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제윤 금융위원장 "금융지주 자회사 CEO, 은행 출신 독식에 제동 걸겠다" 2013-04-21 17:21:23
강조해 왔다. 그는 “정책금융기관이 무한책임사원(gp)으로, 민간자본이 유한책임사원(lp)으로 참여하는 펀드를 만들어 민간 자본이 적극적으로 창업기업에 투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기재부 중소기업청과 함께 준비하고 있는 미래창조펀드를 비롯해 여러 방안이 있다며 “자본시장의 생태계를 건강하게 만...
[Cover Story] 주기 짧아지는 '기술 표준'… 자만은 곧 몰락의 시작 2013-04-19 15:37:38
생존에 불가피한 것은 글로벌화로 시장이 무한경쟁을 벌이고 있기 때문이다. 기존의 기술이나 마케팅 기법 등에 수시로 ‘진화’가 이뤄지면서 자만이나 안주는 바로 몰락의 신호인 셈이다. 기술은 단지 기계적 의미가 아닌, 기업을 이끄는 리더십의 총체다. 기술혁신의 시대는 기업에 두 가지 메시지를 준다. 하나는...
[포토] 이진 아나운서, '햇살보다 따사로운 미소~' 2013-04-18 15:46:54
: 이마트, 필립스, 무한돌봄 ▷4년 : 신한카드, 댕기머리, 듀오, 시즌2쪼끼쪼끼, 알바천국, 기넥신f, g마크 ▷3년 : 신한은행, 현대홈쇼핑, 가야농장, 영동와인, 고창복분자 선연, 11번가, 아이비스pc방, 삼성 스마트tv ▷2년 : 투자하기 좋은 도시 진주, 국민건강보험공단, 생태문화 관광도시 울진, 청춘양구, 하동매실,...
[포토] 김조한, '음악을 느끼며~' 2013-04-18 15:44:55
: 이마트, 필립스, 무한돌봄 ▷4년 : 신한카드, 댕기머리, 듀오, 시즌2쪼끼쪼끼, 알바천국, 기넥신f, g마크 ▷3년 : 신한은행, 현대홈쇼핑, 가야농장, 영동와인, 고창복분자 선연, 11번가, 아이비스pc방, 삼성 스마트tv ▷2년 : 투자하기 좋은 도시 진주, 국민건강보험공단, 생태문화 관광도시 울진, 청춘양구, 하동매실,...
[포토] 김조한, '노래하는 모습이 가장 멋져~' 2013-04-18 15:44:00
: 이마트, 필립스, 무한돌봄 ▷4년 : 신한카드, 댕기머리, 듀오, 시즌2쪼끼쪼끼, 알바천국, 기넥신f, g마크 ▷3년 : 신한은행, 현대홈쇼핑, 가야농장, 영동와인, 고창복분자 선연, 11번가, 아이비스pc방, 삼성 스마트tv ▷2년 : 투자하기 좋은 도시 진주, 국민건강보험공단, 생태문화 관광도시 울진, 청춘양구, 하동매실,...
[포토] 김조한,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 2013-04-18 15:43:15
: 이마트, 필립스, 무한돌봄 ▷4년 : 신한카드, 댕기머리, 듀오, 시즌2쪼끼쪼끼, 알바천국, 기넥신f, g마크 ▷3년 : 신한은행, 현대홈쇼핑, 가야농장, 영동와인, 고창복분자 선연, 11번가, 아이비스pc방, 삼성 스마트tv ▷2년 : 투자하기 좋은 도시 진주, 국민건강보험공단, 생태문화 관광도시 울진, 청춘양구, 하동매실,...
[포토] 김조한, '감미로운 목소리~' 2013-04-18 15:41:27
: 이마트, 필립스, 무한돌봄 ▷4년 : 신한카드, 댕기머리, 듀오, 시즌2쪼끼쪼끼, 알바천국, 기넥신f, g마크 ▷3년 : 신한은행, 현대홈쇼핑, 가야농장, 영동와인, 고창복분자 선연, 11번가, 아이비스pc방, 삼성 스마트tv ▷2년 : 투자하기 좋은 도시 진주, 국민건강보험공단, 생태문화 관광도시 울진, 청춘양구, 하동매실,...
[포토]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 열려 2013-04-18 15:29:14
: 이마트, 필립스, 무한돌봄 ▷4년 : 신한카드, 댕기머리, 듀오, 시즌2쪼끼쪼끼, 알바천국, 기넥신f, g마크 ▷3년 : 신한은행, 현대홈쇼핑, 가야농장, 영동와인, 고창복분자 선연, 11번가, 아이비스pc방, 삼성 스마트tv ▷2년 : 투자하기 좋은 도시 진주, 국민건강보험공단, 생태문화 관광도시 울진, 청춘양구, 하동매실,...
LTE 세로로 배열한 '?' 마케팅…미래고객 '1324세대' 타깃 2013-04-18 15:29:02
반영한 것이다. 데이터를 나눠 쓰고, 만들어 쓰는 등 무한히 새로운 형태로 쓸 수 있게 하겠다는 새로운 서비스 철학도 담았다. 이렇게 sk텔레콤의 ‘lte 무한능력, ?’ 마케팅 전략이 탄생했다. 마케팅을 주도한 박혜란 sk텔레콤 마케팅커뮤니케이션실장은 “이미 lte 가입자가 2000만명을 넘어서는 등 대중화된 환경에...
[시론] 과잉규제 속에 갇힌 기업 경쟁력 2013-04-17 17:43:51
해도 너무한다. 혁명을 하는 것이 아닌 다음에야 이런 식으로 대기업을 옥죄는 나라는 없다. 납품 가격 깎는 것에는 3배의 징벌배상, 주식가격이 오르면 상속증여세 부과, 순환출자 금지, 대형마트의 판매 품목 제한, 대형 빵집의 신규점포 출점 금지…. 줄줄이 이어져온 대기업 때리기가 급기야 기업집단의 계열구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