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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 아직은 2000선에 신뢰 없어" 2013-09-12 14:16:40
평균 매매 동향률을 보면 기관 투자자들은 전체적으로 1,600억 정도의 매도 우위를 보인 반면 연기금은 5,000억 이상의 매수, 외국인 투자자들은 1조 원에 달하는 매수를 항상 보여왔다. 하나 이례적인 것은 지난 3년 동안 추석 전에 외국인이 팔았던 적은 한 차례도 없었기 때문에 최근 수급조건에 대한 변화를 확인할 수...
"글로벌 증시, 惡材 연속··한국 善防 기대" 2013-08-28 10:35:06
증시는 지정학적 리스크에 대응하는 교과서적인 차원에서 주식 같은 위험자산을 축소하고 안전자산을 늘리는 교과서적인 포트폴리오 조정이 나왔다고 설명했다. 미 국채금리를 보면 이것이 뚜렷하게 확인된다. 미 국채금리가 하락하면 좋은 것인데 오늘은 대외 악재, 지정학적 리스크 때문에 미 국채라는 안전자산에 수요가...
"국회의원 과다한 입법…기업활동·경제 위축 우려" 2013-08-27 17:43:47
법률 전체를 조망하고 장기적인 비전을 제시하는 내용보다는 사회의 특정 계층이나 지역구 등을 위한 미시적이고 단편적인 내용이 다수 포함돼 있다”고 했다. 홍완식 한국입법학회장(건국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은 “우리나라의 입법은 그때그때의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단편적으로 행해져 왔다는 평가를 받는다”며...
허니지, 꽉찬 정규앨범 들고 정식 데뷔 '버스커버스커 지원사격' 2013-08-16 08:43:18
미코眞 이성혜, 美 타임스퀘어 1인 태극기 퍼포먼스 ▶ 선미, 화이트선미→블랙선미 변신…섹시 티저영상 화제 ▶ kbs 공식입장 “‘맘마미아’ 폐지? 아무것도 논의된 바 없다” ▶ '아빠 어디가' 측, 윤후 안티카페-악성댓글에 법적대응 검토 ▶ [포토] 구혜선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초밀착...
물납 비상장주식 분할매각·납부 허용 2013-07-18 09:32:49
상장주식 28개 종목(4천354억원)입니다. 기재부 관계자는 "비상장증권의 경우 유동성, 수익성 등 시장성 부족과 매각금액이 큰 종목은 자금조달 부담 등으로 매각이 지연됐고 상장주식의 경우 주가하락에 적절하게 대응하기 힘들었다"며 "이번 조치로 매각률 제고와 국고 손실을 최소화하는 등 국고수입 확보에 기여할...
가계부채·규제로 수익성 둔화…신사업·해외 진출로 뚫어야 2013-07-11 15:30:09
수 있어 카드사 역시 소극적으로 대응할 수밖에 없는 게 현실이다. ○사업모델 전환이 주가 상승 변수 신판사업이 지급결제기능을 사실상 독점하면서 높은 수익을 가져다준 점을 감안하면, 가계부채 완화를 위한 정부의 가맹점 수수료 규제 강화는 신판부문의 수익성을 결정적으로 악화시킬 전망이다. 가계부채 문제...
`아시아나 승무원들 더 큰 참사 막았다` 2013-07-08 17:25:08
않을 정도로 `재수강률`이 높은 과목 중 하나입니다. 항공업계에서는 엄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승무원 비행 안전교육이 비상상황 시 승무원들이 당황하지 않고 침착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하는데 큰 도움을 줬을 것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초인적인 힘을 발휘해 300명의 승객들을 무사히 탈출시킨 12명의 승무원들. 탑승...
아시아나항공 엄격한 안전훈련 교육이 대형 참사 막았다 2013-07-08 10:34:35
승무원들의 침착한 사고 대응으로 큰 인명피해를 막았다는 미담이 속속 들어나 감동을 전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항공사에서 실시하고 있는 승무원 안전훈련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시아나항공에 입사한 국제선 신입 승무원은 1주일 동안 이미지 메이킹 수업을 받은 후 4주 동안 안전훈련을...
규제학회 "의원 법률안도 규제심사 받아야"(종합) 2013-07-04 16:06:06
악용되는 것을 막고 정부와 국회가 규제 개혁에 공동 대응할 수 있도록 '의원발의 법률안에 대한 사전입법평가제도'를 도입, 의무적으로 규제영향분석서를 첨부하도록 하자고 제안했다. 역대 국회의 의원발의 법률안 건수와 가결률을 분석한 결과 입법부가 제 역할을하기 시작했던 15대(1996∼2000년) 국회는...
[대한민국 100대 상품] NS홈쇼핑, 고객에 안전하고 바른 먹거리 제공 최우선 2013-06-26 15:30:52
게시판에서도 실시간 답변으로 대응하고 있다. ns홈쇼핑은 상품 배송이나 서비스 제공 후 고객만족 여부를 확인하고 불만 요소를 제거하기 위해 ‘해피콜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상품에 문제가 발견됐을 경우 고객에게 사과 전화를 걸고 즉시 수거 후 환불해주거나 교환해 준다. 책임감 있는 고객 응대를 위해 상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