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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1-19 15:00:03
수입 170119-0318 경제-0075 09:45 우정사업본부, 우정 정보화에 618억원 투입 170119-0319 경제-0076 09:45 [특징주] 청호컴넷, 손해배상 소송 패소 소식에 약세 170119-0321 경제-0077 09:45 [물가대책]'산지가 뻥튀기 막는다' 축산물 유통 '6단계→ 2∼3단계' 축소 170119-0322 경제-0078 09:46 조원동...
[주요 기사 2차 메모](19일ㆍ목) 2017-01-19 14:00:02
[물가대책] 봄배추 2천t 조기 출하…산란계 병아리 7만 마리 수입(송고) - 치솟는 물가에 해외직구 다시 기지개…거래 금액 증가세 전환(송고) - 이재용은 나왔지만…삼성은 아직도 '비상대기중'(송고) - 이재용의 '구치소 15시간'…점심ㆍ저녁식사 거의 못해(송고) - '기내 난동'에 즉시 대응 안...
미얀마, '오른쪽 운전석' 日 중고차 수입 금지…효과는 2017-01-19 10:25:16
운전석이 오른쪽에 달린 중고차량의 수입을 전면 금지했다. 사실상 일본산 중고차량을 겨냥한 미얀마 정부의 이번 조처는 운전자의 안전 확보와 자동차 산업 분야의 외국인 투자 활성화라는 두가지 목표를 두고 있다. 미얀마에서는 차들이 오른쪽 길로 달린다. 과거 영국 식민지 지배를 거친 인도, 방글라데시는 물론 인근...
설 성수품 '할인 대방출'…고공물가·청탁금지법 넘는다(종합) 2017-01-10 13:36:08
개선하고 수입란이 설 전에 국내 유통될 수 있도록 국제운송비 50%를 지원하고, 수입절차 단축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올해 작황이 저조한 배추·무는 평시대비 공급을 2배 확대하고 농협 등을 통해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총 2천446개소의 농·임협 특판장, 직거래장터는 성수품·선물세트를 10∼30% 할인판매한다. 골목형...
농·임협 설 성수품 최대 30% 할인…스포츠·공연도 반값 행사 2017-01-10 10:00:07
개선하고 수입란이 설 전에 국내 유통될 수 있도록 국제운송비 50%를 지원하고, 수입절차 단축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올해 작황이 저조한 배추·무는 평시대비 공급을 2배 확대하고 농협 등을 통해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총 2천446개소의 농·임협 특판장, 직거래장터는 성수품·선물세트를 10∼30% 할인판매한다. 골목형...
[오토 오피니언] 올해 중고차 345만여대 거래…새 차의 2배 2016-12-28 16:02:39
우측통행이지만, 미얀마 국민은 지금까지 주로 우핸들 차량을 사용해 왔다. 그러나 내년부터 우핸들 사용을 금지하는 자동차법이 새로 시행된다. 이에 따라 미얀마가 주로 수입하던 일본 중고차 물량이 국산 중고차로 대체되기 시작한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최근 3년 사이 도미니카공화국으로의 수출도 강세를 나타내고...
`밑져도 남는` 民資 고속도로··정부 3년간 적자 보전금 1조원 2016-10-04 09:42:08
운영수입 보전액으로 지출된 것은 도로 이용 수요를 지나치게 늘려 잡은 때문으로 9개 민자 도로의 하루 평균 예상 통행량은 229만 8,146대였지만, 실제 통행량은 예측량의 72.7%인 166만 9,771대에 그쳤다. 하루 평균 통행료 수입도 예상 수입(4조 5,606억원)의 59.6%(2조 7,190억원)에 머물렀다. 민자 도로는 비싼...
'최소 연 5% 수익' 예상에 연기금 참여…민자SOC 탄력 예상 2016-10-02 18:53:07
투자자로부터 자금을 모아 건설비를 마련한 뒤 통행수입 등으로 투자자에게 수익을 돌려주는 방식이다. 소유권은 정부나 지방자치단체에 양도한 뒤 일정 수입을 회수할 때까지 사업주체가 운영권을 갖는다. 2000년대 이후 민자 고속도로를 건설할 때 자주 활용됐다.하지만 최근 3~4년간 국내 주요 연기금들은 민자 soc 사업...
[기고] 빅데이터로 고속도로 혼잡 줄이자 2016-09-01 18:41:06
있다.혼잡한 구간은 통행료를 올리고, 반대의 경우는 낮추는 방향으로 조정하면서 차종과 시간에 따라 다르게 개인화된 통행료를 부과할 수 있게 하는 것은 빅데이터적인 접근이라 할 수 있다. 도로공사 수입을 일정하게 유지하는 조건 아래서 모델을 만들어 낼 수 있다.돈을 더 내고 비싼 고속도로를 달릴 것이냐, 저렴한...
서울 외곽순환로 북부구간 통행료 1,000∼1,500원 인하? 2016-08-30 07:57:09
이용자에게 통행료를 받아 투자금을 회수하기 때문에 정부 입장에서도 재정적 부담이 적고 기존 사업자에게도 불이익이 없다. 이와함께 경인고속도로 등이 유료도로 투자금 회수 기간인 `개통 후 30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통행료를 받는 점도 고려됐다. 서울외곽순환도로 민자구간의 연간 통행료 수입이 1,500억원 안팎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