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금, 패션街는]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3-08-13 18:11:19
선정된 5명의 우수 인디 디자이너에게 브랜딩, 디자인, 유통, 홍보마케팅 등 전문성 집중형 인큐베이팅 지원과 해외 멘토와의 심층 멘토링, 프레젠테이션 등 현장 집중형 인큐베이팅을 지원하게 된다네요.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인디브랜드페어는 패션, 유통 전문 전시회의 불모지였던 국내 마켓에서 우수 인디 브랜드...
[인터뷰] “가요계의 新활로 개척하고 싶어요” 7인조 신인여그룹 와썹(Wassup) 2013-08-13 16:30:24
식으로 불리잖아요. 이렇게 이름만으로도 브랜딩이 되는 가수가 되고 싶어요.” 보통 새로 가수가 나오면 ‘제2의 누구’가 되겠다는 말을 많이 하지만, 이제는 누군가가 자기들을 따라 하고 싶게 만드는 가수가 되겠다는 와썹. ‘걸 그룹’이라는 단어에 자신들을 한정시키고 싶지 않다고 말하는 당찬 그녀들이다. “저희...
아우디코리아, '콰트로' 체험 행사 개최 2013-08-10 22:57:33
만끽할 수 있도록 행사를 진행한다"며 "어떤 상황에서도 흐트러지지 않는 콰트로를 마음껏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회사는 한국지형에 강한 아우디 콰트로를 알리기 위해 지난 7월부터 '비와 눈, 그리고 산의 나라'를 주제로 '코리아, 랜드 오브 콰트로' 브랜딩 캠페인을 전개했다.
[메디컬 동정] 리젠성형외과 코-브랜딩 사업대상 선정 2013-08-05 10:18:30
‘코-브랜딩(co-branding)’ 사업 대상자로 선정됐다. 리젠코스메틱에 따르면 미국 FTA활성화를 위한 글로벌 협력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은 중소기업진흥공단과 워싱턴종합마케팅업체 IMS가 손잡고 한국 중소기업을 미국 기업과 연결시키는 사업이다. 중소기업진흥공단과 IMS는 엄격한 심사를 거쳐 총 11개의...
현대기아차, 프리미엄 이미지 도약 전격 시도 2013-07-29 15:54:04
-현대차 '리브 브릴리언트', 기아차 '오감 브랜딩' 내세워 현대기아자동차가 본격적인 프리미엄 브랜드 전환을 시도하고 있다. 특히 최근 들어 자동차의 기계적 본질인 성능과 효율을 내세우지 않고, 오로지 감성만을 부각시키는 방법으로 수입차와 어깨를 견주겠다는 의지를 다지고 있다. 括막� '현...
중국 최강자 '360' 한국게임 러브콜 왜? 2013-07-26 16:08:18
새 브랜딩 전략을 전략을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앞으로 360측은 '일본 게임 유저가 있는 것처럼 한국게임 유저들이 늘어나 '한국게임 전용관'도 둘 계획이다. 앞으로 유저 쉽게 찾을 수 있게 카테고리를 만들어 운영하려고 생각 중'이라고 말했다. 김두일 네오차이나 대표는 '떠오르는 중국 시장에서...
과일유통업체 서리, 美 진출 "공립학교 급식시장 공략" 2013-07-23 17:25:33
연결시키는 ‘코-브랜딩(co-branding)’ 사업에 나섰다. 제니퍼 안 ims 대표는 22일(현지시간) “중진공으로부터 중소기업 11개를 최근 추천받아 미국 내 관련 중소기업과 공동 브랜드 설립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선정된 기업은 이피아테크(무선 맨홀감시장치) 리젠코스메틱(마스크팩) 한국센서(전류센서)...
모바일 서비스에 인공위성의 꿈을 담아 쏘다 2013-07-23 14:55:34
브랜딩의 장을 제공한다. 소비자들은 자신에게 꼭 필요한 최고의 제품을 만나고 싶은 마음에서 인터넷 서치를 하고, 기업은 자사의 제품이 가치를 제대로 인정받기를 원한다. 이런 상반된 고민을 동시에 해결해줄 수 있는 것이 바로 드리즐(driizzle) 서비스인 것이다. 드리즐(driizzle) 서비스는 우수한 기술력을 가진...
천연 화장품 낫츠 왜 인기 있을까? 2013-07-18 17:49:51
어떤 것이 있을까. 대다수 소비자는 브랜딩을 통해 화장품을 소비한다. 천연 화장품 시장이 커지면서 영향을 주기 시작한 화장품 원재료, 다수의 여성들이 화장품 성분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그런 흐름에 따라 인기를 끌고 있는 천연 화장품 낫츠(nots)는 가장 안전한 것, 좋은 것을 쓰는 것이 우선이라고 말한다....
이니스프리, 중국 시장에 한국 뷰티 트렌드 알리다 2013-07-18 10:49:24
이민호를 전속모델로 내세워 브랜딩 전략에 힘썼다. 이와 함께 7월15일에는 국내 톱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과 함께 중국 소비자들에게 한국의 메이크업 트렌드 전파에 나선 바 있다. 이니스프리는 중국 상해에서 현지 기자들과 파워블로거, 고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의 중국 진출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