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9일 증권사 추천종목]롯데하이마트·현대백화점 등 2013-03-29 07:40:11
라인(line)등 메신저플랫폼을 통해 출시되며 기대감 제고. 올해 매출액 가이던스 1000억원 중 메신저플랫폼 매출기여를 약 70억원 수준만 반영하고 있는데 최근 라인, 카카오톡의 상위권 게임매출액이 월평균 수십억원에서 수백억원에 이르고 있다는 점도 긍정적)<추천제외종목>- 대우인터내셔널(단기 변동성 확대에...
[마켓인사이트] 카카오 2015년 상장한다 2013-03-28 17:02:29
있다. 앞으로 모바일게임과 모바일쇼핑 등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카카오가 계획대로 상장에 성공하면 글로벌 모바일 플랫폼으로 도약할 수 있는 기반을 닦게 될 것으로 보인다. 최찬석 ktb투자증권 연구위원은 “내년 일본증시 상장을 준비 중인 nhn의 모바일메신저 라인과 함께 최초 순수 모바일 플랫폼 기반...
2030 여성들이 선택한 실시간 쇼핑 검색 순위는? 2013-03-28 10:55:02
가미해 독특한 느낌을 내는 디자인도 인기다. 심플한 라인의 핑크, 블루 원피스에 소매만 레이스로 디자인한 스타일은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어 30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must have item3. 니트 카디건 여성이라면 누구나 옷장에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니트 카디건이 올 봄, 머스트 해브...
오피스텔 ‘동탄 푸르지오 시티’ 선착순 분양 2013-03-27 10:09:01
고소한 a양, 연예인 지망생 이라더니…▶ mc몽, 안보여서 `자숙`하는줄 알았는데 '깜짝'▶ 고현정 세들어 산다는 빌라, 전세금이 무려▶ 日 재벌 회장 "김연아 '우승' 사실은…"[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밥과 쇼핑을 동시에…가로수길 트렌드 “원스톱이 대세다!” 2013-03-26 10:18:02
까페와 쇼룸이 결합된 신개념의 쇼핑공간이다. 1층은 부기버거가 들어서 있어 수제버거와 커피, 음료 등을 즐길 수 있으며 2층 쇼룸에서는 브랜드별로 나뉘어진 쇼룸에서 개성 있는 데님라인을 구경할 수 있다. 쇼룸에는 씨위, 레이븐을 비롯한 기존 라인과 차별화된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신상품들을 만나볼 수...
3억 '웨이신' vs 2억 '라인' "미국서 붙자" 2013-03-23 10:38:10
7300만 사용자를 확보해 마케팅과 게임 채널, 쇼핑,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을 선보였다. nhn재팬이 개발하고 지난해 6월 서비스를 시작한 라인은 일본을 중심으로 동남아시아 스마트폰 사용자를 서비스를 넓혀 전체 이용자 수는 1억명이다. '중국어 사용자만 확보해도 대성공할 것'이라는 위챗의 특이한 전략도 눈길을...
[포토] 이현이 드레스.. 아슬아슬한 옆태로 플래시 세례 2013-03-22 12:28:17
민원기 기자] 모델 이현이가 드레스를 입고 아슬아슬한 옆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H&M 가로수길점에서 열린 `H&M 쇼핑 나잇 with 그라치아`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탈리아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와 함께 하는 이번 컬렉션 론칭 파티에는 엄지원, 박해진, 천정명, 김나영, 코요태의 빽...
소셜커머스 '자율' 소비자보호…못쓴 쿠폰 70% 돌려준다 2013-03-20 16:59:20
공정거래위원회는 이런 내용의 소비자보호 가이드라인을 4개 소셜커머스 운영업체와 체결했다고 20일 발표했다. 대상 업체는 cj오쇼핑이 운영하는 오클락, 신세계의 해피바이러스, gs홈쇼핑의 쇼킹10, 현대홈쇼핑의 클릭h다. 공정위는 지난해 12월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이크프라이스, 그루폰, 쏘비 등 5개 업체와 협약을...
[스타마케팅] 스타와 마케팅이 만나면, 최고의 스토리 나온다 2013-03-20 15:35:13
홈쇼핑과 패션 부문이다. cj오쇼핑은 ‘원조 스타일 아이콘’ 고소영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해 패션부터 육아용품에 이르기까지 여성을 대상으로 한 상품 개발에 참여시키고 있다. 고소영이 론칭한 이탈리아 유명 슈즈 브랜드 아쉬의 ‘고소영 한정판’ 슈즈는 방송 28분 만에 모두 팔리기도 했다. 코웨이의 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