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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 '챗봇 샘',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2020-02-12 10:08:56
삼성카드 '챗봇 샘',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서울=연합뉴스) 김연숙 기자 = 삼성카드[029780]는 자사의 인공지능(AI) 기반 대화형 챗봇 서비스 '챗봇 샘'이 세계 3대 디자인상 가운데 하나로 꼽히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삼성SDS·PwC컨설팅, AI 기반 업무혁신 사업 MOU 2020-02-10 15:12:28
솔루션 '브리티웍스'와 챗봇(대화 로봇), 텍스트 분석 등 기술과 PwC컨설팅의 기업 업무 혁신을 위한 통합 컨설팅 경험을 결합해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PwC컨설팅 이기학 대표는 "PwC컨설팅의 글로벌 컨설팅경험과 삼성SDS의 AI 전문 역량을 결합해 기업의 디지털혁신을...
LG CNS, 클라우드 HR솔루션 출시 2020-02-10 15:09:31
직원 수에 따라 매월 일정 금액을 내는 월 정액제 형태의 SaaS 서비스다. LG CNS 관계자는 “도입 초기 인프라를 구축하고 개별적으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것보다 30% 낮은 비용으로 인사시스템 도입·운영이 가능하다”며 “새로운 시스템 도입에 드는 시간도 획기적으로 단축할 수 있다”고...
셀토스 이어 인도 잡을 소형SUV…'쏘넷 콘셉트' 첫 공개 2020-02-05 14:38:49
서비스 등 고객 접점 채널에서 모바일 중심의 전면적인 디지털화를 전개한다. 우선 차량 정보, 구매 문의, 시승, 차량 인도, 고장 수리 등 고객들이 자동차를 구매하고 운행하는 전 과정에 걸쳐 고객들이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디지털 채널을 신규 도입해 운영하기로 했다. 첨단 핀테크 기반 온라인 판매 채널을 구축하고,...
타사는 콜센터 영업 시간 줄이는데…이색행보 나선 롯데손보 2020-02-05 10:11:20
따라 체질 개선을 진행하고 있다. 보험 서비스 제공, 자산 운용, 내부관리 등 전 영역에서 질적 성장과 고객경험 혁신을 이뤄 차별화된 보험사가 되겠다는 목표다. 롯데손보는 콜센터 업무시간 확대를 시작으로 연중 순차적으로 8가지 고객경험 혁신 방안을 시행해 나갈 방침이다. 하지만 롯데손보와 달리 대부분의 보험...
스켈터랩스 AI 챗봇, 롯데쇼핑 '샬롯'에 채택 2020-02-03 18:06:26
AI 챗봇 솔루션이 롯데쇼핑 표준 챗봇엔진 프로젝트 핵심 엔진으로 3일 채택됐다. 롯데 통합 모바일 쇼핑 앱 '롯데 ON'의 지능형 챗봇 샬롯이 올 상반기 중 스켈터랩스 기술 기반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스켈터랩스 측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롯데그룹의 챗봇엔진의 자연어 이해성능을 개선하고 실행 모델을...
中업체, AI 기술로 신종코로나 감염자 접촉 가능성 점검 서비스 2020-01-31 10:57:47
AI 기술로 신종코로나 감염자 접촉 가능성 점검 서비스 치후 360, 여행 중 감염자와 접촉 여부 점검하는 플랫폼 출시 바이두·알리바바 등 'IT 공룡들', '신종 코로나 전쟁'에 동참 (서울=연합뉴스) 정재용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신종 코로나)이 맹위를 떨치고 있는 중국에서 인공지능(AI)...
LG CNS, 클라우드 기반 인사관리 솔루션 출시 2020-01-30 10:00:02
제품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반이라 따로 인프라가 없어도 조직·인사행정·근태·급여·연말 정산 등 인사 업무 전반에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이라고 LG CNS는 소개했다. 주 52시간 근무제·개인정보보호법 등 최신 국내 인사 관련 법규를 반영하고 있고, 향후 제도 변화도 빠르게 업데이트 할 수 있다. 앞으로...
로봇 RPA가 사무실 '업무 혁명' 일으킨다 2020-01-29 17:16:17
영업을 벌인다”고 설명했다. 업무 자동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인 미국 서비스나우가 국내 IT 분야 종사자를 대상으로 벌인 설문조사에서 출장 예약, 소프트웨어 설치 같은 업무에서 자유롭고 싶다는 응답이 62%를 나타냈다. 외국 기업의 공세에 포스코ICT, 그리드원 등 국내 IT 서비스 기업들은 대응 전략 마련이...
김현준 국세청장 "부동산 불로소득 끝까지 추적·과세"(종합) 2020-01-29 16:58:16
성실히 세금을 신고하는 납세자를 돕는 서비스를 늘린다. 구체적으로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납세자 특성별 맞춤형 분석자료 제공, 모바일 서비스 항목 확대(700여가지), 챗봇(대화형 인공지능)을 통한 상담 확대 등이 추진된다. 자영업자나 영세 중소기업들의 세무 부담은 줄어든다. 국세청은 납세의무를 성실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