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름휴가 후유증 달콤한 디저트로~ 2013-08-22 07:53:01
맛 그대로를 살렸다. 기존 마카롱의 알록달록한 색상 보다는 쫄깃하고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해 마카롱 특유의 츄잉감과 은은한 향이 특징이며 몽마르트르 카페, 오페라 후람보아주, 바스티유 바니 등 5가지 메뉴명에도 파리를 담았다. 이 밖에도 아티제 타워팰리스점에서 선보인 스페셜 디저트 ‘크림 브륄레’는 카라멜을...
‘K-뷰티의 기습’ 미샤, 매스티지로 수입 브랜드 제친다 2013-08-14 20:03:41
브랜드숍이 이끈다 브랜드숍의 인기는 이웃나라인 중국이나 일본을 비롯해 베트남, 홍콩, 인도네시아, 태국 등지에서 온 관광객들에게 더욱 폭발적이다. 이는 브랜드숍을 광고하는 국내 스타들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k-뷰티, 패션, 드라마, 음악, 음식, 관광 산업 분야까지 꾸준한 매출 상승을 유발하고 있다. 합리적인...
[생글기자 코너] '갑을갈등'을 '갑을공생'으로 바꾸자! 등 2013-08-09 14:43:37
살아간다는 의미의 공생(公生)은 나눔과 배려가 출발점이다. 약자를 배려하고, 불우한 이웃에 눈길을 주고, 재능기부가 늘어나는 사회가 진정으로 건강한 사회이고 행복한 국가다. 대한민국은 일제의 억압과 6·25전쟁이라는 아픔을 딛고 불과 반세기 만에 경제대국으로 올라선 나라다. 하지만 경제강국이라는 위상에...
'英 희대의 연쇄살인마 살던 집, 헐값에 매물로…' 2013-08-06 10:56:59
닐슨은 이곳에서 3명을 살해했지만, 시신을 태울 정원이 없어 토막 시신을 하수구에 흘려보냈다고. 정비공은 맨홀 아래에서 30-40여 시신 토막을 발견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이웃 주민들이 시체 악취에 민원을 제기하면서 결국 닐슨이 체포됐다. 이전인 지난 1978년-1981년 사이 노스웨스트 런던 지역에서 살던 당시에도...
"올 때도, 갈 때도 함께"… 어느 老부부의 사랑이야기 2013-08-01 08:17:06
산책했다. 이웃들은 두 사람을 "즐겁게 사랑하는 예쁜 커플이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남은 시간은 길지 않았다. 레스가 혼수상태에 빠진 것이다. 헬렌의 불안감은 커졌고, 위암도 급격히 진행됐다. 결국 지난 16일 헬렌이 먼저 눈을 감았다. 그러자 혼수상태에 빠져있던 레스도 다음날 조용히 부인을 뒤따랐다. 막내아들...
달샤벳-포맨, "나눔실천 앞장서겠다" 2013-07-26 09:59:14
포맨은 '안녕 나야', '못해', '살다가 한번쯤' 등 히트곡을 열창하는 무대를 선보였다. 만찬회에 앞서 이주원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앞으로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단순한 연예기획사가 아닌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적 기업이 되고자 한다. 팬들의 사랑에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KCC 사회공헌 활동 2013-07-25 15:49:11
등 필요한 이웃에 건축자재를 기부하는 ‘사랑의 집’ 사업을 벌이기로 했다. 또 서울시청과 손잡고 취약계층에 바닥재를 지원하는 ‘행복한 방 만들기 사업’도 이달부터 진행한다. 노인정 건축자재 개선 사업, 지역 무료 diy(do it yourself) 강좌, 마을벽화 그리기 봉사 등 업종 특성을 살린 프로그램을 만들어 ‘지속...
24층 아파트 난간 틀에 낀 '5세 중국 여아' 극적 구조 2013-07-24 14:19:04
5살 난 여자 아이가 극적으로 구조되는 사건이 발생했다. 23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지난 20일 중국 중부 후베이성(湖北省) 다예시에서는 24층 아파트 바깥의 베란다 틀 사이에 머리를 끼인 5세 소녀가 가까스로 구조됐다. 문이 잠긴 채 집에 홀로 남겨진 꼬마 소녀는 높이가 70m나 되는...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현대자동차그룹, 가슴에 와 닿는 '더 나은 미래를 향한 동행' 2013-07-17 15:30:02
어려운 이웃들에게 댓글로 차를 선물하는 ‘기프트카’ 시리즈, 버스에 오른 국민들을 응원한 버스 콘서트 등 다양한 시도를 선보였다. 올해 선보인 두 편의 광고 역시 신발과 시계태엽이란 상징물을 통해 기업의 비전을 담았다. 협력사를 동반자로 인식해 조화로운 성장을 추구하고 국가 경제의 기반을 든든히 함으로써...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IBK기업은행, 국민 마음 잡은 '66자의 마법'…"예금하면 기업을 살립니다" 2013-07-17 15:30:01
‘기업은행을 이용하면 기업이 살아난다’는 단순한 주장보다 나와 내 가족, 이웃의 일자리 확대로 이어진다는 점을 보여줌으로써 잠재고객의 인식과 행동 변화를 유도한 것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일반인이 출연한 3편 촬영 현장 분위기를 전하며 “아무래도 전문 탤런트나 모델이 아니기 때문에 초반부에는 어색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