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넥슨, 감성놀이터 '더놀자'에 지역 어린이들 초청 2013-05-16 17:36:50
미션을 수행하면서 자연스럽게 새로운 놀이문화를경험할 수 있게 고안된 프로그램이다. 넥슨은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을 위해 프로그램 일체를 제공하고 인형과 책, 캐릭터 완구 등을 선물했다. 넥슨 박진서 이사는 '새로운 놀이문화와 놀이를 통한 네티켓 수업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지역아동센터...
진격의 동성로 축제, '엘소드' 테마파크 열려 2013-05-16 15:03:53
등 게임 내 이색 이벤트 엘소드, '어둠의 문' 던전 콘텐츠 대규모 업데이트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라이엇, e스포츠 페스티벌 바람잡이 자처! 2013-05-16 11:01:49
주관하며 라이엇 게임즈를 비롯한 기업들 외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 등 관련 단체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e스포츠 대회를 통해 건전한 게임 문화를 정착시키고, 가족 구성원이 함께 즐기며 게임으로 소통하는 체험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라이엇 게임즈는 행사 기간 동안 lol을 사랑하는 가족 및 개...
'BK21 플러스'에 7년간 2조원 2013-05-15 17:35:56
추진된다. 특화전문인재는 디지털 멀티미디어, 문화콘텐츠, 산업·공업·패션디자인, 관광, 정보보안 등 분야에서 선정한다. 창조경제의 핵심인 융복합분야에 전체 사업비의 20%가량인 560억원이 투입된다. 지방대 육성을 위해 지방대 지원 비중을 기존 24%에서 35%(사업비 기준)로 높였다. 대학원생 인건비도 상향 조정돼...
'김종욱 찾기' '광화문연가 2' '싱글즈'…K뮤지컬 아시아 파고든다 2013-05-15 16:59:17
소설이 국내에서 뮤지컬 문화 콘텐츠로 재탄생해 역수출되는 셈”이라며 “같은 제작진과 출연진이 서울과 도쿄를 오가며 동시에 공연을 올리는 것은 처음”이라고 말했다.송태형 기자 toughlb@hankyung.com ▶ 연극 '푸르른 날에', 코믹한 통속극으로 풀어낸 Ƌ월 광주'▶ 양희은 가창력 돋보인 '콘서트...
신상철 대표 "광주지역 게임 토양 일구겠다" 2013-05-15 16:29:50
진흥원의 사업과 창조기업 프로그램과 연계하는 다양한 콘텐츠 산업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와이디온라인 g&c센터' 신규 사업 모델로 안착 '와이디온라인' 자체개발작 해외 진출 릴레이 '옷깃'만 스쳐도 인연, 운명으로 만난다! 프리스톤테일, 운영자가...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한화 이글스, 홈구장 관람석 고급화 '팬심' 잡기 2013-05-15 15:30:11
응원메시지 트리가 조성돼 다양한 볼거리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와이 플러스존’을 설치해 야구장 내 모든 곳에서 무료로 와이파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했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마케팅에도 나섰다.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tv’에서 이봉원 장동혁 등 개그맨을 해설자로 기용해 한화 ...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SK 와이번스, 잔디·바비큐존…놀이공원 같은 야구장 2013-05-15 15:30:06
촬영하면 와이번스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멀티미디어로 감상할 수 있다. 스포츠와 문화 콘텐츠, 스마트 기기가 접목돼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스포츠계의 ‘창조 마케팅’을 선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나눔과 상생에도 앞장 sk 와이번스는 사회적 가치를 전파하는 소셜 마케팅에도 적극적이다. 야구단의...
다함께 차차차, e스포츠 페스티벌 정식종목 참가! 2013-05-15 11:44:52
cj e&m 넷마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 i'park mall, cj, 삼성전자 등이 공동후원한다. 이번 행사는 17~18일 양일간 용산 아이파크몰 광장에서 개최되며 '다함께 차차차', '리그 오브 레전드',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등 총 4개 게임 대회 프로그램과 함께 다채로운 행사들이 준비...
게임 많이 하는 아이, 키 성장 ‘빨간불’ 2013-05-15 08:40:02
콘텐츠들까지 어느새 아이들에게 게임은 일상의 한부분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다. 이렇다 보니 아이들의 놀이문화도 예전과는 사뭇 다르게 변했다. 밖에 나가 노는 아이들은 찾아 볼 수가 없고 대부분 삼삼오오 모여서 pc방에 가거나 아예 실제로는 만나지 않고 온라인상에서 만나 같이 게임을 즐기거나 대화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