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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마을] "부자 되고 싶다면 주변사람들과 더 잘 어울려라" 2013-01-24 16:49:31
해주는 것”이라며 “그러면 고객이 늘고 사업도 자연스럽게 번창하게 된다”고 설명한다. 《부자지능》은 행복하고 만족스런 삶을 영위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더 부자로 만들면서 삶에 깊이 만족하게 하는 역량과 기질을 갖추기 위해 해야 할 일을 구체적이고도 체계적으로 제시한다. 부자지능은 무엇이며 왜 높여야...
[1社 1병영] 정우영 혼다코리아 사장, 헌병대서 매일 사건서류 정리…핵심파악능력 키워 2013-01-24 16:44:30
수행해야 했기에 체계적인 업무 처리 능력이 꼭 필요했다.자대 배치를 받고 제일 처음 맞닥뜨린 시련은 ‘기안’과의 사투였다. 당시 수사과에서 요구한 업무 처리기준은 지금의 웬만한 기업보다도 훨씬 조직적이고 체계적이었다. 수시로 발생하는 군단 내의 사건사고를 신속하게 파악하고 육하원칙에 따라 요약 정리해야만...
이마트, 영주사과 나주배 혼합세트 출시 2013-01-24 14:46:33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홍동백서’ 브랜드 명칭은 명절 차례상을 사과 등 붉은 과일은 동쪽,배 등 흰 과일은 서쪽에 차리는 예법을 따서 만들었으며 영호남을 비롯한 국민 모두가 화합하자는 의미도 담고 있다는 설명이다.최성재 이마트 식품본부장은 “최근 사과·배 혼합세트를 구매하료는 고객이 늘어나 상품을...
국내 고액자산가 대상 해외사모펀드 출시…VIP투자자문의 새로운 시도 2013-01-23 17:09:25
주고객은 국내 고액자산가들이다. 운용 자산은 약 210억원으로 지난 18일 현재 12.63%의 수익률을 거뒀다. vip투자자문은 오는 7월 연간 수익률이 확정되면 추가적인 펀드 조성에 나설 계획이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의 브라질 부동산 투자도 주목할 만한 사례로 거론된다. 미래에셋자산운용 브라질 법인은 2010년 상파울루...
번번히 실패한 증권사의 글로벌 공략 "연기금 등 국내 큰손, 해외투자부터 도와라" 2013-01-23 17:08:53
업무를 중단했다.우리투자증권 싱가포르법인은 우리투자증권이 2008년 자본금 500억원 규모로 설립했다. 홍콩과 더불어 글로벌 투자은행(ib)들의 격전지 중 하나로 꼽히는 싱가포르에서 현지 기업들을 대상으로 m&a 자문, ipo 주관 등의 업무를 하겠다는 것이 우리투자증권의 계획이었다. 그러나 싱가포르법인은 뚜렷한...
[마켓인사이트] 외국계 IB들 '아바타 사무실' 운영하는 까닭 2013-01-23 17:04:04
기본적인 업무 인프라와 컴퓨터 서버 등이 똑같다. 다른 것은 평소에 안양 사무실은 비어 있다는 점이다. 유지비용이 상당히 드는데도 빈 사무실을 갖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장중언 jp모건 본부장은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연 3~4회 모의훈련을 하는 등 상당한 유지·관리 비용이 든다”며 “하지만...
[김정호 칼럼] 윗물의 도덕적 수준이 이 모양이니… 2013-01-23 16:55:56
수 있을까. 민간기업이라고 하자. 억대 업무추진비의 용처를 증명할 영수증은 없고, 해외출장 길에 가족들과 휴양지로 놀러갔다. 변명의 여지가 없다. 형사고발이나 당하지 않으면 다행일 것이다.위장전입쯤이야 머리 한번 긁적이면 아무 것도 아닌 게 돼버리는 나라다. 비리 의혹을 ‘관행’으로 몰아버리는 사람이 대한민...
[제4회 한국IB대상] 한국투자증권,발로뛰는 영업…강한 맨파워로 '최고 IB' 우뚝 2013-01-23 16:55:34
역시 일요일에도 고객과 저녁 약속을 잡는 일이 다반사다. 한국투자증권의 전투력은 지난해 채권발행(dcm) 분야에서 고스란히 나타났다. 작년 4월 회사채 수요예측 제도가 실행된 이후 기업들이 ‘첫 번째 희생양’이 되기 싫다는 이유로 채권 발행을 미루고 있을 때였다. 증권사들도 실사와 수요예측 등에서 대표주관사가...
사회복지사 1급 시험 26일 시행 2013-01-23 15:40:18
사회복지 프로그램 개발과 생활지도, 상담업무 등을 수행하며 1급 자격증은 공단에서 시행하는 시험에 합격해야 발급됩니다. 사회복지사 1급 시험과 관련된 문의는 국가자격시험(www.Q-net.or.kr) 사회복지사 1급 홈페이지 또는 HRD고객센터(1644-8000)로 연락하면 됩니다. <한국직업방송 / www.worktv.or.kr>
[기업과 함께] 청호나이스, R&D·인재 양성에 아낌없이 투자 "일등 도약, 이제는 서비스 혁신이다" 2013-01-23 15:31:05
행정직원 10여명과 플래너(고객 접점 서비스 요원), 엔지니어, 콜센터 상담원, 전국 31개 사무소 직원 등 300여명으로 구성돼 있다. 이들이 고객 서비스 향상 캠페인을 전개하고 ‘고객 불만 제로’를 목표로 발 빠른 민원 해결 업무를 도맡아 하고 있다. 이 팀을 대표이사 직할 부서로 둔 건 강도높은 서비스 혁신 의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