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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법 외환거래 감시 강화한다…해외 직접투자 실적보고서 안 내면 과태료 2013-06-16 17:30:17
행위를 막기 위해 이 같은 외환거래제도 개선 방안을 마련해 시행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김희천 기재부 외환제도과장은 “1999년 외국환거래법 시행 이후 외환자유화가 이뤄져 불법 자본 유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불법 거래에 대해 감시·감독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재부에 따르면 역외 탈세 적발 금액...
디터 체체 회장 "한국은 고성능 차량 빅5 시장…5년내 벤츠 AMG 판매 50% 늘린다" 2013-06-16 17:29:37
브랜드 이미지를 개선하고 젊은 층을 공략하는 게 필수적”이라며 “소형 고성능 모델을 앞세워 30대 수요층에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강조했다.바트 드리부르크=최진석 기자 iskra@hankyung.com ▶ 女가수, 남편 외도현장 급습 후…충격 고백 ▶ 송대관 이태원 집 '경매行'…아내 때문에? ▶ 소녀시대...
전대주 대사 "18년간 베트남 인맥이 최대 외교 자산" 2013-06-16 17:27:34
여건을 개선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수영 기자 delinews@hankyung.com ▶ 女가수, 남편 외도현장 급습 후…충격 고백 ▶ 송대관 이태원 집 '경매行'…아내 때문에? ▶ 소녀시대 수영, 생방송 중 노출사고 '아찔' ▶ '월세' 사는 박완규, 행사 수입 어디에 썼길래 ▶ 장근석,...
IMF "美, 올해까지는 돈 풀어라" 2013-06-16 17:06:58
상승, 건설경기 회복, 가계지출 증가, 고용 개선 등으로 펀더멘털이 개선되고 있지만 세금 인상과 지출 삭감으로 올해 성장이 둔화될 수 있다고 경고했다. imf는 또 경기회복세를 유지하기 위해 미국 중앙은행(fed)은 최소한 올 연말까지는 현행 ‘양적완화(돈을 찍어 시중의 채권을 매입하는 금융완화 정책)’를 유지할...
한국GM 쉐보레 캡티바, 다이내믹 레드 에디션 출시 2013-06-16 16:58:31
쉐보레 캡티바의 디자인과 편의사양을 개선한 ‘다이내믹 레드 에디션’(사진)을 17일부터 판매한다. 전조등 이물질을 제거하는 고압분사 헤드램프 워셔를 장착했다. 문을 열었을 때 푸른 빛의 불이 켜지는 도어 스커프 오션 블루 조명 등 최고급 모델에 적용하던 편의사양도 갖췄다. 가격은 2.0 디젤 모델 3002만원, 2.2...
이란 새 대통령에 중도개혁파 로하니 당선…예상 깨고 압승 2013-06-16 16:45:29
개선을 시사했다. 로하니의 온건 성향에도 불구하고 앞으로 핵 문제, 시리아 내전 등과 관련한 이란의 대외정책이 쉽게 바뀌지는 않을 것으로 보인다. 이란의 권력 구도상 외교 국방 핵개발 종교 등 주요 현안의 최고 결정권은 최고지도자 아야톨라 알리 하메네이가 행사하기 때문이다. 하메네이는 최근 “새 대통령이...
LG경제연구원 "1%대 물가 지속…디플레 가능성은 제한적" 2013-06-16 14:04:47
작황사정도 개선되면서 농축수산물 가격은 지난해 대비 감소세가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됐다. lg경제연구원은 다만 디플레이션과 같은 극단적 상황까지는 이어지지 않을 것으로 내다봤다. lg연구원은 "하반기 중에는 물가상승률이 상반기보다는 다소 높아질 가능성이 크다"며 "미국의 시퀘스터(정부예산 자동삭감)에 따른...
한국지엠, 쉐보레 캡티바 ‘다이내믹 레드 에디션’ 출시 2013-06-16 13:44:45
블랙 모델과 같은 상품성 개선 모델 및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한 스페셜 에디션을 연달아 출시하며 시장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쉐보레 캡티바 다이내믹 레드 에디션은 2.0 디젤 모델과 2.2 디젤 모델에 제공되며 가격은 각각 3002만원, 3349만원이다. 한경닷컴 산업경제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금감원, '민원 불량' 금융사 23개사 집중관리 2013-06-16 12:00:54
요구하고상시 감시하면서 문제점이 발견될 때는 현장 조사까지 할 예정이다. 유사한 유형의 민원이 반복되는 등 문제가 지속하면 민원감독관을 파견, 대책이마련될 때까지 상주하면서 밀착관리할 계획이다. 소비자 피해 우려 시 소비자경보 발령 등 단계적 조치도 한다. 업체 스스로 민원을 개선할...
민원 많은 금융사, 금소처 전담 직원이 밀착 관리 2013-06-16 12:00:01
등급을 분석한 결과 민원발생이 많고 개선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는 일부 금융사들은 지속적으로 하위등급을 유지하고 있는 데 따른 것이다.이에 금감원은 민원발생평가 4·5등급 회사에 대해 소비자보호체계, 민원관리 프로세스, 민원동향 등을 밀착 관리하는 민원전담관리자(crm)를 지정하고 실질적인 민원 감축을 유도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