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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블리, 남성 패션 플랫폼 '4910' 론칭 2024-03-28 08:14:20
패션 플랫폼 '4910' 론칭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를 운영하는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남성 패션 플랫폼 '4910'(사구일공)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4910은 10세부터 49세까지 폭넓은 세대 패션 취향을 반영했다는 의미를 담은 남성 전용 플랫폼이다....
TV 채널만 붙이면 대박 났었는데…저무는 패션업계 '성공 방정식' 2024-03-26 18:47:49
가져왔다. 코웰패션이 BBC의 다큐채널 BBC어스를, 스톤글로벌이 CNN을 수입해 옷과 가방, 신발 등에 활용했다. 과도한 유행은 일부 소비자의 거부감으로 이어졌다는 게 패션업계의 진단이다. MLB가 성공하자 NBA(수입자 한세엠케이), NFL(더네이쳐홀딩스), FIFA(코웰패션)를 붙인 라이선스 브랜드가 우후죽순 생겨났고, 이...
"우리 아이 몽클레르 쇼핑은 여기서"...신세계百 센텀시티점, 프리미엄 아동복 늘린다 2024-03-26 18:02:53
스포츠 브랜드를 ‘메가숍(대형 매장)’ 형태로 리뉴얼한 데 이어 럭셔리 유아동복 브랜드 구색을 강화했다. 최근 럭셔리 키즈 브랜드를 늘리는 건 아이를 위해 아낌없이 지갑을 여는 '골드키즈'와 'VIB(Very Important Baby)'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신세계백화점의 지난해 프리미엄...
"100억은 그냥 번다" 소문 파다하더니…무너진 '1조 신화' 2024-03-26 17:10:32
코웰패션이 BBC얼쓰를, 스톤글로벌이 CNN을 수입해 옷과 가방, 신발 등에 붙여서 썼다. 이런 흐름이 일부 소비자들의 거부감을 불러왔다는 게 패션업계의 진단이다. “CNN 직원도 아닌데 왜 CNN 티셔츠를 입느냐”고 묻는 사람이 늘었다는 것이다. 비슷하게 MLB가 성공하자 NBA(수입자 한세엠케이), NFL(더네이쳐홀딩스),...
화제의 '전종서 시구 레깅스' 어쩌나…폭탄 전망에 '초비상' 2024-03-26 15:00:02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들이 시장 예상치에 미달하는 실적 전망을 내놓으면서 이들을 고객사로 둔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업체 상황에 관심이 쏠린다. 글로벌 의류 시장 회복이 지연되면 고객사 재고 비축(리스톡킹)과 업황 반등 강도가 약화돼 영향을 받기 때문이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나이키와 룰루레몬은 각각...
알리 공세에도…'설명절 특수'로 2월 유통업계 매출 14% 성장 2024-03-26 11:00:02
매출은 고물가로 인한 소비심리 감소로 패션·의류(-9.5%), 스포츠(-4.3%) 등은 부진했으나, 명절선물과 즉석식품 및 대용량 간편식 제품의 판매 호조로 식품(36.2%)이 큰 폭의 성장세를 기록했다. 산업부는 매달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
신세계 센텀시티 아동전문관 고급 브랜드로 새단장 2024-03-26 06:00:15
지난 21일 나이키·뉴발란스 키즈 등 아동 스포츠 브랜드를 메가숍(대형매장) 형태로 리뉴얼해 다시 문을 열었다. 나이키 키즈는 매장 면적을 30여평으로 넓혔고, 뉴발란스 키즈도 두 배로 확장했다. 선현우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은 "이번 아동전문관 리뉴얼을 통해 신세계 센텀시티가 강남점에 버금가는 국내외 가족 동...
'봄맞이 특수' 겨냥 백화점업계…29일 정기세일 돌입 2024-03-24 06:00:01
'슈퍼 피버'(SUPER FEVER)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스포츠, 애슬레저, 뷰티, 패션, 리빙 등 3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할인판매 기간 캠핑과 피크닉 등 야외 활동에 필요한 상품군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기획전 '슈퍼 프라이스'(SUPE...
이효리·아이유도 입었다…올봄 '바람막이' 돌풍 2024-03-23 12:28:44
합성어로, 일상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패션 스타일을 의미한다. 23일 이랜드월드 제조·유통 일원화(SPA) 브랜드 스파오에 따르면 올해 바람막이 제품 누적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56% 증가했다. 스파오는 현재 7종 바람막이 제품을 3만∼5만원대 가격으로 판매 중으로, 고물가 속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으로...
"이효리·아이유도 입었대"…봄바람 불자마자 '돌풍' 2024-03-23 08:26:38
있는 아웃도어 패션 스타일을 의미한다. 23일 이랜드월드 제조·유통 일원화(SPA) 브랜드 스파오에 따르면 올해 바람막이 제품 누적 매출은 전년 대비 56% 증가했다. 스파오는 현재 7종 바람막이 제품을 3만∼5만원대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작년 트렌드로 떠오른 고프코어 영향으로 아웃도어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