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파리지앵 & 베네시안 마카오 미식 따라잡기 2019-07-21 15:30:55
메뉴다.골든 피코크(golden peacock)미쉐린 1스타 인도 레스토랑. 아트 마카오 기간에 네 가지 코스 요리를 588마카오달러에 맛볼 수 있다. 예술품을 만든 것처럼 세팅돼 나오는 요리마다 인증샷 남기기 바쁘다. 인도 출신 요리사 13명이 정통성을 살리기 위해 각종 향신료, 그릇까지 인도에서 공수해왔다. 화덕에서 구운...
LG전자, 뉴욕 맨해튼에 '카페 올레드'…컬러 체험 마케팅 2019-07-14 10:00:00
공작새의 화려함에서 영감을 얻은 '핑크 피코크(Pink Peacock)' ▲ 상큼한 오렌지 색상의 '튜메릭(Tumeric)' ▲ 골드빛을 머금은 노란색 계열의 '아스펜 골드(Aspen Gold)' ▲ 노란빛이 감도는 녹색 계열의 '페퍼 스템(Pepper Stem)' 등 4종이다. LG전자는 이곳에 두께가 3.85㎜에 불과해...
"간만에 활기"…초복 맞아 유통업계 '반짝' 2019-07-12 17:35:48
수직 상승했습니다. 비비고와 피코크 삼계탕은 한 달 전보다 3배 넘게 팔린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폭염 속 요리 부담을 덜어주는 데다 외식으로 사 먹는 삼계탕과 비교해 가격도 절반 가량 저렴해 인기입니다. 초복 특수를 누리기 위해 1인 가구가 많이 찾는 편의점은 고급 도시락을 선보였습니다. 대형마트에선 `복날...
초복, 올 여름 이길 닭 한마리…전복삼계탕부터 껍질튀김까지 2019-07-12 10:33:53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마트의 자체브랜드 '피코크'의 '녹두삼계탕'은 2013년 출시 후 100만개가 넘게 팔려나간 밀리언셀러 상품이다.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내세워 매년 두 자릿수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해 7~8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8% 증가했고, 올해 7월(1~8일)도 17%...
초복 이틀 앞…보양식도 삼계탕에서 수산물로 다양화 2019-07-10 09:59:13
피코크 삼계탕' 제품도 최대 20% 할인해 판매한다. GS수퍼마켓은 전남 완도의 전복 지정 양식장에서 수확한 활전복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또 16일까지 삼계탕용 영계와 보양 로스트 찹쌀 치킨, 장어, 삼계탕 재료 등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GS샵은 인터넷과 모바일 몰에서 여름철 대표 보양식으로 꼽히는 장어와...
SSG닷컴, 자동화된 '배송 허브' 네오센터로 새벽시장 공략 2019-06-25 14:51:11
판매하는 상품을 아우르는 것은 물론 이마트의 피코크나 노브랜드 같은 자체브랜드 상품, 생필품, 가공식품 까지 취급함으로써 이른 시일 안에 국내 시장을 장악한다는 계획이다. 올해 말 네오 센터 3호가 가동되면 새벽 배송으로 처리할 수 있는 주문 건수가 현재의 하루 평균 3천∼5천건에서 2만건 정도로 뛰어오를 것으...
'신세계' SSG닷컴, 27일부터 새벽배송…"마켓컬리 샛별배송 잡는다" 2019-06-25 13:11:24
대상으로 피코크 노브랜드 등을 유지하되, 이번에 프리미엄 상품을 더 추가하면서 마켓컬리에 있는 상품군은 다 갖췄다"고 강조했다. 새벽배송의 선두주자로 알려진 마켓컬리의 '샛별배송'을 감안해 배송시간도 앞당겼다. ssg닷컴의 새벽배송은 전날 자정에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 3시~6시 집앞으로 물건이...
이마트,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욜로우' 출시 2019-06-23 06:00:01
피코크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욜로우'(Yolow)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용량은 473㎖ 규격으로 가격은 개당 5천980원이다. 녹차, 딸기, 민트초코칩, 초코, 바닐라 등 5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욜로우는 현재의 행복을 중시하는 의미의 신조어 '욜로'와 저칼로리를 뜻하는 '로우'의 합성어다....
간편식도 `밀리언셀러` 시대…이마트 "판매량 1위는 한우곰탕" 2019-06-18 11:40:39
도래했습니다. 이마트는 2013년 피코크 출시 이후 약 6년 간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8종의 상품이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회사 측은 1·2인 가구의 증가와 함께 식사 준비와 뒤처리가 간편하고 남는 식재료가 발생하지 않아 경제적인 간편가정식이 현대인들의 장바구니 필수품 중 하나로 자리...
간편가정식도 '밀리언셀러' 시대 본격 도래 2019-06-18 08:57:57
이마트는 2013년 피코크 출시 이후 약 6년간의 매출 자료를 분석한 결과 총 8종의 상품이 누계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1∼2인 가구의 증가와 함께 식사 준비, 뒤처리가 간편하고 식재료를 남기지 않는 간편가정식이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고 이마트는 설명했다. 누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