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B금융, '고객 제안' 제도 도입…상품·서비스 개선에 반영 2020-07-06 10:42:02
모바일 앱 등에 있는 '고객 제안' 메뉴에 접속하면 된다. 접수된 의견은 회사별 검토를 거쳐 실제 경영활동에 반영될 예정이다. 우수 의견을 제안한 고객에게는 KB포인트리 5만포인트(1포인트=1원)를 제공한다. 적립된 포인트는 KB금융[105560] 계열사 상품 가입 시 활용하거나 계좌이체, ATM 출금 등 현금처럼...
'알서포트' 10% 이상 상승, NO.1 원격 지원 서포터 - 신한금융투자, BUY(신규) 2020-06-25 14:57:05
코로나 19 영향으로 원격 제어 서비스인 ‘리모트뷰’, 화상회의 시스템인 ‘리모트미팅’의 성장도 주목할 만함. B2B 수요 증가, 기업 레퍼런스 확보로 빠른 시장 진출이 가능할 전망.코로나19 영향에 따른 원격 서비스 수요 확대, 하반기 신제품 출시가 주요 포인트임. "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신규)', 목표주가...
짠테크 성공 포인트? 흩어진 포인트 찾기 2020-06-17 17:52:56
포인트 관리부터 시작한다. 자주 사용하는 포인트로 한 번에 몰아주면 쏠쏠하게 현금처럼 쓸 수 있다. 직장인 A씨는 매달 정기예금 이자를 ‘하나머니’로 받는다. 하나은행에서 이자를 만기에 현금이 아니라 매달 하나머니로 받으면 우대 금리를 제공한다고 해서다. 지난해 예금 가입 후 A씨가 이자로 받는 하나머니는 매...
깨끗하게, 맑게, 자신 있게! 인간 청량음료 장희령의 꾸안꾸 데일리룩 2020-06-08 16:26:00
함께 엿보자. 상큼 발랄 ‘깔맞춤’, 네온 포인트룩 하늘하늘하면서 셔링이 잡혀 여성스럽고 귀여운 무드를 더한 원피스를 입은 장희령. 살짝 짧은 치마의 길이가 다리를 더욱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를 준다. 갑자기 더워진 요즘 정말 딱 입기 좋은 옷이다. 여기에 포인트로 네온 컬러의 쨍한 가방을 매치한 그. 벨트 백...
적금 이자 포인트로 받고 마일리지 구매까지 [송영찬의 핀테크 짠테크] 2020-06-07 13:38:55
포인트 관리부터 시작한다. 자주 사용하는 포인트로 한번에 몰아주면 쏠쏠하게 현금처럼 쓸 수 있다. 직장인 A씨는 매달 정기예금 이자를 ‘하나머니’로 받는다. 하나은행에서 이자를 만기에 현금이 아닌 매달 하나머니로 받을 경우 우대 금리를 준다고 해서다. 지난해 예금 가입 후 A씨가 이자로 받는 하나머니는 매달...
'가치주 수난시대'…성장주에 밀리고 코로나에 치여 수익률 추락 2020-06-04 17:21:54
소형주도 가치주와 성장주 간 수익률 차이가 13.78%포인트, 15.02%포인트였다. 코스피지수가 연초 수준을 회복하지 못했지만 삼성바이오로직스, 카카오, 네이버 등 성장주가 질주한 결과다. 미국 시장도 상황은 비슷하다. 미국 가치주 지수인 ‘러셀3000 가치주 지수’는 올 들어 현재까지 14.36% 하락했지만 러셀3000...
[마켓인사이트]투자심리 냉각에도…‘A-’ 회사채 발행 릴레이 2020-06-02 14:22:12
포인트였던 AA-등급 회사채와 국고채의 금리 격차(3년물 기준)는 지난 1일 1.33%포인트까지 벌어졌다. 한 자산운용사 관계자는 “기업들의 신용등급 하락 추세가 강해지는 상황에서 굳이 투자 마지노선으로 정해둔 A-등급 회사채를 담는 것은 부담이 크다”며 “나중에 신용등급이 떨어지면 평가손실뿐만 아니라 채권의...
"이통시장 1, 2위 격차 여전히 커…요금인하 제약"(종합) 2020-05-26 11:42:09
소매 매출액 점유율이 각각 5.4%포인트, 3.2%포인트 높은 것이다. 연구원은 "설비기반 사업자의 신규 진입 가능성도 낮아 시장 구조의 근본적 개선이 제한적"이라고 분석했다. 영업이익 역시 SK텔레콤과 나머지 사업자의 격차가 여전히 매우 큰 것으로 나타났다. 2018년 3사 이통 영업이익은 SK텔레콤 1조8천498억원, KT...
통신요금 안 떨어지는 이유는…"이통사간 경쟁 미흡" 2020-05-26 07:55:04
간 격차가 18.9%포인트였다. 알뜰폰을 제외한 가입자 점유율은 SK텔레콤 47.3%, KT 29.8%, LG유플러스 22.9%로 1·2위 격차는 17.5%P였다. 한국을 제외한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회원국의 1·2위 사업자 점유율 격차 평균 소매 매출액 점유율과 가입자 점유율은 각각 3.2%P, 5.4%P였다. 영업이익 역시 SK텔레콤과 나머지...
통신요금은 왜 안 떨어지나 했더니…"이통시장 경쟁 미흡" 영향 2020-05-26 06:05:01
5.4%포인트, 3.2%포인트 높은 것이다. 연구원은 "국제적으로 비교할 경우 1, 2위 사업자 간 격차가 크고, 4위 이하 알뜰폰 사업자로부터의 경쟁 압력도 상대적으로 크지 않다"며 "현재 시점에서는 설비기반 사업자의 신규 진입 가능성이 낮아 시장 구조의 근본적 개선이 제한적"이라고 분석했다. 영업이익 역시 SK텔레콤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