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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클로, 홍보대사 ‘노박 조코비치 테니스웨어’ 17종 출시 2013-04-11 12:17:35
디자인의 근본부터 세부사항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탄생한 테니스웨어에 만족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노박 조코비치 테니스 웨어는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 중앙점과 온라인스토어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유니클로)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제1기 공공브랜드 전문가과정 개강식 2013-04-08 17:49:59
브랜드 전문가과정’ 개강식을 지난 5일 열었다. 오는 7월5일까지 매주 금요일 진행하는 1기 과정에는 한국공항공사 국방홍보원 그레이프커뮤니케이션 한국언론진흥재단 한국관광공사 한화건설 서울시 국민은행 한국방문의해위원회 등 30여개 공공기관과 회사 임직원이 참여한다. 정동헌 기자 dhchung@hankyung.com ▶...
[부고] 정희곤 대한가정의학회 고문 별세 外 2013-04-06 13:00:00
7일 오전 5시30분 031-961-9400 ▶전종철 포스코커뮤니케이션실브랜드기획그룹부 총괄 모친상=5일 경북대병원 발인 7일 053-200-5114 ▶이기용 농협청주교육원교수 모친상=5일 보은농협 장례식장 발인 7일 오전 8시 043-543-3360 ▶ 임창정 "아내한테 무릎 꿇고 빌어" 폭탄 발언 ▶ '외출하고 돌아온 아내의 속옷...
죠스떡볶이,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사연 응모 이벤트` 진행 2013-04-05 10:24:45
고객들의 편의성을 증대하고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블로그형 홈페이지로 리뉴얼됐다. 자유로운 테마구성이 가능한 블로그형 홈페이지의 특징을 살려, 브랜드를 소개하는 ‘죠스떡볶이’, 브랜드 캠페인 SNS 시트콤을 소개하는 ‘매콤한 인생’, 가맹정보를 제공하는 ‘프랜차이즈’의 총 3가지 테마로 ...
런칭 1년 에펠탑보다 높이 쌓인 `수분크림`‥화제 2013-04-03 14:21:33
가량의 손실을 감수해야 했지만,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하면서 위기를 기회로 전환 시킨 사례가 됐다. 브랜드사는 하청사에게 물량이 늘어나면 단가 인하, 어음 지급 등을 요구하는 것이 보통인데, 악마크림은 올해 초 경영성과를 발표하면서 하청 협력사에도 성과금을 지급해 상생 관계의 모범적인 사례를 만들었다. 높...
CJ제일제당 "캠핑철 '백설 다담' 매출 400억 올린다" 2013-04-01 09:17:33
브랜드 매니저 부장은 "그동안 캠핑과의 연계고리를 만들고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초점을 맞췄다면 올해는 다양한 소비층 확대를 위한 이색적인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소비자들과 커뮤니케이션하며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 또는 레시피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백설 다담은 갖은 양념이 들어간 찌개양념...
"김치+MICE, 세계인을 사로잡을 교감의 푸드테라피" 2013-03-30 12:58:17
경희대학교 컨벤션경영학과 교수> 상암커뮤니케이션즈가 광고 이외에 마이스에 대한 경험들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우리 이 방송의 시청자는 마이스에 많이 관심을 가지고 계시니까 연결시켜서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백승화 상암커뮤니케이션즈 대표> 세계 고양 꽃 박람회, 하남 국제 환경 박람회라든지 최근 경기도에서...
강남 한복판, 패션피플에게 옷 잘입는 이유 물어보니… 2013-03-29 14:03:05
스파브랜드가 고품질의 가격경쟁력 있는 상품들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글로벌 스파브랜드의 약점을 캐치해 한국 입맛에 맞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약진하고 있는 것. 외국 브랜드의 특성상 옷 사이즈가 국내 소비자들과 딱 맞지 않을뿐더러 소비자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전개되지 않는 것도 부진의 이유다....
아역배우 김유정의 '보송' 피부 비결 공개 2013-03-29 11:48:58
출시하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자세한 체험 이벤트 등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대한 정보와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www.dermab.co.kr)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마-비는 민감성 스킨 케어 브랜드 파워 1위 아토팜이 만든 온가족 순한 보습 브랜드로 피부 자극을 유발하는 파라벤, 설페이트, 에탄올 등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F/W 2013 서울패션위크] 끝없이 ‘변화’에 도전하는 젊은(?) 디자이너 강기옥 2013-03-28 17:48:14
브랜드의 디자이너들, 영상은 프랑스 디자이너가 맡았다니 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더욱 영해진 키옥의 의상이 벌써부터 기대된다. 이번 컬렉션은 크레용리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the room 212’라는 타이틀로 그의 뉴욕 작업실에서 모든 영감을 얻었다. 또한 그냥 옆방에 있는 것처럼 그와 영상대화를 나누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