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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민 10명 7명 "대형마트 품목제한 반대" 2013-03-31 11:55:48
셔틀버스 운행을 금지하자 소비자들은 오히려 자가용을 끌고 백화점을 찾았고 셔틀버스 운전기사만 3천명이 해고된`백화점 셔틀버스 금지정책의 교훈`을 되새겨야 한다고 전경련은 주장했다. 서울시는 최근 대형마트와 기업형슈퍼마켓(SSM)에서 판매하는 품목 가운데 야채, 신선식품, 건어물 등 51가지를 `팔지 않거나 수...
서울시민 74% "대형마트 판매품목 제한 반대" 2013-03-31 11:00:34
백화점 셔틀버스 운행을 금지하자 소비자들은 오히려 자가용을 끌고 백화점을 찾았고 셔틀버스 운전기사만 3천명이 해고된'백화점 셔틀버스 금지정책의 교훈'을 되새겨야 한다고 전경련은 주장했다. 서울시는 최근 대형마트와 기업형슈퍼마켓(SSM)에서 판매하는 품목 가운데 야채, 신선식품, 건어물 등 51가지...
朴대통령, 비과세·감면 없앤다는데…국회 세금 깎는 법안 벌써 63개 2013-03-27 17:11:00
상태다. 경기침체와 지하철 심야운행, 자가용 증가, 대리운전 등으로 택시업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게 연장 신청 사유다. 문제는 ‘표’다. 택시업계를 달래기 위해 여야 의원들이 연장에 찬성하면 정부는 손 쓸 방법이 없다.비과세·감면 확대 법안 발의는 야당뿐 아니라 여당에서도 적지 않다. 권은희 새누리당 의원...
車구입 원하는 소비자 "장기무이자 할부가 최고" 2013-03-27 10:39:34
조사결과에 따르면, 일주일에 4회 이상 운전하는 자가용 차량 운전자들은 주유비로 월 25만 3천원, 1년에 303만 8천원을 지출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차량 유지비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한다. 응답자들은 “주유비가 부담돼 차가 있는데도 전철 타고 다닌다”, “기름값이 너무 비싸서 내 차도 전시품으로 전락했다...
“中 시장정책, 증시 영향은?” 2013-03-25 11:59:14
지참금으로 집이나 자가용을 준비해야 하지만 앞으로는 그럴 필요가 없어지기 때문에 집값도 안정되는 효과를 가져다줄 것으로 보인다. 중국 대기업은 수천 개 정도에 달하고 국유기업은 16만 개, 법인기업만 1천 만 개에 달한다. 이 모든 기업에 대해 은행이 신규대출을 지금까지 충족시켜 왔는데 이제는 경제규모가 이를...
주머니 가벼워진 직장인들 선호하는 오피스텔은? 2013-03-22 15:18:52
주 4회이상 자가용을 이용하는 전국 821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2011년에 비해 작년 한해 동안 대중교통 이용이 증가했다는 답변이 4.5% 증가했다고 밝혔다. 또 한국자동차해체재활용업협회에서도 2011년엔 폐차대수가 80만대를 돌파했으며 이 수는 매해 증가하고 있어 고유가의 영향으로 자가용 이용이 줄고 있음을...
수입차 오너 '기아차 K9' 타보더니 ··· 깜짝! 2013-03-20 09:26:11
팀장(42)은 미혼이다. 현재 소유하고 있는 자가용은 2012년형 아우디 a6 3.0 tdi 콰트로. 수입차를 타기 시작한 것은 a6가 처음이다. 직장생활 초기 쌍용차 무쏘(후륜구동)를 샀다. 오래 전부터 여유가 생기면 4륜구동(4wd) 독일차를 구매하고 싶었던 로망이 있었다. 2년 전 아우디를 장만했다.k9 타봤습니다 = 시승 전 k9...
소득·소비 양극화 심화 2013-03-19 17:38:54
25%로 저소득층의 절반도 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이들의 소비는 고가의 자가용 운영과 기름 값 부담이 반영된 교통비(14.4%)가 가장 큰 부분을 차지했고, 교육(14%), 음식. 숙박(12.1%) 순이었습니다. 더 큰 문제는 시간이 흐를수록 양극화는 더 심각해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2003년에는 식료품(23.0%)과 주거(16.1%),...
주유 할 때마다 심장이 '철렁'…연비 높이는 생활습관 2013-03-19 10:22:42
당 2000원, 고유가 시대다. 자가용을 가지고 매일 출근을 하거나, 주말 마다 나들이를 간다는 것은 꿈과 같은 일이다. 주부들은 주유 할 때마다 가슴이 철렁 함을 느낀다. 각 가정마다 차량유지비를 줄이기 위해 전기차, 하이브리드차 등과 같은 친환경 차량을 구입하기도 한다. 그러나 중고차사이트...
소비 양극화 갈수록 심각해진다 2013-03-19 05:58:07
큰 것은 교통(14.4%)이다. 교통은 고가의 자가용운영과 기름값 부담이 반영된 것으로 분석된다. 그다음으로 교육(14.0%), 음식·숙박(12.1%) 순이었다. 고소득층 교육 소비 비중은 저소득층(5.5%)의 2.5배에 달해 교육 양극화가 심각한 것을 보여줬다. 이는 교육 소비 중에서도 학원 및 보습교육 소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