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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피 디커플링 지속..중국 내수 소비재 관심" 2013-03-22 10:25:43
중 한국에 와서 럭셔리 명품을 사는 중국인들의 숫자가 계속해서 증가할 수 있다. 그렇다면 중국 내수소비재 중 어떤 업종과 종목을 사야 할까. 우선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는 선도적으로 중국 시장에서 고성장세를 이어나가는 기업이다. 이러한 종목들로는 CJ오쇼핑, 베이직하우스, 코스맥스를 꼽을 수 있다. 두...
꼴랑 리절타임, 리제너레이팅 프로페셔널 필 출시 2013-03-21 16:57:15
프랑스 명품 화장품 꼴랑 리절타임은 꼴랑 리제너레이팅 프로페셔널 필 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리제너레이팅 프로페셔널 필 세트는 단 한번의 케어로도 피부의 변한 상태를 확인할수 있는 똑똑한 제품이다. 특히 20대 후반에서 50대 초반의 피부 유연성이 부족하고 주름 때문에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고품격 영양을...
[스타마케팅] LG생활건강, 우아한 이영애…한방화장품 후 날았다 2013-03-20 15:31:21
피부 노화에 관한 최첨단 생명공학 화장품 시장의 시대를 이끌고 있다”며 “국내 여배우 중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대명사로 꼽히는 김태희를 모델로 내세워 오휘의 명품 화장품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고 말했다.오휘는 올해 초 세포 배양 배지 원액 90.3%와 줄기세포배양액 재조합 성분을 함유한 생명공학 화장품 ‘오휘...
여드름흉터 코라테라피 '새살침' 으로 해결 2013-03-20 14:17:10
“과거 선호도가 높았던 명품가방이 액세서리나 화장품으로, 성형이 무결점 피부로 옮겨가는 경향이 두드러지고 있다”고 지적했다.실제로 지난 1월 한국을 찾은 화장품 브랜드 ‘맥’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린 데스노이어’는 봄여름 시즌 메이크업 4대 경향을 △대리석처럼 매끈하고 빛나는 스킨 ‘시그니처’...
"중국은 지금 'K-Beauty' 시대"…화장품株 뜨나 2013-03-20 13:24:02
업체들이 진출해 1,2선 시장을 위주로 프리미엄 화장품 시장에서 점유율을 장악해왔다"며 "더불어 최근 빠른 경제 성장으로 3,4선 도시에서도 중국 로컬 업체들의 성장도가 높아지면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라고 진단했다. 이어 "특히 중국 내 판매되는 명품과 사치품의 가격은 높은 관세 탓에 150%...
남편 갱스부르 노래 부를 마지막 투어 2013-03-18 17:33:32
것 같아요. 요즘에는 작은 백에 화장품을 넣고 돈은 주머니에 넣어 다니는데 그것도 썩 괜찮네요.” 패셔니스타의 여유가 느껴졌다. 8만8000~13만2000원. (02)6339-1232 이승우 기자 leeswoo@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잘 팔리는 화장품, 이유는 다 있다 2013-03-16 15:35:02
명시되어 있어 보다 편리하게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보다 저렴한 가격도 온라인 쇼핑의 매력이다. 유통구조를 최소화 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상품을 제공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도 온라인 쇼핑몰의 장점이다. 타임 세일 등을 활용하면 실속 있고 알찬 쇼핑이 가능하다. ...
'트리니티소울즈', 예쁜 것은 언제나 옳다. 왜? 2013-03-16 13:59:17
수 있을 것이다. 화장품 전문 브랜드인 '미샤'는 해외 명품 화장품 회사인 '에스티로더'에 선전포고를 해 화제가 됐었다. 에스티로더의 대표 화장품인 '갈색 병'에 뒤떨어지지 않는 '보라색 병'을 들고 나와 '해외 명품 화장품과 비교해도 뒤떨어지지 않을 자신 있다'라고 짝퉁 광고를 한...
소문난 화장품에는 ‘이것’이 있다? 써본 사람만 아는 대박 비밀 2013-03-15 10:06:01
화장품의 품질이 뛰어난 것은 이 때문이다. 재구매율과 브랜드 충성도가 높다는 점도 눈에 띄는 특징이다. 이들 중에는 명품화장품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는 브랜드도 많다. 잘나가는 입소문 화장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각자 독자적인 방식으로 ‘입소문 굳히기’에 성공한 브랜드들이다. 이들의 성공비결을 무엇일까. ▶...
백화점 1층에 고가화장품 사라진다…VIP 마케팅 노려 2013-03-14 08:21:17
화장품 브랜드를 2층으로 이동시키고 '노블리티 코스메틱 존'을 따로 구성했다.이 곳에는 조말론, 바이레도, 봉쁘앙 등 프리미엄 향수 매장까지 결합시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랑콤이나 에스티로더 등 대중성 있는 브랜드는 사람들을 끌어들이기 쉬운 1층에 남기고 고소득층을 겨냥한 '프레스티지 브랜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