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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시그넷, 워터와 맞손…'초급속 충전기' 보급 속도 2024-07-19 14:26:46
확대에 협력한다. SK시그넷은 초급속 충전기 판로를 추가로 확보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또 워터는 SK시그넷의 초급속·급속 충전기의 물량 확보와 유지·보수·관리 서비스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SK시그넷은 앞으로 워터 충전소 운영 관리 시스템과 SK시그넷 충전기의 연동을 맡고, 워터는 충전소 내...
풀무원 日 법인, '두부바' 7000만개 팔았다 2024-07-19 13:59:35
등 동남아 판로를 빠르게 개척한다는 목표다. 이케다 미오 아시히코 대표는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향후 동남 아시아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 등으로 판로를 넓히고 두부바를 포함한 식물성 제품군의 매출 비중을 전체의 30%까지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 일본법인 아사히코의 이케다 미오 대표는 도쿄농업대학...
SK시그넷, 초급속 충전기 보급 속도…충전네트워크 '워터'와 MOU 2024-07-19 09:32:36
SK시그넷 본사에서 워터와 전기차 초급속 충전 인프라 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워터는 재생에너지 발전기업인 브라이트에너지파트너스(BEP)가 2022년부터 운영 중인 충전사업자(CPO) 브랜드로, 3년 내 '톱3' 사업자 진입을 목표로 전국에 급속 충전 인프라를 확장하고 있다....
풀무원 '두부바', 일본에서 7천만개 판매…홍콩·대만 진출도 2024-07-19 08:39:49
지난 4월 싱가포르 진출 이후 홍콩 등으로 수출을 확대할 계획이다. 두부바는 지난 2020년 아사히코가 출시한 식물성 단백질 간식으로, 제품 1개당 10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건강식으로 인기를 끌면서 3050 남성을 중심으로 식사 대용, 운동 후 단백질 섭취, 안주 등으로 폭넓게 소비되고 있다"며...
폰데어라이엔 2기, 유럽국방·산업육성 방점…韓에 미칠 영향은 2024-07-18 22:32:52
간소화, 투자 확대 등에 초점을 맞추겠다고 말했다. 이를 두고 일부 외신은 공약이 '모순적'이라고 짚기도 했다. 또 하나 주목할 만한 건 전례 없이 안보·국방 중요성을 강조한 점이다. 폰데어라이엔 집행위원장은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가 여전히 유럽 집단방위의 근간이라면서도 "이제는 진정한 유럽...
원자력 집중하는 경남, 전문인력 양성 시동 2024-07-18 17:39:46
패키지 지원사업’을 확대 추진한다. 사업 주관 기관인 경남테크노파크를 통해 지난 5월 자이언트케미컬·상림엠에스피·성화산업 등 6개 회사를 1차 선정했고, 이달 들어 SNT에너지·범성·한국플랜테크·진영티비엑스·ISL계기 등 5개 기업과도 협약을 체결했다. 도는 선정된 기업에 시제품 제작과 시험평가, 기술이전 등...
G마켓, 장흥군과 업무협약…산지 생산자 판매지원 확대 2024-07-18 08:43:49
온라인 판로 확대 및 판매 활성화를 돕는다. 포레스트그룹코리아는 온라인 판매 촉진을 위한 프로모션 쿠폰 비용 1천만원을 장흥군에 기부했다. G마켓은 앞서 경상북도, 충청북도 보은군 등과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G마켓 마트사업실 임학진 실장은 "전국 각지의 우수 농특산물을 발굴하고, 디지털 전환을 돕는 것이...
류진 한경협 회장 "대기업의 앞선 경험, 中企 성장 자양분" 2024-07-17 18:01:03
중기부와 손잡고 중소기업에 대한 지원도 확대하기로 했다.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대·중소기업 공급망 및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대응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 및 수출 지원 △자율적·창의적 동반성장 문화 확산 등과 관련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류 회장은 “그동안 ...
류진 한경협 회장 "어제의 中企, 내일의 대기업 되도록 지원" 2024-07-17 16:22:25
대한 지원도 확대하기로 했다.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대·중소기업 공급망 및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대응 △중소기업의 해외진출 및 수출 지원 △자율적·창의적 동반성장 문화확산 등과 관련해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류 회장은 “그동안 주요 대기업들은 ‘협력사의...
“K패션의 일본 진출 지원”…무신사, 일본 도쿄서 쇼룸 운영 2024-07-17 14:48:41
일본 도쿄에서 쇼룸을 운영하며 K-패션의 판로 확대를 지원했다고 17일 밝혔다. 무신사는 지난해부터 SS와 FW(가을·겨울) 시즌에 맞춰 한국 패션 브랜드의 현지 수주회를 겸해 정례적으로 도쿄에서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오프라인 유통이 중심인 일본 패션 시장의 특성에 맞춰 한국 브랜드의 현지 진출을 돕기 위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