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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코리아, 'CRF1100L 아프리카 트윈' 출시 2020-05-13 10:28:50
시 안정감을 높이는 튜브리스 타이어와 야간주행을 돕는 코너링 라이트도 넣었다. 장거리 투어링의 쾌적성을 높이는 롱타입 윈도 스크린은 높이와 각도를 5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어드벤처 스포츠 es dct 트림은 다양한 주행상황에서 더 최적화된 주행 실현을 위해 쇼와 전자제어 서스펜션를 채택했다....
모바일로 돌아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흥행 예감 2020-05-12 08:22:27
중 코너링 구간을 통과하는 역동적 드리프트. 레이싱 승부를 가르는 핵심기술인데 모바일에서도 간편한 터치 조작으로 이를 가능하게끔 힘썼다. ‘커팅 드리프트’, ‘끌기’ 등 원작 카트라이더의 주행 테크닉도 재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원작의 얼개를 대부분 가져와 향수를 불러일으키면서 레이싱 티어를 걸고...
'카트라이더' 모바일 신작 12일 글로벌 출시 2020-05-08 17:15:33
코너링 구간을 통과하는 드리프트를 간편한 터치 조작으로 즐길 수 있다. ‘커팅 드리프트’, ‘끌기’ 등 원작 카트라이더의 주행 테크닉도 구현했다. △주행 실력만으로 승부하는 ‘스피드전’ △마지막까지 방심할 수 없는 ‘아이템전’ △레이싱 티어를 걸고 경쟁하는 ‘랭킹전’ △팀을 이뤄 경주하는 ‘이어달리기’...
람보르기니, '우라칸 에보 RWD 스파이더' 공개 2020-05-08 11:38:55
최대토크 57.1㎏·m를 발휘한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3.5초만에 도달하고 최고속도는 시속 324㎞를 넘는다. 또 특별 튜닝한 'p-tcs 트랙션컨트롤 시스템'은 급격한 코너링이나 드리프트 후에도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한다. 족罐兆?진행 ▶ 르노삼성, xm3 액세서리 패키지 프로모션 열어 ▶ 재규어랜드로버...
[시승기] 도로 위 달리는 레이싱카, 현대차 '벨로스터 N' 2020-04-22 08:40:00
내보고 급커브 구간에 시속 60∼80㎞로 진입해 코너링하는 중에도 불안한 느낌 없어 안정적이고 탄탄한 성능을 뽐냈다. 'N 트랙 센스 쉬프트' 기능을 활성화하니 프로 드라이버 수준에 가까운 변속을 자동으로 해줬다. 이 기능은 차량에 탑재된 각종 센서를 통해 횡·종가속, 브레이크 압력, 가속페달 개도량(엑셀...
엄태관 오스템임플란트 대표 "코로나 위기에도 매출 성장 기대" [성공DNA 더 유니콘] 2020-04-21 10:12:00
재택근무 실시하고 있습니다. 실력자는 코너링에서 차이를 낸다!! 위기는 기회이다!! 말처럼 코로나19 사태를 슬기롭게 극복하여 회사가 더욱 성숙하는 기회가 되게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Q. 올해는 코로나19 사태로 국내에서 치과 방문객이 줄어들 것이란 전망이 나오는데 매출 감소에 대한 대비책이 있습니까?...
'수동 면허' 필요없는 신형 벨로스터 N 출시…"운전 재미 늘어" 2020-04-21 10:10:57
넣어야 한다. 개소세 인하 한도 등을 감안하면 N DCT가 적용된 모델 가격은 3천382만원이다. 현대차는 2020 벨로스터 N에 고성능 N의 브랜드 철학인 '운전의 재미'와 함께 ▲코너링 악동(곡선로 주행능력) ▲일상의 스포츠카 ▲경주용 트랙 주행능력이라는 3대 고성능 핵심 요소를 새롭게 구현했다고 말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재규어 '2020년형 XF' 출시 2020-04-21 09:44:06
새 차는 이와 함께 스티어링 휠 각도와 바퀴 속도 등 주행상황의 세부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언더스티어 또는 오버스티어를 감지할 경우 최적의 토크를 분배하고 트랙션을 회복한다. 기본으로 제공하는 토크 벡터링 시스템은 브레이크를 독립 제어해 급격한 코너에서 차의 코너링 성능과 제어력을 극대화한다.
브리지스톤, 스포츠 주행용 타이어 출시 2020-04-16 09:12:08
젖은 노면에서의 코너링과 제동력을 동시에 갖췄다. 타이어 안쪽은 그루브 디자인을 확대해 스티어링 휠 움직임에 따른 조향반응이 더욱 빠르고 정확해졌다. 여기에 도로면에 닿는 타이어 면을 균등하게 유지해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실리카 배합 소재를 원재료로 사용해 회전저항을 낮춘 동시에 연료효율도...
미쉐린코리아, SUV 전용 타이어 시판 2020-04-06 10:17:26
노면에서의 코너링 시 안전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기존 온로드 suv 전용 제품인 래티튜드 투어 hp 대비 젖은 노면에서 제동거리는 1.5m, 마른 노면에서의 제동거리는 1.6m 각각 감소했다. 젖은 노면에서의 그립력은 6% 개선했다. 프라이머시 suv는 일반적으로 차체가 무거운 중대형 suv의 높은 하중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