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이브플렉스, '모두의 탕탕탕' 국민게임 민다 2013-02-28 14:36:30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이라며, '모두의 탕탕탕 for kakao가 국민게임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안내 공지 및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gameclubmini) 확인.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맘누리, 명예 MD ‘맘슈리’ 4기 모집 “임산부 상품, 콘텐츠 체험 기회” 2013-02-28 14:35:02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등 색다른 활동을 하고 싶어하는 것이다. 특히 출산 자녀의 수가 점점 줄어들면서 몇 번 경험할 수 없는 임신 기간을 좀 더 재밌고 뜻깊게 보내려는 임산부들이 늘고 있다. 최근 임부복 쇼핑몰 맘누리는 이런 임산부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서 명예md 맘슈리를 모집하고 있다. 맘누리 슈퍼 리뷰어의...
“임신 중 누리는 특별한 혜택” 맘누리, 명예 MD ‘맘슈리’ 뽑는다 2013-02-28 14:35:02
d라인으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 및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등 색다른 활동을 하고 싶어하는 것. 특히 출산 자녀의 수가 점점 줄어들면서 몇 번 경험할 수 없는 임신 기간을 좀 더 재밌고 뜻깊게 보내려는 임산부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런 임산부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서 임부복 쇼핑몰 맘누리는 명예md...
‘내한’ 디카프리오, 일반시사 무대인사도 오른다 2013-02-28 11:26:05
레드카펫 행사를 치르는 선에서 프로모션을 마무리 한다. ‘워리어스 웨이’로 한국을 방문한 케이트 보스워스와 ‘솔트’ 안젤리나 졸리 등을 제외하면 할리우드 톱스타의 일반 시사 무대인사는 다소 이례적이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레드카펫 행사는 7일 저녁 6시30분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다. 무대인사는...
외식업체, 차별화된 아이디어로 `일석이조` 효과 2013-02-28 09:21:01
위한 메뉴 개발과 프로모션 등의 기존 경쟁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내부 고객’인 직원과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를 위한 매력적인 경영 제도를 속속 마련하고 있다. 각 기업들은 우수매장 휴가 지원, 본사 인력 파견 프로그램, 창업비용 삭감 등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놓고 본사 직원은 물론 가맹점주와 예비 창업자들까지...
소비자-판매자 윈윈하는 '인증 중고차' 확산 2013-02-28 08:00:04
각종 할인과 프로모션 등으로 신차 가격이 저렴해지면 중고차 가치가 떨어지게 되고, 소비자는 잔존 가치가 낮은 상품 구매를 꺼리게 된다. 한 마디로 중고차 가격이 떨어지면 신차 판매도 동시에 줄어들기 마련이다. 따라서 인증 중고차를 통한 중고차 가치 유지는 신차 가격과 판매에도...
대성, 日 단독 콘서트 총19개 도시 25회 공연 '본격 투어!' 2013-02-27 19:11:59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활발한 현지 방송 활동을 하고 있는 대성은 팬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도쿄와 고베 공연 역시 팬클럽 선행 티켓 예매가 뜨거운 경쟁 속에 진행되기도 했다. 이에 대성은 일본의 남쪽 나가사키부터 북쪽 홋카이도까지 포함해 17개 도시 21회 공연을 대거 추가하기로 전격 결정했다. 특히 17개...
'딸기씨가 톡톡' 망고식스, 생딸기 음료 4종 출시 2013-02-27 18:03:47
조화를 이룬다. 망고식스는 출시를 기념해 ‘딸기입술’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딸기 신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예쁜 딸기 입술 모양의 책갈피를 제공하고 자신의 입술에 대고 인증샷을 찍은 후 자신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비타민c가 풍부한 딸기는 피로회복, 체력증진,...
[BizⓝCEO] (주)양유, 일등 브랜드 만드는 사람들!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 2013-02-27 15:31:56
프로모션으로 공중파 tv에 소개되기도 했다. 그 비결에 대해 유지민 디렉터는 “온라인 생태계를 정확히 이해하고 있다는 반증”이라고 설명했다.최근에는 지멘스, 경동나비엔 등 식음료 브랜드 이외의 영역에서도 프로젝트들을 진행 중이다. 소비자 마케팅이 치열한 식음료 부문의 실적을 다른 업계가 인정해주고 있는...
[Leisure&] 코오롱스포츠 vs 블랙야크…토종 아웃도어 '40주년 대격돌' 2013-02-27 15:31:23
기념 이벤트를 연다. 이에 따라 총 40개의 크고 작은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첫 번째로 선보인 ‘명산 40’은 국내 유명 산 40곳을 선정, 일반인의 신청을 받아 함께 등반하는 이벤트다. 1월부터 11월까지 연중으로 진행하는데, 올 들어 약 2600명이 참가해 8개 산을 올랐다. 참가자가 1m 오를 때마다 1원씩 적립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