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B?, CC?, 이제는 CB크림이 대세다! 2013-01-30 11:19:52
화장품의 주성분으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천연효모 갈락토미세스와 비피다 발효용해물을 각각 원액 5%씩 넣었다. 지속적으로 사용할수록 마치 발효 에센스를 사용한 듯 피부가 건강해지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최근 중국산 미백 화장품의 수은 검출 사건으로 인해 불안해 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cb크림은 철저한 검증을...
홈쇼핑 히트 브랜드 오제끄, 신제품 '하이앤터치' 출시 2013-01-30 10:22:22
이른바 이지 뷰티 화장품을 만들어 히트시킨 홈쇼핑 뷰티 브랜드다.내놓는 상품마다 히트를 치며 '미다스의 손'이라 불리는 강경아 대표는 "화장을 하고 피부관리를 하는 여성들이 점점 편해지는 세상이 되는데 우리 제품이 도움이 된다니 보람있다"고 밝혔다.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
명품 화장품만 고집하던 그녀, 비누로 갈아탄 이유 2013-01-25 00:18:55
열 명품 안 부럽다 어떤 재료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비누의 종류는 천차만별이다. 천연 허브 페퍼민트나 녹차 추출물이 함유된 비누는 살균력이 뛰어나 지성피부에게 알맞다. 건성 피부는 유기농 올리브 오일 비누를 사용하여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꿀 수 있다. 특히 한약재가 첨가된 비누는 오랫동안 큰 사랑을 받아온...
“명품 아니면 어때?” 신생 화장품, 제품력으로 승부수 띄운다 2013-01-24 14:33:02
론칭한 제품들이 주목을 끌고 있다. 거미 화장품 onb는 국내에서의 완판 행진이 계기가 되어 니혼tv 스쿨혁명에 섭외 되기도 했다. onb는 거미가 먹이를 소화할 때 내뿜는 강력한 단백질 분해 효소를 추출하여 인체에 불필요한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 원리로 제품을 개발했다. 현재 거미 화장품 onb는 필링젤, 파우더워시,...
“中 제조업 PMI 속보치 51.9.. 완만한 성장세” 2013-01-24 11:44:53
회복되고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 국내의 경우 화장품이나 유통 관련주, IT나 가전, 자동차 업종의 수혜가 예상된다. 그리고 국내외 해외여행 수요가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다. 특히 중국 내부적으로 해외 명품 구입 수요나 위안화 강세의 요인으로 인해 해외 관광의 수요가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된 국내의 호텔...
<보령 특산품 설명절 선물로 '인기'> 2013-01-24 11:39:06
머드화장품과 맛김 등이 설 선물용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24일 보령시에 따르면 지역내 맛김(조미김) 생산업체에는 지난달부터 명절선물주문이 쇄도하고 있으며 2만~3만원대의 보령 머드화장품도 명절에 맞춰 할인행사를펼치면서 주문이 급격히 늘고 있다. ▲푸짐하고 실속 있는 보령산 '맛김'...
받는 사람도 기분 좋은 명절 선물 고르기 2013-01-23 16:34:52
27일까지 한우명품세트와 한우실속세트 등을 구매하면 선착순 130명에게 올리브유, 화장품, 민음사 도서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곶감으로 유명한 사천에서 운영하는 ‘사천몰’의 등록업체에서는 명절선물에 빠지지 않는 곶감의 가격을 대폭 낮춰 3만원에서 7만원대로 공급하고 있다. 전통주 쇼핑몰...
한우 선물세트 사면 '빵빵'한 경품이 와르르르 2013-01-23 11:15:57
온라인 쇼핑몰 혹은 전화 주문을 통해 한우 명품세트를 구매하면 된다. 한우명품세트 1호 또는 2호 구매시 신송식품의 프리미엄 버진 올리브유 ‘유니올리바 슈프레모 do 선물세트'를 20명에게 증정한다. 또 한우실속세트를 주문하면 저자극성 청소년 전문화장품 브랜드 쥬크(juke)의 올인원(all in one)...
[시론] 면세점 민영화의 선결 과제 2013-01-22 16:50:51
선봉 역할도 하고 있다. 담배, 양주, 화장품, 향수 등 인기품목은 취급하지 못하는 관광공사 면세점이 국산품 매출 비중을 40%대까지 유지하고, 품질이 우수한 국산품을 판매하는 전용매장을 인천공항에 연 건 공적인 정책 달성을 우선으로 하는 공사이기에 가능했다. 민간 면세점과는 그 기능이 다르다는 것이다. 면세점...
아모레-LG생건 `향수 경쟁` 2013-01-21 16:27:58
<앵커> 국내 화장품 업체들이 앞다퉈 향수 사업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향수시장의 성장 가능성이 높기 때문인데요, 세계적인 향수 브랜드를 인수하는 등 선두 업체 간 경쟁이 뜨거워질 전망입니다. 채주연 기자입니다. <기자> 100밀리리터 향수 한 병에 30만원. 가격은 일반 향수의 5배를 넘지만 프리미엄 향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