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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zⓝCEO] 이인재 파주시장, 다이나믹 코리아의 중심 지자체 2013-01-30 15:32:41
본다”고 말했다. 여기에 시 공무원들이 직접 현장을 방문하며 입주기업들의 애로를 경청하고 행정에 반영시켜 주는 것도 기업유치에 한몫을 하고 있다. 양해각서(mou) 체결 후 투자로 이어질지 마음 졸이는 타 지자체와 달리, 파주시의 mou는 대부분 실제 투자로 이어진다. 단적인 예가 지난해 2월 1조원을 투자키로 한...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최고경영자] 김윤섭 사장, 과감한 미래경영…글로벌 신약 개발 앞장 2013-01-30 15:32:18
개량해 편의성이나 효능을 개선시키는 바이오베터 개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또 다수의 r&d 파이프라인을 확보하고 있다. 테라젠이텍스와의 협력은 맞춤의학을 위한 유전 정보에 관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는 데 기반을 마련할 것이다. 김 사장은 단기적으론 양적 성장을 추구하고 중장기적으론 r&d, 바이오 등...
LG유플러스 4분기 영업익 720억 원 `흑자전환` 2013-01-30 14:07:05
있는 상태지만 마케팅 비용이 줄어든데 따른 실적 개선 추세는 당분간 이어질 전망입니다. 특히 내일부터는 영업정지 순서가 SK텔레콤으로 넘어가는 만큼 LTE 무제한 요금제 출시를 내세운 LG유플러스로의 가입자 이동도 예상됩니다. 다음 달 초에는 경쟁사들도 잇따라 실적을 발표하는데요. 증권업계에서는 SK텔레콤...
"공대교수·출연硏 박사, 中企에 파견하자" 2013-01-29 17:03:16
사업으로 재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현장에서 활약하는 강소기업 최고경영자들은 가장 시급한 과제로 인력 문제를 꼽았다. 통신장비업체인 케이엠더블유(kmw) 김덕용 회장은 “박사 학위를 가진 최고 공학도들이 대학을 가장 선호하고 그 다음 국가 출연연구소, 대기업으로 가다보니 중소기업에는 차례가 오지 않는다”...
도로·건물 준공 즉시 지도에 표기 2013-01-29 16:58:38
수정체계로 개선된다. 지도 내용도 기존 현장조사 방법을 보강하고 시스템 연계를 통한 빠른 정보수집과 무인항공기 등 신기술을 적용, 신속하게 수정한다. 사용자는 최근 공사가 끝난 도로와 건물을 바로 인터넷에서 확인하고 필요할 경우 직접 활용할 수 있게 된다.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 소유진 남편, 연대...
[Real Estate] 대림산업 서울 보문동 'e편한세상 보문', 보문·창신역서 걸어서 5분 2013-01-29 15:30:59
분양현장넓은 주차공간에 동망봉 쉼터 눈앞에 오뚝이 모양 조명 리모컨 등 입주자 편의 최대한 고려 대림산업이 서울 보문동 ‘e편한세상 보문’을 분양 중이다.e편한세상 보문은 성북구 보문4구역을 재개발한 아파트로 최고 15층 아파트 7개동에 440가구 규모다. 전용면적 59~124㎡인 소형부터 대형까지 다양한 크기의...
국가기본도 선진화 추진계획 수립 2013-01-29 13:47:32
한 연내 상시 수정체계로 개선된다. 기존 현장조사 방법을 보강하고 시스템 연계를 통한 신속한 정보수집과 무인항공기 등 신기술을 적용해 신속하게 수정한다. 사용자는 최근 공사가 끝난 도로와 건물을 바로 인터넷에서 확인하고 필요할 경우 직접 활용할 수 있게 된다.민간수요가 대폭 감소하고 있는 종이지도 제작을...
[부산·경남]부산국토청, 올해 2조834억원 영남 지역발전에 투입 2013-01-29 13:46:57
현장의 부실시공, 안전사고 예방 등 안전관리를 대폭 강화한다. 유관기관과의 방재협력체계 구축, 응급복구 지원 매뉴얼 마련, 중요시설물(보․수문 등) 관리 강화, 사업의 계획단계에서 지역 방재계획과 연계 등 철저한 재해대비 태세를 확립할 계획이다.유병권 부산국토청장은 “올해는 부산청이 64년 되는 해로서...
"대림산업, 우려 씻어낸 양호한 실적"-신영證 2013-01-29 07:10:00
"4분기 원가율은 전년 대비 0.6%포인트 개선된 90.2%를 기록했다"며 "주택사업 관련한 원가율 조정과 dsa 적자가 지속됐지만 2011년 4분기에 비해 주택 충당금과 dsa 적자 폭이 축소됐기 때문"이라고 판단했다. 그는 "건설사들이 4분기에 주택 등의 사업 현장에 대한 보수적 회계처리로 인해 대규모 손실을 반영하는...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신한생명, 고객패널제도 운영…보험 서비스 차별화 2013-01-28 15:31:52
직원, 설계사 등을 대상으로 조찬간담회, 현장간담회, ceo 특강 등을 진행하고 있다. 또 매년 대표이사가 주관하는 우수고객 및 소비자 초청행사를 통해 상품 이해와 소비자 권익 보호에 필요한 금융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신한생명은 무엇보다도 소비자 보호 강화 및 고객서비스 경영 추진을 위해 ‘따뜻한 보험’을 핵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