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Focus] 패션은 메시지다…"옷은 총보다 강력한 무기" 2013-05-10 15:53:28
연설도 중요하지만 패션과 같은 간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은 정치 성향이나 신념을 효율적으로 전달한다. 박근혜 대통령 취임 후 국내에서도 패션 정치에 관심이 높아졌다. 헌정 사상 첫 여성 대통령이고 박 대통령이 취임식 당일에 다섯 차례나 옷을 바꿔 입으면서 박 대통령의 패션을 주목하기 시작한 것이다. 구글에서 박...
하이트진로, 맥주 맥아함량 비율 공개 2013-05-10 10:26:27
대부분의 제품에서 맥아함량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은 "국산 맥주 맛에 대한 소비자들의 오해를 해소하고자 맥아함량을 공개하기로 했다"면서 "앞으로도 더욱 맛있는 맥주를 위해 꾸준한 품질관리와 함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시장의견을 빠르게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할...
농심, 기업 페이스북 공식 오픈 2013-05-07 12:19:54
공식 오픈하고 고객과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고 밝혔습니다. 농심 기업 페이스북은 즐거움과 추억을 함께 나누는 소통과 공유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농심은 페이스북에 일상 생활속에서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 뿐 아니라 브랜드와 기업 소식, 마케팅 이벤트 등의 이야기를 담을 예정입니다....
[K-프로듀서스] ⑤ ‘플럭서스 뮤직’ 김병찬 대표 2013-05-07 11:57:14
후 ‘난장커뮤니케이션’이란 회사를 설립하고 자우림 및 김덕수 사물놀이패와 작업을 했는데, 주로 어떤 작업을 했나? a. 종합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하는 새한그룹 계열사인 디지털미디어에서 사운드엔지니어로 있던 중 감자꽃 스튜디오의 이선철 씨가 김덕수 사물놀이패를 중심으로 기획사를 만들자고 제안을 해서 최근...
기업 후원 '뚝' 박태환에게 무슨 일이? '전성기 지났다' 2013-05-04 11:20:12
서비스를 제공해 자사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활동을 뜻한다. 스포츠가 지닌 감동과 매력이 기업에 전이되고 기업 내부의 조직을 결속하며 기업의 이미지와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도 일조하고 있어 많은 기업들이 선호하는 마케팅 전략 중 하나다. 노현곤 kb경제연구소 연구원은 "아디다스는...
송중기, 로즈데이에 장미 100송이 선물 예정~ 2013-05-04 10:36:14
송중기가 모델로 활동 중인 콘택트렌즈 브랜드 아큐브®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오픈을 기념해 송중기가 보내는 장미의 주인공을 찾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아큐브®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고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시험착용을 신청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최종 100명이 선정된...
금호타이어, 타이어 전문점 광고 방영 2013-05-04 00:58:07
데 초점을 맞췄다. 브랜드 캐릭터 '또로'가 등장, 타이어 교체 장소에 대한 문답으로 시험을 보는 상황을 연출한 것. 이 회사 김주상 커뮤니케이션팀장은 "텔레비전 광고는 안전운전에 필수인 타이어 관리의 공감을 이끌어 내는데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 다양한 소통 활동으로 소비자 만족을 높일...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우리만의 인사이트로 어필했어요" 2013-04-22 17:36:55
직원들의 창의적인 사고와 활발한 대내외 커뮤니케이션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된 13층 ‘ap(아모레퍼시픽) 클라우드 센터’에서 진행됐다. 화장품회사답게 화장실에도 스킨 로션, 메디안 치약, 해피바스 핸드워시, 헤어왁스 등이 갖춰져 있었다. ○로션도 안 바르던 사내 ‘화장 하다’ 로션과 스킨도 제대로 안 바르고...
버드와이저, 국내 공식 페이스북 오픈 2013-04-22 17:06:14
당첨자는 5월 24일 버드와이저 페이스북을 통해서 발표할 예정입니다. 버드와이저 관계자는 "2030대 소비자들과 더 친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소비자와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페이스북을 통해 버드와이저 브랜드와 제품은 물론 새로운 도전에 대한 콘텐츠를 함께 공유하고...
쇼핑몰 MD들이 전하는 “이 브랜드가 뜰 수 밖에 없는 이유” 2013-04-22 09:14:02
카라는 온라인 쇼핑몰과의 커뮤니케이션이 활성화 된 것이 특징이다. 천연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이 주요 구매 고객이며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화장품에 대한 정보를 공유, 전달하고 있다. 케어 카라 관계자는 “화장품에 대한 인식 변화를 실감하고 있다. 천연 원료를 사용한 제품에 관심이 뜨겁다. 전성분에 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