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박스오피스 접수한 '콩 : 스컬 아일랜드', '로건'·'해빙' 맹추격 2017-03-13 09:29:01
11만 5068명, 누적 관객 114만 1963명을 모았다. 이어 '23 아이덴티티'가 6만 3656명의 주말 관객, 164만 6915의 누적 관객을 기록했다. 지난 2월 15일 개봉한 '재심'은 6만1627명 주말 관객, 281만1183명의 누적 관객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박스오피스] '콩:스컬 아일랜드' 개봉 5일째 100만명 돌파 2017-03-13 08:34:20
관람해 3위에 올랐고, 할리우드 심리스릴러 '23아이덴티티'가 4위, 정우·강하늘 주연의 '재심'이 5위를 차지했다. 작년 12월 개봉한 '라라랜드'는 최근 아카데미상 수상으로 다시 주목받으면서 박스오피스를 역주행, 6위에 올랐다. 누적 관객 수는 341만4천355명이다. hisunny@yna.co.kr (끝)...
삼성전자,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49개 수상 2017-03-12 11:06:48
있는 ‘2016년형 스마트 tv의 스마트 허브 ux’ 등이 수상했다. 패키지 부문에서는 단순히 정보와 기능 전달 역할을 넘어 따뜻한 감성까지 전달할 수 있도록 한 '2016 tv 패키지 디자인 아이덴티티' 등을 받았다.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기업의...
'iF 디자인 어워드' 삼성 49개·LG 32개 휩쓸어 2017-03-12 10:00:01
TV 패키지 디자인 아이덴티티' 등이 수상했다. LG전자는 무선 진공청소기 '코드제로 싸이킹'이 금상을,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 '그램', 'V20', '블루투스 헤드셋' 등이 본상을 받았다. 코드제로 싸이킹은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탑재해 무선 청소기 가운데 세계...
`콩:스컬 아일랜드` 삼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로건·해빙 등 뒤이어 2017-03-11 11:27:06
과학과 신화가 공존하는 섬 스컬 아일랜드를 배경으로 사상 최대 크기의 괴수 킹콩 탄생을 그린 영화다. 한편 `로건`은 7만88974명(누적관객수 144만9932명)을 불러 모으며 박스오피스 2위를, `해빙`은 2만2847명(누적관객수 104만9742명)의 관객을 끌어모아 3위를 차지했으며, `23 아이덴티티`, `재심` 등이 뒤를 이었다.
'골드' 매튜 맥커너히, 햄버거 먹으며 21kg 찌웠더니… 2017-03-10 17:13:25
'23 아이덴티티', '로건', '콩 : 스컬아일랜드' 등 외화의 강세 속에 또 한 편의 할리우드 영화가 개봉한다. '인터스텔라'로 천만 관객을 들여 국내 관객에게 눈도장을 받았던 배우 매튜 맥커너히가 주연한 영화 '골드'다. 이 영화는 인생 역전의 한방을 노리는 남자가 170억 달러...
달콤커피, 2017 비즈니스 컨퍼런스 개최…"플랫폼 비즈니스 도약" 2017-03-10 15:52:18
화합을 다짐하기도 했다. 아울러 달콤커피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새로운 유니폼을 전국 가맹점에 무료로 증정키로 했다. 지성원 대표는 "좋은 달콤커피를 만들어가는 것이 가장 큰 목표인 만큼 가맹점주분들은 좋은 가맹점을 만들어주시고, 동반자로써 함께 성장해 나가자"며 소통과 화합을 당부했다.이어 열린...
킹콩 영화 '콩:스컬 아일랜드', 개봉첫날 '로건' 제치고 1위 2017-03-09 09:14:39
'23아이덴티티'가 각각 1만1천771명과 1만1천314명의 관객을 모으며 4위와 5위를 차지했고, 10위권 밖으로 밀려났던 '라라랜드'는 아카데미상 수상 이후 다시 관심을 받으며 이날 하루 4천539명을 불러모아 6위에 오르는 뒷심을 발휘했다. '콩:스컬 아일랜드'와 나란히 개봉해 관심을 끈 일본의...
`WBC` 이스라엘, 한국과 경기? "환경 보면 공평하진 않아…바르셀로나 경기 같아" 2017-03-08 10:54:18
평가받고 있었는데 그런 점에서 최선을 다하려 했다"라고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스라엘이 스포츠 무대에 오른 것에 대해 리페츠 선수는 "큰 영광이다. 이스라엘은 저희만의 독특한 아이덴티티가 있다. 저희는 하나로 뭉쳐서 유대인으로 싸우고 있다. 이게 저희가 하나로 뭉칠 수 있게 만드는 거 같다"라고...
SPC·대상 이어 CJ까지…식품업계 3~4세 경영 본격화 2017-03-07 18:23:34
임원으로 근무하고 있다. 세령씨는 2014년 청정원 브랜드아이덴티티(bi) 개편 작업을 주도했고, 상민씨는 그동안 미국법인에 있으면서 해외 신사업 전략을 짰다.◆성과 위주의 평가허영인 spc그룹 회장의 차남인 허희수 전무(39)는 작년 7월 미국 수제버거 브랜드인 ‘쉐이크쉑’을 국내에 성공적으로 안착시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