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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성범죄 '솜방망이' 처벌, '화난사람들'이 바꾼다 2020-03-23 11:00:59
참여자 서비스도 개선됐다. 플랫폼에 접속하면 소송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소풍과 매쉬업엔젤스에서 초기 투자를 유치한 화난사람들은 상반기 중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지금은 변호사만 사건을 개설해 참여자를 모을 수 있지만, 일반인도 사건을 알리고 사람들을 모을 수 있도록 플랫폼을 확대하기로...
'채팅플러스' 가입자 2000만 고지 넘었다 2020-03-22 18:13:41
RCS 서비스를 3사가 연동했다. 현재 갤럭시S20 시리즈를 포함해 총 36종의 스마트폰이 채팅플러스를 지원한다. 채팅플러스는 해당 스마트폰 메시지 앱에 기본으로 탑재돼 있다. KT는 지난 20일부터 고객상담 챗봇 ‘케이톡’을 채팅플러스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다. 콜센터 상담인력 축소로 인한 업무 공백을...
통신3사 메시징 서비스 '채팅+' 가입자 2천만명 돌파 2020-03-22 09:12:39
"연내 채팅플러스의 기업형 서비스인 '비즈 RCS'와 '챗봇' 등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성환 KT 5G/GiGA사업본부장은 "앞으로도 서비스 개선을 통해 채팅플러스가 고객들에게 유용한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창국 LG유플러스 컨슈머 사업그룹 상무는 "향후에도 통신 3사와...
[잡스페셜] 올해도 ‘반려동물’에 주목하라… 2027년까지 지속 ‘상승세’ 예상 2020-03-20 17:22:00
말에는 ‘U+스마트홈 펫케어’ 서비스를 선보였다. 반려동물 전용기기, 반려동물 커뮤니티, 반려동물 배상보험 가입까지 모두 담은 펫케어 토탈 솔루션이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지난해 11월 서울 용산에 ‘U+펫프렌들리 룸’을 조성하고 U+스마트홈 펫케어 서비스 뿐 아니라 반려동물 간식 및 장난감 등을 비치했다....
추천솔루션의 혁명 에이아이보리, Good Software 1등급 인증 획득 2020-03-19 09:47:14
콘텐츠를 제공하기도 한다. 필요에 따라서 챗봇도 사용할 수 있으며 실시간 키워드 트렌드 및 검색어 파악, 고객사 홈페이지 히트맵 그리고 인공지능 리포트와 사용자의 활동을 담은 관리자 페이지 제공까지 하고 있어 정보의 A to Z를 한번에 파악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말을 해도 과언이 아니다. 손쉬운 설치는 물론...
싹 바뀐 신한카드 앱…월세도 카드로 낸다 2020-03-18 16:12:59
서비스를 노출해주는 기능을 더했다. 챗봇(채팅로봇)을 개선해 전화로 해오던 고객 서비스의 90%를 해결할 수 있게 됐다는 설명이다. 금융위원회의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된 월세납부 서비스는 오는 6월 추가하기로 했다. 현금을 준비할 필요 없이 신용카드로 월세를 낼 수 있게 된다. 페이판 브랜드이미지(BI)를 바꾸고,...
이통3사, 이달 말까지 대구 콜센터 '폐쇄' 2020-03-16 10:42:30
지역 센터에서 처리한다. 인공지능(AI) 고객센터의 챗봇 서비스, AI 상담 등을 통해 상담 인력 공백을 최소화할 방침이다. LG유플러스 역시 콜센터 상담사 안전과 대구 지역 코로나19 대응 활동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대구에서 운영 중인 고객센터를 폐쇄하고, 재택근무를 시행한다. LG유플러스 대...
이통3사, 이달 말까지 대구 콜센터 임시폐쇄 2020-03-16 10:23:11
처리하게 된다. 특히 KT는 인공지능(AI) 고객센터의 챗봇 서비스나 AI 상담 등을 통해 상담 인력의 공백을 최소화하겠다는 계획이다. LG유플러스[032640] 역시 이날부터 31일까지 대구에서 운영 중인 고객센터를 폐쇄하고, 재택근무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 대구고객센터 근무자들은 이날 오전까지 사전예약 업무 ...
인공지능 전성시대, 인공지능 교육법, 아는 만큼 앞서간다 2020-03-16 10:04:15
우리는 스마트폰 인공지능 서비스를 이용하여 음성으로 전화를 걸거나 문자를 보내고 맞춤형으로 필요한 정보를 제공받을 뿐 아니라 개인 스케줄도 관리한다. 인터넷에 접속하면 인공지능은 내가 보고 싶어 하는 영화를 추천해주거나 나의 관심 분야를 파악하여 맞춤형 광고를 노출시킨다. 이미 많은 분야에서 단순한...
"대기 시간 없고, 주말에도 돼요"…디지털 상담 이용자 증가 2020-03-15 18:26:50
것으로 나타났다. 인공지능(AI) 기술을 적용한 챗봇(채팅로봇) 도입 등으로 이용이 편리해지고 있기 때문이다. 상담사의 전화 연결을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연중무휴 서비스로 퇴근 후나 주말에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LG유플러스는 하루 평균 상담 고객 28만 명 가운데 67%에 해당하는 18만8000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