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환타스틱 아이돌, 정은지 이광수 니엘 '환타타임' 뮤비 공개 2013-06-17 11:43:28
데뷔곡이 공개됐다. 코카-콜라사의 음료 브랜드 환타는 17일 '환타 타임'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환타 모델로 활약중인 이광수, 정은지, 니엘이 환타스틱한 아이돌로 공식 데뷔한다고 밝혔다. 환타스틱한 아이돌은 지난 해에 이어 환타만의 위트 있고 신나는 메시지를 알리고 소비자와의 차별화된...
도미노피자, 품질·서비스 평가하는 SNS 고객자문단 ‘CSI’ 출범 2013-06-12 10:34:15
브랜드 경쟁력 강화 활동에 나섭니다. 는 `Customer Service `I``의 줄임 말로, SNS를 통해 `I`의 관점 즉 소비자의 관점에서 도미노피자의 제품과 전반적인 서비스를 평가하고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고객 자문단 입니다. 이를 통해 도미노피자는 소비자의 시각에서 접근한 객관적인 평가를 바탕으로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한국타이어, 2세 대리점주 교육 프로그램 시행 2013-06-11 11:59:30
위한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 등이 이뤄진다. 모든 과정을 마치면 수료식을 열고 우수 교육생에게는 시상도 할 예정이다. 지난해 1기 스마트 아카데미를 이수한 문현기 티스테이션 월배점 딜러는 "서비스 교육을 받은 후 현장에서 많은 개선이 있었다"며 "본사가 마련한 전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직접 소통할...
컨버스, 글로벌 뮤직 캠페인 Get Loud Gigs 성황리에 개최 2013-06-03 15:14:59
전 세계 스니커즈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으며, 단순히 패션이 아닌 컬쳐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고 밝혔다. 컨버스는 올해 `SHOES ARE BORING, WEAR SNEAKERS` 캠페인을 통하여 컨버스가 추구하는 `창조적인 정신(Creative Spirit)`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컬쳐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불황 속 고객 마음 사로잡는 특별한 방법! 2013-05-28 10:39:37
기능을 강화한 이색적인 형식의 브랜드 홈페이지 ‘LIVE IT’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웃백 LIVE IT은 아웃백 직원들뿐만 아니라, 아웃백을 찾는 고객들이 추억을 보관하고 공유할 수 있는 신개념의 SNS 채널. 아웃백은 이미지로 소통하는 커뮤니케이션 트렌드에 발맞춰 LIVE IT을 중심으로 기존 홈페이지를 전면...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모든 직원이 NVGE…영어보다 일인다역이 먼저" 2013-05-27 17:33:28
기준으로 생각하거나 커뮤니케이션을 좋아한다면 마케팅이 적성에 맞을 것이다.” ▷jti에도 한국인이 있을 텐데. “3년째 함께 일하는 한국인이 있다. 그의 근면·성실함에 놀랐다. 한국의 질 높은 교육 덕분에 한국 젊은이들이 더 구조적인 사고를 하는 것 같다.” ▷신입사원을 본사에서 채용하나. “제네바는 전...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본아이에프, '슬로 푸드' 죽으로 세계 시장 공략 2013-05-27 15:30:54
계획이다. 가맹점주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모임도 갖고 있다. 본사 직원과 가맹점주 및 가맹점 직원들로 구성된 ‘본을 사랑하는 모임’, 즉 ‘본사모’를 통해 본사의 아젠다를 가맹점이 함께 공유하고 있다. 본사모는 본사의 정책 결정 시 적극적인 참여와 의견 개진, 프로모션 방안 및 매출 증대 아이디어...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카페베네, 한국형 카페로 뉴욕 스타벅스에 도전 2013-05-27 15:30:40
신메뉴 개발부터 브랜드 관리에 대한 의견까지 활발하게 나누고 있다. 본사는 가맹점주들이 인력 관리에 가장 큰 고충을 겪는 점을 감안, 전담 노무사를 배치하고 슈퍼바이저나 인사팀과 연계해 지원시스템을 활성화할 계획이다. 카페베네는 가맹점주를 위한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슈퍼바이저를 대상으로...
[제시뉴욕 매장탐방] 코엑스점 ‘중국 등 해외 고객들이 몰리는 글로벌 매장’ 2013-05-27 09:21:02
또한 외국인과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도록 중국, 일본어에 대한 안내 pop 등을 준비하는 등 다양한 전략을 활용하고 있다. 코엑스점은 화려한 매장 인테리어와 제품으로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전면이 넓은 매장 특성상 매주 입고되는 신상품을 매장 전면에 디스플레이해 고객들의 시선을...
현대차, 2014 브라질 월드컵 응원 슬로건 공모 2013-05-26 17:24:49
붉은악마 및 국가대표 공식 후원사인 다음커뮤니케이션과 함께 ‘2014 브라질 월드컵 국가대표 승리기원 슬로건’을 공모한다고 밝혔습니다. 현대차는 지구촌 최대의 스포츠 이벤트인 FIFA 월드컵 공식 후원사로서 승리에 대한 국민의 염원을 하나로 모으고, 건전한 응원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실시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