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음 "포털, 게임유통의 기회" 2013-01-22 12:41:31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이 게임포털로 거듭납니다. 다음은 22일 신작 온라인게임 `검은사막`의 제작 발표회를 열고 올해 온라인 게임 7종과 40여종의 모바일 게임 등 다수의 게임을 시장에 내놓을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다음은 올해 검은사막과 투어골프 온라인 등 대작게임을 유통하는 동시에 게임부문의...
런던올림픽 최고 광고스타는 '손연재' 2013-01-22 10:22:14
10개 광고에 출연해 역대 올림픽 스타 가운데 김연아 다음으로 가장 주목받은 스타로 부상했다. 특히 손연재는 LG전자[066570]와 P&G 브랜드 내에서 2개 이상의 제품 광고에 등장하며 더욱 여성스럽고 세련된 매력을 강조하는 등 갈수록 광고활동 범위를 넓히고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지난해 올림픽 스타가...
`생활정보 한번에` 다음, 모바일 `라이프` 오픈 2013-01-21 11:09:33
다음커뮤니케이션이 패션, 뷰티, 요리, 건강, 리빙 등 콘텐츠를 모바일로 한 눈에 볼 수 있는 ‘라이프’ 모바일웹을 오픈했습니다. 다음 ‘라이프’ 서비스는 30여개 온오프라인 매거진과의 제휴를 통해 패션뷰티, 요리맛집, 건강웰빙, 아웃도어에 대한 전문정보를 제공합니다. 임광욱 다음 뉴스팀장은 “최근 다음의...
다음 tv팟, LOL 챔스 라이브 생중계 2013-01-15 13:55:22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인기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챔피언을 가리는 온게임넷의 'lol 챔피언스 윈터' 경기를 다음 tv팟을 통해 hd 라이브 생중계하고, hd 다시보기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에 생중계하는 'lol 챔피언스 윈터'는 현재 온라인게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월요인터뷰] "독도는 조용하게, 동해표기는 적극적으로…'투 트랙' 외교로 가야" 2013-01-13 17:21:35
커뮤니케이션 방법이죠. 큰 목소리보다 세계인들의 머릿속에 이미지를 심어주는 것이 훨씬 효과적입니다. 작년에 김장훈 씨와 함께 독도 수영 횡단을 했던 것도 같은 이유죠. 우리 땅이니까 그렇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자연스럽게 보여주고자 했던 것이죠. 그리고 타임스스퀘어 등의 광고판에도 ‘한국엔 아름다운 섬들이...
소프트뱅크, 토익900점 넘으면 100만엔 2013-01-11 15:05:28
세계 3위 통신사가 된다. 소프트뱅크는 다음 단계로 미국 5위 업체인 메트로pcs 커뮤니케이션 m&a에 나설 것으로 알려졌다.김보영 기자 wing@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Smart & Mobile] 카카오톡"우리가 대세"vs조인"게임은 이제 시작"…모바일 메신저 '2차대전' 2013-01-09 15:35:05
새로운 도전자가 나타났다. ‘차세대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란 수식어를 들고 나타난 ‘조인(joyn)’이 그 주인공.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3사가 지난달 26일 공동으로 내놓은 조인은 가입한 이동통신사나 단말기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게 강점이다. 특히 ‘대용량 파일 주고받기’나 ‘통화 중...
"지난해 부진은 잊어라"…1Q 실적 개선 기대株는? 2013-01-09 14:19:09
증권사는 예상했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은 1분기부터 실적 모멘텀이 기대되고 있다. 검색광고의 직영 판매 효과로 8개 분기만에 실적 모멘텀이 기대된다는 분석이다.다음은 지난해 10월 18일에 검색광고 1단 광고(스폰서링크) 영업을 직영화하겠다고 밝혔다. 시장의 우려와는 달리 11월과 12월을 통해 자체광고 단가(ppc)는...
다음 `아담`, 모바일 광고시장 본격공략 2013-01-07 18:26:45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음 측은 이번 제휴로 다음커뮤니케이션의 모바일 광고 플랫폼 Ad@m(이하 아담)이 더욱 다양한 광고주의 니즈를 반영해, 모바일 광고 플랫폼 1위 사업자의 위치를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상경 다음커뮤니케이션 M세일즈마케팅팀장은 “아담은 CPA 패키지 상품을 통해 더욱 강력한...
다음, 티엔케이팩토리와 모바일 광고 본격 공략 2013-01-07 15:06:04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의 모바일 광고 플랫폼 `Ad@m`(이하 `아담`)이 모바일 광고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합니다. 이를 위해 다음은 모바일 광고사인 티엔케이팩토리와 제휴를 맺고 CPA(Cost Per Action) 시장을 타겟으로 모바일 광고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제휴로 아담은 다양한 광고주의 니즈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