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어팟 등 국내 최저가 판매"…갤러리아百, 온라인몰 할인행사 2023-06-14 11:02:59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행사 동안 한정 수량 초특가딜·브랜드 특가 행사·쿠폰 및 결제 할인 이벤트 등 다채로운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간 에어팟 프로 2세대·다이슨 플라이어웨어 슈퍼소닉 등 7종 인기 상품을 국내 최저가로 준비했다. 총 3차례에 걸쳐 선착순 및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패션·뷰티·홈리빙...
"피자집 직원 아니었어?"…Z세대 열광한 티셔츠 정체 2023-06-13 21:00:04
Z세대(젠Z) 10~20대 소비자들을 겨냥한 시도다. 13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는 맛집 '잭슨피자'와 손잡고 만든 협업 컬렉션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잭슨피자는 미국식 피자를 표방하는 특유의 맛과 이국적 인테리어, 그래픽으로 인증샷 문화를 즐기는 Z세대 사이...
신세계인터내셔날, 잭슨피자 손잡고 이색 의류·잡화 출시 2023-06-13 09:49:37
Z세대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트렌드에 민감한 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잭슨피자 특유의 그래픽 등을 활용한 티셔츠와 모자, 가방, 양말 등 13가지 제품을 내놓는다. 캠핑이나 나들이 때 활용할 수 있는 접이식 테이블과 접시, 다회용 컵 등도 출시된다. 협업 제품은 에스아이빌리지에서만 한정...
"딸 찾으러 온 아빠냐"…60대 삼성 부사장의 이유 있는 일탈 2023-06-13 06:30:01
1000대 한정 수량으로 출시해 사전 예약 12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올해 초엔 서울 성수, 홍대, 연남 일대에 갤럭시S23 시리즈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를 열기도 했다. 임원까지 직접 나서며 갤럭시가 MZ세대 마케팅에 열을 올리는 이유는 ‘10대 고객’이다. MZ세대 마케팅에서 밀리면, 10대들이...
조규홍 장관 "기존 연금개혁 미봉책…구조 바꿔야" 2023-06-12 19:10:44
소득대체율을 낮추거나 수급연령을 높이는 것으로 한정됐습니다. 어찌보면 미봉책이죠. 이러한 미봉책도 2007년 이후에는 개혁시도 자체가 이뤄지지 않았습니다.] 국민연금 재정추계에 따르면 현재 국민연금 기금은 낙관적 경제 전망을 할 경우 2056년, 비관적 전망을 할 경우 2055년에 소진됩니다. 조 장관은 이번 연금...
"아사히 슈퍼드라이 잡는다"…CU, 국내 첫 '왕뚜껑 캔맥주' 2023-06-12 17:56:56
15만 캔(500mL) 한정 수량으로 생산했다. 소비자 반응을 살펴 가며 추가 생산을 검토할 계획이다. CU가 독특한 뚜껑 따기 방식 외에 가장 중요하게 고려한 요소는 청각적 재미다. 이 제품은 위아래로 적당히 흔든 뒤 뚜껑을 따면 ‘펑’ 하는 소리가 난다. 크기는 90~100dB(데시벨)로 생일 폭죽이 터지는 수준이다. CU는 이...
"뚜껑째 따서 마셔야 제맛"…아사히에 도전장 던진 '국산맥주' 2023-06-12 15:18:30
2030세대를 중심으로 맥주 소비 트렌드가 다양한 종류의 맛을 중시하는 것에서 새로운 재미를 찾는 것으로 옮겨가면서 유통업계의 움직임도 빨라지고 있다.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는 12일 ‘서든어택 펑 크림에일’을 출시했다. 일반 맥주와 달리 통조림처럼 캔 뚜껑 전체가 개봉되는 제품이다. 국산 맥주 중...
"수류탄 투척"…올 여름 '펑'하고 터진다 2023-06-12 09:52:13
1세대 수제맥주 제조기업인 플래티넘맥주와 1년 6개월간 협업해왔다. 플래티넘맥주는 관련 생산 설비를 갖추고자 이탈리아 엔지니어까지 초빙하는 등 공을 들였다. 공정상의 이유로 15만캔 한정 수량만 생산했으며, 고객 반응을 지켜본 뒤 추가 생산을 검토할 예정이다. 맥주는 편의점 전체 주류 매출의 60%를 차지할...
'아사히 대항마'…CU, 뚜껑째 따서 마시는 국산 맥주 출시 2023-06-12 08:47:22
1세대 수제맥주 제조기업인 플래티넘맥주와 1년 6개월간 협업해왔다. 플래티넘맥주는 관련 생산 설비를 갖추고자 이탈리아 엔지니어까지 초빙하는 등 공을 들였다. 공정상의 이유로 15만캔 한정 수량만 생산했으며, 고객 반응을 지켜본 뒤 추가 생산을 검토할 예정이다. 맥주는 편의점 전체 주류 매출의 60%를 차지할...
한국맥도날드 '뉴진스'와 함께 치킨 댄스 캠페인…아시아 10개국 Z세대 잡는다 2023-06-07 16:09:22
데 의미가 있다. ○대세 아이돌과의 만남Z세대(1990년대 중반부터 2010년대 초반 사이 태어난 세대)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대세 아이돌 뉴진스와 맥도날드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한국맥도날드는 지난 3월 ‘색다른 차원의 빠삭함’ 캠페인 진행 시 뉴진스를 브랜드 모델로 내세워 큰 인기를 끌었다. 캠페인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