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토종 브랜드 자이크로, '2013 MBC꿈나무축구리그' 공식 용품 선정 2013-04-19 15:13:04
강대인)이 18일 mbc일산드림센터에서 국산 스포츠 브랜드인 '자이크로'와 공식 용품 협약을 체결했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하는 mbc꿈나무축구리그는 국내 최대 규모로 연령대별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 등으로 참가하는 클럽과 선수, 학부모들 사이에서 '참여하고 싶은 대회'로 손꼽히는 대회 가운데 하나다....
르노車에 페인트 납품하던 바스프, 공정 효율화 방안까지 제시 2013-04-18 15:29:06
구매기준 활용 운영 차원의 맞춤화는 고객사의 커뮤니케이션이나 생산 효율성 향상 등을 지원하는 것이다. b2b 마케팅 영역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차별적 가치 창출 영역이 이 분야다. 기업경영은 기본적으로 투입 대비 결과물이 커야 한다. 세계적 화학기업인 바스프(basf)는 슬로베니아에 있는 르노자동차 공장에...
LTE 세로로 배열한 '?' 마케팅…미래고객 '1324세대' 타깃 2013-04-18 15:29:02
마케팅커뮤니케이션실장은 “이미 lte 가입자가 2000만명을 넘어서는 등 대중화된 환경에서 속도와 커버리지를 강조하는 기술적인 용어로 lte를 강조하는 시대는 지났다고 봤다. 생활속에서 갖고 놀 수 있는 친근하고 재미있는 요소를 강조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sk텔레콤이 1324세대를 타킷으로 마케팅 전략을 짠...
[2013대표브랜드] 청정원 순창고추장, 대한민국 대표 고추장 우뚝 2013-04-17 17:59:43
적극 커뮤니케이션에 활용하면서 순식간에 업계 선두주자로 떠올랐다. 특히, 최근에는 ‘항아리원리 신발효공법’을 개발하고, 고추장의 기준을 ‘원료’에서 ‘발효숙성’으로 새롭게 제시했다. 우리쌀 100%와 태양초가 이미 고추장의 기본 원료가 된 상황에서 고추장의 맛과 질은 결국 ‘발효숙성’의 차이로 좌우된다는...
현대차그룹, 계열사 '일감 몰아주기' 줄인다 2013-04-17 12:47:46
및 커뮤니케이션 업계의 선두로 자리매김할 전략이다. 이와 함께 중소기업과 소외계층에 대한 지식 기부도 확대 강화한다. 현대글로비스는 중소 물류기업들에게 글로벌 사업 노하우를 전수하고, 인적·물적 지원을 병행해 해당 업체들이 중견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한다. 연구개발(r&d)...
SK플래닛, 디지털 콘텐츠·뉴 커머스를 핵심축으로…美·中·터키 등 글로벌 시장 공략도 '시동' 2013-04-15 15:29:02
설명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사업은 국내 최대 멤버십 회원·가맹점을 자랑하는 ok캐쉬백 서비스의 확장과 신규 모델 발굴을 의미한다. 다른 한 축인 광고대행 서비스도 그동안 축적해온 창의적인 서비스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디지털 시대의 변화된 브랜드 마케팅 요구를 충족하겠다는 목표다. sk플래닛 측은...
[현장에서만난CEO] 컬럼비아, 신기술로 브랜드 차별화 2013-04-12 17:00:43
마케팅 전략으로 친근한 아웃도어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인터뷰> 조형래 / 컬럼비아스포츠웨어 대표 "커뮤니케이션 고객마케팅 전략도 새롭게 바뀌었고 또 제품도 그런 부분들이 좀 더 강화되게 소비자들에게 다르게 접근할 수 있을 정도로 바꿔서 아마 전사 적인 여러 가지 영업적인...
입대일부터 제대일까지...군인 피부 `책임진다!` 2013-04-11 17:21:35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김정숙 차장은 “우리나라 남성들의 경우 군복무를 계기로 스킨케어 필요성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며 “엘에스 아미 프로그램을 통해 스킨케어 첫 경험을 시작하는 많은 군복무 군인들이 랩 시리즈 브랜드와 더욱 친숙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랩 시리즈의 밀리터리 프로그램 ‘엘에스...
유니클로, 홍보대사 ‘노박 조코비치 테니스웨어’ 17종 출시 2013-04-11 12:17:35
디자인의 근본부터 세부사항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탄생한 테니스웨어에 만족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노박 조코비치 테니스 웨어는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 중앙점과 온라인스토어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유니클로)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제1기 공공브랜드 전문가과정 개강식 2013-04-08 17:49:59
브랜드 전문가과정’ 개강식을 지난 5일 열었다. 오는 7월5일까지 매주 금요일 진행하는 1기 과정에는 한국공항공사 국방홍보원 그레이프커뮤니케이션 한국언론진흥재단 한국관광공사 한화건설 서울시 국민은행 한국방문의해위원회 등 30여개 공공기관과 회사 임직원이 참여한다. 정동헌 기자 dhchung@hankyu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