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쁜 여자? 올리비아 리 셰프의 맛있는 인터뷰 2013-06-24 15:15:58
때에는 수산시장에, 채소류는 가락시장에 가는 게 좋죠. 레시피에 적힌 재료에 매달리기보다는 제철재료를 사용해보세요. 더 맛있어질 거예요” 라베르샤 만찬에서 올리비아 리는 오감만족을 위한 5 코스 음식을 준비했다. 참치타다키와 루꼴라 샐러드로 입맛을 돋우고 새우스프링롤을 통해 바삭함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취재수첩] 논란거리 된 '술 점유율 공개 중단' 2013-06-18 17:37:42
맥아 함량 표기한다▶ 공정위 영업제한 풀자 전통주 시장 '무한경쟁'▶ "밍밍한 맥주와 한판" 에일맥주 공습▶ 위스키 시장은 비틀거려도 싱글몰트 '나만 잘 나가'▶ 더 세진 와인열풍…수입 사상최대[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대한민국 혁신대상] 현대백화점, 문화홀·커뮤니티 라운지로 고객만족 실천 2013-06-18 15:30:24
운영된다. 환경지킴이, 와인, 커피, 등산 등 현재까지 총 140개 동호회에서 약 3500명의 회원이 활동 중이다.현대백화점은 소외된 이웃을 위한 봉사 및 나눔활동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매년 열리는 유럽풍 자선마켓 ‘그린마켓’은 판매 수익금 전액을 소년소녀가장 생계비, 혈액암 어린이 항암치료비로 지원한다. ▶...
카페 드롭탑, 스위트 아메리카노 등 RTD 음료 6종 출시 2013-06-17 08:41:14
스페셜티가 블랜딩 되어 다크초콜릿의 단맛과, 와인의 신맛, 누구나 즐겨 마실 수 있는 깔끔한 뒷맛을 살렸다. 특히, 브라질 스페셜티는 전세계 생산량의 2%에 불과한 커피로, 생산이력이 정확하며 국제적으로 인증된 전문가들에 의해 모든 맛 평가 부문에서 80점 이상의 점수를 받아 BSCA (브라질 스페셜티 커피협회)의...
가상 매장·농산물 직거래…시작은 홈플러스 2013-06-13 15:30:10
최대의 유기농 매장과 650종 이상의 와인을 구비한 와인숍을 입점시켰다. 2008년 10월 문을 연 부천 여월점은 기존 점포보다 배출량을 50% 줄이고 에너지 사용량을 60% 수준으로 유지한 친환경 3.5세대 할인점이다. 현재 홈플러스는 영국 캐나다 등 전 세계로 수출되고 있는 4세대 ‘스마트 가상 스토어’로까지 개념을...
홈플러스, 英서 벤치마킹…'한국형 매장' 13곳 열어 2013-06-13 15:30:00
전역에서 13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홈플러스의 시장전략과 시스템, 점포 형태 등은 세계 각국에서 모범사례로 벤치마킹되고 있다. 1999년 설립된 지 14년 만에 전국 136개 점포를 운영하고 있는 한국 대표 유통채널로 부상하는 데 기여한 요인들이 주목받고 있는 것이다. 유럽 테스코는 최근 고객의 생활 편의 서비...
"밍밍한 맥주와 한판" 에일맥주 공습 2013-06-11 17:07:03
표기한다▶ 공정위 영업제한 풀자 전통주 시장 '무한경쟁'▶ 오비맥주, 진한 맛의 에일맥주 내놓는다▶ 위스키 시장은 비틀거려도 싱글몰트 '나만 잘 나가'▶ 더 세진 와인열풍…수입 사상최대[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예물쥬얼리전문 다이아몬드하우스 에뿌, 론칭 이벤트 시행 2013-06-11 10:00:00
에뿌는 빠르게 변하는 쥬얼리 시장에 적극적인 대응을 위하여, 자연친화적인 디자인과 쥬얼리 공방에서 핸드메이드 공법으로 전 제작 과정의 완성도를 가진 25년 전통에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이다. 품목에 따라 한정된 수량을 생산 유통시켜 구매 고객으로 하여금 테일러 메이드 상품을 간직한다는 자부심을 느끼게 하는...
하이트진로 수출주 `명품진로`, 상해주류품평회서 대상 수상 2013-06-10 13:37:35
하이트진로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명품진로의 부드러운 향, 깨끗하고 깔끔한 맛을 강조해 백주(白酒)와 차별화된 이미지를 전달할 예정”이며 “중국 시장에서 브랜드 대중성 확보와 시장 확산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상해주류품평회는 매년 중국에서 판매 중인 유명 백주·황주·와인·증류주...
[전문가 심층 진단] "삼성전자, 스마트 가전 통한 성장세 지속될 것" 2013-06-06 14:59:53
시장 30% 장악 2005년 삼성전자는 32인치와 40인치 액정표시장치(lcd) tv를 각각 1500달러, 3000달러에 선보이며 기존 강자였던 일본의 소니와 파나소닉을 제치고 세계 1위 tv업체로 올라섰다. 특히 와인 색깔을 입힌 ‘보르도’ lcd tv는 세계 tv 시장의 디자인 혁신을 주도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선진국 소비자들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