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불모터스, 푸조 3008 특별 금융 프로모션 진행 2020-04-07 10:12:19
하이패스, 자동차용 공기청정기를 제공하고, psa 파이낸스 2,000만원 이상 이용 시에는 타이어안심보험 서비스를 무상 제공한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푸조 3008 suv는 판매량 증대와 함께 브랜드의 이미지를 높인 일에 더 큰 의미를 두고 있다"며 "푸조는 대중과 프리미엄 브랜드의 중간 영역에서...
‘모던 패밀리’ 신혼-재혼-황혼의 희로애락에 시청자 공감 2020-04-04 08:46:00
미나-필립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은 평균 시청률 2.4%(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기준), 분당 최고 시청률 3.1%를 기록했다. 또한 세 가족의 이야기가 방송 후 SNS를 뜨겁게 달구며 ‘불금 대세 예능’다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김영옥은 새로 이사 간 광화문 집에서 ‘홈 파티’를 즐겼다....
코로나 언택트의 힘…스타벅스 온라인 회원 600만명 돌파 2020-03-31 17:08:18
회원 수가 한층 늘어난 것으로 전해졌다. 스타벅스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언택트 소비 트렌드가 가속화되며 올해 1월부터 3월까지 시간당 가입자수가 100명을 넘어서는 등 가입 속도가 빨라지고 있다"며 "모바일 앱을 통한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고...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수 600만명 돌파 2020-03-31 10:36:18
패스 '승승장구'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일종의 회원 프로그램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가입자 수가 600만명을 넘었다고 31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최근에는 '언택트'(비접촉) 소비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올해 1∼3월 시간당 가입자 수가 평균 100명을 넘어서는 등...
`공매도 과열` 무더기 지정…"에스엠·JYP엔터·넥슨지티 등 95개 종목" 2020-03-12 18:24:29
밝혔다. 또 코스닥 시장에서는 네오펙트, 네패스, 넥슨지티, 녹십자웰빙, 뉴프렉스, 대모, 대아티아이, 대화제약, 덕산테코피아, 동아엘텍, 디딤, 로보티즈, 루트로닉, 마이크로프랜드, 매커스, 모비스, 베셀, 브이원텍, 비아트론, 빛샘전자, 삼목에스폼, 상신전자, 서플러스글로벌, 선익시스템, 시스웍, 실리콘웍스,...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김다미, 청춘만렙 '단밤즈' 비하인드 공개 2020-03-06 08:54:00
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돌파, 9회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동시간대 1위를 굳건히 지켰다. 화제성 차트에서도 1위를 싹쓸이했다. TV 화제성 분석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화제성 지수(2월 24일부터 3월 1일까지)에서 지상파, 종편, 케이블을 포함한 전체 드라마 부문에서 28.81%의 점유율로 2주...
‘이태원 클라쓰’ 클래스가 다른 팀워크, 청춘만렙 ‘단밤즈’ 비하인드 공개 2020-03-06 08:17:39
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돌파, 9회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동시간대 1위를 굳건히 지켰다. 화제성 차트에서도 1위를 싹쓸이했다. TV 화제성 분석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화제성 지수(2월 24일부터 3월 1일까지)에서 지상파, 종편, 케이블을 포함한 전체 드라마 부문에서 28.81%의 점유율로 2주...
코로나 공포에…화장품 온라인구매 50%-커피 앱주문 25% ↑ 2020-03-05 10:25:20
사용이 늘어나는 경향이 두드러졌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에 따르면 올 들어 지난 2월까지 앱을 이용한 사이렌 오더 주문 건수는 25% 증가했다. 총 주문건수가 800만건을 넘어서며 전체 주문 건수의 약 22%(2월 기준)를 차지했다. 같은 기간 드라이브 스루 매장을 방문해 차량에서 내리지 않고 주문하는 건수가 32% 늘어난...
코로나19에 비대면 확산…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주문 32%↑ 2020-03-05 09:36:48
크게 늘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올해 1∼2월 이 방식으로 차량에서 내리지 않고 주문한 건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2%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 고객이 등록한 차량 정보와 연동해 결제 수단 제시 없이도 사전에 등록한 스타벅스 카드로 자동 결제되는 '마이 DT 패스'를 이용한 주문 건수도 지난해 같은...
'뭉쳐야 찬다' 창단 8개월 만에 첫 1승 2020-03-02 10:32:46
예고해 기대감을 더 끌어 올리고 있다. 한편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된 '뭉쳐야 찬다'의 시청률은 유료방송가구 기준 4.906%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달 23일 방송 시청률보다 소폭 상승한 수치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