORY`라는 컨셉으로 스타 선수와의 추억을 담을 수 있는 USB 메모리 스틱을 증정하는 것으로 기획됐다. 두산베어스는 매월 특정 홈경기를 `허슬두데이`로 지정하고, 이 날 한 명의 스타 선수를 테마로 야구장을 찾은 팬들에게 다양한 팬서비스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 실시하는 시즌...
롯데건설, 달라진 픽토그램 선보인다 2016-04-04 15:21:26
등 주차장도 세분화됐고 자전거도로, 무선인터넷존, 캠핑장, 기저귀 교환대 등 좀처럼 볼 수 없었던 시설도 아파트 단지 내에 생겨났다. 롯데건설은 다양한 픽토그램을 직접 개발하여 ‘롯데캐슬’에 사용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과거의 화장실과 엘리베이터와 같은 단순한 공동시설에서 피트니스센터, 회의실,...
성남FC, 2일 홈경기서 `Be the 블랙테이너` 이벤트 실시 2016-03-31 15:06:58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Be the Blacktainer`의 컨셉은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하나는 `Black + Container`로 서문 입구에 컨테이너박스로 제작돼 새로 오픈하는 복합 공간을 의미한다. 티켓박스, 공식상품샵, 후원사 홍보관, 포토존 등으로 구성된 블랙테이너는 성남FC 홈경기장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돼 홈경기 시...
인천UTD, 홈 개막전 맞아 다양한 이벤트 준비 2016-03-18 18:35:10
예정이다. N석 출입구 앞에는 한국지엠 스파크존이 설치돼 전시 및 시승 체험 공간이 마련되고, 그 옆에는 볼비어 이벤트존이 운영돼 한층 재미를 더한다. 또 경기장 전망을 살펴볼 수 있는 누드 엘리베이터도 가동된다. 블루마켓 역시 기존의 E석과 별개로 N석 광장과 W석에 새로 구비돼 보다 다양한 창구로 팬들을 맞는...
"이제는 큰 곳에서 화장품 사자" 화장품 업계 메가 매장 열풍 2016-02-02 13:06:15
서비스 컨셉의 로드숍 매장도 늘고 있다. 먼저 지난해 한국시장에 직진출하며 관심을 모은 `아벤느`로 대표되는 유럽 약국화장품 대표 기업 피에르파브르 더모코스메틱(PFDC)은 최근 코엑스 파르나스몰에 `르네휘테르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르네휘테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는 두피 헤어 관리숍과 제품 판매...
[화보] 배우 박소담, 사랑스럽고 신비로운 분위기 돋보이는 발렌타인데이 화보 2016-01-25 10:47:37
맞이해 설레는 데이트를 준비하는 4가지 컨셉으로 진행, 박소담은 하겐다즈의 신제품 블루베리 & 크림의 시그니처 컬러인 인디고, 퍼플의 분위기를 잘 살려내며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소녀의 모습과 신비롭고 고혹적인 여인의 분위기를 동시에 잘 표현해냈다.화보 촬영장에서 박소담은 2016년 대세 배우답게 촬영 한컷 한...
두산 면세점 5월 문연다…370여개 브랜드 유치 2016-01-17 07:33:38
내 위치해 면세점 흥행이 예상된다"고 말햇다. 면세점 컨셉은 '영 애플루언트(Young Affluent)'다. 개성있는 세련된 감성과 젊음을 추구하는 고객을 타깃으로 한다는 의미다. 고객의 쇼핑 특성을 고려해 국내 면세점 최초로 3개 테마존을 구성한다. 구매자의 특성을 고려해 '유니크 부티크(Unique...
`고객 위한` 화장품 매장의 변신은 무죄 2016-01-15 14:58:54
원료 꽃을 직접 만나고 향기를 체험할 수 있는 마몽드 존 구성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CNP차앤박화장품은 청담동에 오픈한 플래그십스토어 `LeMedi` 역시 3층 LAB에서 1대1의 정밀 피부 진단 후 측정 결과를 기반으로 맞춤형 포뮬러를 담은 화장품을 제작하는 서비스로 관심을 모았다. 고객의 휴식 공간을 구축한 매장도...
`용산으로, 여의도로` 화장품 기업들의 설레는 새 터전 입성 2016-01-05 06:44:16
면세점`이라는 컨셉을 구체화시킨 곳은 270여개에 이르는 국내 화장품 및 잡화, 의류 브랜드로 이뤄진 6층의 `K-디스커버리 존`이다. `K-디스커버리 존`은 외국인 관광객들을 겨냥한 한류상품 판매의 전진기지로서 이 가운데 `K-코스메틱` 특화 매장은 이니스프리, 미샤, 잇츠스킨, 네이처리퍼블릭, 스킨푸드, 토니모리,...
HDC신라면세점 오픈 `화장품 등 명품 포함 총 400여 브랜드 입점` 2015-12-24 10:46:11
것이다. 이어서 내년 3월 그랜드 오픈에서는 당초 면세점의 컨셉으로 내세웠던 세계 최대 도심형 면세점을 실현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화장품의 경우, 중국인이 선호하는 국내 화장품 뿐 아니라, 수입 브랜드를 모두 갖춘 국내 면세점 최대 규모로 오픈했다. 먼저, 면세점 6층 대부분을 `K-Discovery Zone`으로 꾸며 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