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승천의 탑' 게임시스템 소개 영상 공개 2013-07-18 14:00:43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 www.gravity.co.kr)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네오싸이언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morpg '승천의 탑'의 게임시스템 소개 영상을 금일(17일) 공개했다. 이번 시스템 소개 영상은 게임의 흐름과 조작법 등을 미리 선보이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승천의 탑'의 클래스 중...
상반기 ABS 발행총액 전년대비 35.5%↑ 2013-07-18 12:00:00
기업은 전년동기 대비 14.5% 감소한 4.2조원의 ABS를 발행했고, 신한카드(1.4조원), KB국민카드(1.3조원)등 신용카드사는 전년동기 대비 26.3% 감소한 2.9조원의 ABS를 발행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주택저당채권 즉 모기지를 기초로 한 MBS가 상반기에 14.2조원으로 가장 많이 발행된 가운데, 단말기할부채권을 기초로...
日 1위 점령 '웨폰걸스'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 2013-07-17 16:16:14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 www.neocyon.com)이 일본 덩크하츠에서 개발한 모바일 카드배틀게임 '웨폰걸즈'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폰걸즈'는 800여종의 귀여운 미소녀 군단이 등장하는 모바일 카드배틀게임으로 일본 서비스 당시...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불황에 더 빛나는 브랜드 2013-07-17 15:35:05
신용카드 부문에서 1위로 뽑힌 신한카드를 비롯해 크로커다일레이디(여성의류), 청담어학원(주니어영어학원), 초록마을(친환경식품전문점)이 4년 연속, 롯데백화점이 3년 연속, 푸르지오 시티(오피스텔), 롯데호텔(호텔)은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특히 올해는 조사 규모가 확대돼 최초 1위를 차지한 브랜드가 늘었다....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삼성지펠…"재료는 인케이스·푸드는 쇼케이스…지펠이 또 처음이죠" 2013-07-17 15:35:00
▶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kb국민 혜담Ⅱ 카드, '한 장에 듬뿍 담은 혜택'…로이킴의 감미로운 목소리 어필▶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빨간운동화·전통시장 등 활용…눈부신 비주얼보다 진정성으로 승부▶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현대자동차그룹, 가슴에 와 닿는 '더 나은 미래를...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SK텔레콤, 전통시장에 첨단 기술 융합…SK텔레콤의 '소통' 메시지 전달 2013-07-17 15:30:33
▶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kb국민 혜담Ⅱ 카드, '한 장에 듬뿍 담은 혜택'…로이킴의 감미로운 목소리 어필▶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빨간운동화·전통시장 등 활용…눈부신 비주얼보다 진정성으로 승부▶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현대자동차그룹, 가슴에 와 닿는 '더 나은 미래를...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르노삼성자동차, 이나영이 당신의 車에 낙서를 한다…'연비 보증' 이라고 2013-07-17 15:30:32
▶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kb국민 혜담Ⅱ 카드, '한 장에 듬뿍 담은 혜택'…로이킴의 감미로운 목소리 어필▶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빨간운동화·전통시장 등 활용…눈부신 비주얼보다 진정성으로 승부▶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현대자동차그룹, 가슴에 와 닿는 '더 나은 미래를...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빨간운동화·전통시장 등 활용…눈부신 비주얼보다 진정성으로 승부 2013-07-17 15:30:30
기업은행, 수송기기 부문 르노삼성차, 신용카드부문 kb국민 혜담2카드, 정보통신 기업pr 부문 sk텔레콤 등이 최고의 호감도를 얻었다. 현대자동차그룹pr ‘더 나은 미래를 향한 동행’이라는 문구를 중심으로, 짧은 광고 속에 스토리를 담아내 소비자들의 감성을 이끌어냈다. ‘빨간운동화’ 편에서는 아이가 운동화의...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팅크웨어'아이나비', 위성지도 내비게이션으로 고공행진 2013-07-17 15:30:28
및 블랙박스 전문기업으로 대표 브랜드인 ‘아이나비’로 유명하다. 팅크웨어는 내비게이션과 차량용 블랙박스 시장에서 각각 약 60%와 35% 점유율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지난 5월 출시한 ‘아이나비 마하2 에어’는 4세대 위성지도와 ‘아이나비 3d’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현재 위치 파악 및...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교촌에프앤비'교촌치킨', 자연숙성으로 나트륨 줄인 치킨맛 자랑 2013-07-17 15:30:20
고객가치를 실현하자는 다짐이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공헌활동을 전개하는 나눔경영도 빠질 수 없는 교촌에프앤비의 경영철학이다. 교촌의 이런 경영철학을 기반으로 재료부터 남다른 것을 사용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전 제품에 화학조미료의 일종인 msg를 첨가하지 않고, 치킨 무에도 빙초산과 사카린, 나트륨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