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리얼로거코리아와 위드블로그 업무협약 체결 2013-04-10 15:54:37
마케팅 시너지 효과 상승 기대 바이럴마케팅 전문 ㈜리얼로거코리아와 위드블로그를 운영하는 ㈜bcnx가 최근 업무협약식을 갖고 서로 상생하는 기업 모델을 만들기로 했다. 리얼로거코리아는 바이럴마케팅 기획 및 운영에, 위드블로그는 14만 파워블로거 회원을 바탕으로 체험단마케팅에 강점을 가지고 있다....
[GBCI 글로벌 브랜드 1위] 신한은행, 고객은 상생의 동반자…'투게더십'으로 글로벌 비상 2013-04-08 15:32:47
국내 최초 '방수저울' 개발▶ [gma 글로벌 마케팅대상] 대륙제관, 안터지는 '맥스부탄'…제관 선도▶ [gma 글로벌 마케팅대상] 퍼스텍 '얼굴인식시스템', 얼굴인식 기술, 해외시장서 호평[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CJ E&M, 블로그 통한 창조경영 소통 앞장 2013-04-08 14:00:41
콘텐츠와 결합된 마케팅 전략 등으로 인해 참여기업도 매년 증가, 2012년 경우 참여 기업의 마케팅 효과만 450억 원에 달했다. 또한 이런 페스티벌 문화는 주변 지역의 관광 가치 제고 및 고용 창출, 국가 브랜드 제고까지 이어질 수 있다. 실제 영국의 대표적 록 페스티벌인 '글래스톤베리'의 경우 2007년도에 이미...
BC800 커피 프랜차이즈 창업으로 새로운 제2의 인생을 설계하세요! 2013-04-05 15:56:56
어느 정도 검증되었으며 또 본사로부터 마케팅 지원 등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라는 것. 커피프랜차이즈 창업의 성수기인 4월이 다가오면서 예비창업자들의 창업설명회 참가 신청이 증가하고 있다. 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 BC800 에서는 "차별화된 창업아이템과 인테리어, 경영노하우, 안정적인 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는...
치킨집 창업을 앞두고 고려해야 할 점은? 2013-04-02 16:15:05
수 있는 보드람치킨만의 가맹점 상생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뿐만 아니라, 신규창업 및 업종전환으로 보드람치킨을 가맹·개설하는 창업자에게 창업지원금, 점포 정착 마케팅 홍보 지원 등 다양한 창업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보드람치킨을 무료로 시식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돼...
롯데백화점, 전통시장 살리기 본격화 2013-04-02 14:24:44
마케팅 노하우 전수 등 전통시장의 실질적인 경쟁력 강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데요, 박시은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기자> 롯데백화점이 서울과 광역시에 위치한 8곳의 전통시장 상인회와 상생발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자체적으로 조성한 50억원의 기금으로 이들 전통시장을 직간접으로 지원하는 방식입니다....
롯데百, 전통시장에 재능·자금 지원…50억 기금조성 2013-04-02 12:00:49
새로운 사회공헌활동(csr)으로 백화점의 서비스, 마케팅 등 핵심 노하우를 재능 지원하는 '전통시장 상생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달 '활기차고 재미있는 전통시장 만들기'를 위해 50억 원의 기금도 조성할 예정이다. 우선 백화점의 핵심 노하우인 이벤트와 재능을 지원한다. 비보이(b-boy),...
윤성규 환경부 장관 - 환경기업 CEO 간담회 "인천에 환경산업 창업단지 조성" 2013-04-01 17:15:06
마케팅을 체계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연간 2000만원 한도 내에서 마케팅과 해외홍보 등을 지원한다. 중소기업이 환경 기술 국제공동 사업화, 타당성 조사 등을 추진할 때는 정부가 관련 비용의 70%를 지원하기로 했다. 또 특성화대학원과 산업체 간 프로그램을 운영해 환경 기술 전문 인력도 양성할 예정이다. ◆공동도급...
[착한 기업, 착한 경영] 1등기업으로 가는 '아름다운 동행'…나눌수록 경쟁력 쑥~ 2013-04-01 15:35:10
협력이 이뤄낸 결과물이다.주요 기업이 상생을 모토로 내걸고 동반성장에 적극 나서고 있다. 계약을 발주하는 회사와 수주사의 수직적 관계를 벗어나 대등한 입장에서 힘을 합치는 작업이다. 기업들은 나눔 경영이 더 큰 시너지를 발휘한다는 것을 여러 사례를 통해 체감하고 있다. 소외 이웃과 약자를 위한 사회공헌 활...
아웃백·스타벅스, 조용한 마케팅 하는 까닭은? 2013-03-29 14:00:00
따로 보도자료를 내지 않았다" 며 "최근 동반위에서 상생을 강조하고 있어 매장 오픈 보도자료를 내기가 조심스러운 측면이 있다"고 털어놨다.스타벅스도 눈치 보긴 마찬가지다. 이 회사도 올해 26개 매장을 새로 열었으나 마케팅을 자제하고 있다.앞서 공정거래위원회는 지난해 11월 기존 가맹점 500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