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보] 양쥐언니&신혜원, ‘자매 같은 모녀 케미’ 2021-12-02 11:20:00
공개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인기 뷰티&라이프 인플루언서다. 40대 중반의 나이에도 꾸준한 관리를 통해 20대 못지않은 동안 외모를 가져 화제몰이 중이다. 또한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운동법과 피부 관리법을 공유하면서 두터운 팬층을 확보했다. 에디터: 정혜진 포토그래퍼: 천유신 헤어: 코코미카 소은 실장...
[화보] 양쥐언니, 딸과 함께한 다정한 화보 공개 ‘모전여전 미모’ 2021-12-02 11:19:00
공개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인기 뷰티&라이프 인플루언서다. 40대 중반의 나이에도 꾸준한 관리를 통해 20대 못지않은 동안 외모를 가져 화제몰이 중이다. 또한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운동법과 피부 관리법을 공유하면서 두터운 팬층을 확보했다. 에디터: 정혜진 포토그래퍼: 천유신 헤어: 코코미카 소은 실장...
[화보] 양쥐언니X신혜원, 화보서 남다른 비율로 모델 포스 과시 2021-12-02 11:18:00
공개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인기 뷰티&라이프 인플루언서다. 40대 중반의 나이에도 꾸준한 관리를 통해 20대 못지않은 동안 외모를 가져 화제몰이 중이다. 또한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운동법과 피부 관리법을 공유하면서 두터운 팬층을 확보했다. 에디터: 정혜진 포토그래퍼: 천유신 헤어: 코코미카 소은 실장...
[화보] 양쥐언니X신혜원, ‘미모의 모녀’ 2021-12-02 11:17:00
공개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인기 뷰티&라이프 인플루언서다. 40대 중반의 나이에도 꾸준한 관리를 통해 20대 못지않은 동안 외모를 가져 화제몰이 중이다. 또한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운동법과 피부 관리법을 공유하면서 두터운 팬층을 확보했다. 에디터: 정혜진 포토그래퍼: 천유신 헤어: 코코미카 소은 실장...
[화보] 양쥐언니, 딸과 함께한 화보 공개 ‘시크한 매력도 붕어빵’ 2021-12-02 11:16:00
공개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인기 뷰티&라이프 인플루언서다. 40대 중반의 나이에도 꾸준한 관리를 통해 20대 못지않은 동안 외모를 가져 화제몰이 중이다. 또한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운동법과 피부 관리법을 공유하면서 두터운 팬층을 확보했다. 에디터: 정혜진 포토그래퍼: 천유신 헤어: 코코미카 소은 실장...
바이오플러스 “유착방지제, 글로벌 기업과 기술이전 논의 중” 2021-11-25 08:41:12
바이러스성 피부질환의 광범위 바이러스 치료제를 개발하겠다는 계획이다. 지난달에는 유비프로틴 지분 인수를 통해 단백질 의약품 반감기 증강 플랫폼 기술도 확보하게 됐다. 이를 통해 지속형 비만 및 당뇨병 치료제를 개발한다. 증설에도 들어간다. 충북 음성에 우수의약품제조및품질관리기준(GMP) 공장을 짓고 있다. 약...
위드 코로나에 블프까지…"연말 특수 잡아라" 유통가 세일 행진 2021-11-24 15:49:31
피부를 위한 보디로션 등을 선착순 특가로 제공한다. 기모 바지와 레깅스, 겨울 패딩 등 겨울 의류들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11번가는 이달 30일까지 아마존이 참여하는 연중 최대 행사를 연다. 지난 8월 말 문을 연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판매순위가 높았던 제품들과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에서 인기가 많았던 제품군을...
피부 뿌리까지 강화하는 삼(蔘) 뷰티 2021-11-17 15:58:00
피부염에 효과적이며 각질 세포를 감소시켜 턴오버 주기를 효율적으로 관리한다. 따라서 갈수록 두꺼워지는 피부층이 고민이라면 홍삼 성분의 마스크팩으로 세포를 활성화시키고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생생한 활력을 되찾을 수 있을 것. 필킨 블룸 셀 브라이트닝 마스크 스템셀 포뮬라의 캘러스배양추출물과 쇠비름추출물이...
남성 스타일링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다, ㈜벨로벨라 이창성 대표 2021-11-15 18:01:01
피부관리숍과 양성 교육, 스타일링에 따른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사진관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본사 4층에는 루프탑 및 브런치 카페가 들어서있어 스타일링은 물론 여가시간까지 보낼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사업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벨로벨라 이창성 대표는 “검은 정장이 교복이었던 영국 유학 시절부터 정장에...
중국인 3명 중 1명 '코스맥스' 쓴다 2021-11-11 17:10:42
증가했다. 회사 관계자는 “건강과 피부 관리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스킨케어 제품 수요가 늘었다”며 “에센스와 클렌저 같은 기초화장품 영업을 강화한 효과를 톡톡히 봤다”고 했다. 더 근본적인 이유는 ‘체질 변화’다. 코스맥스는 코로나19 이전까지만 해도 오프라인에서 판매되는 화장품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