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통령 취임식 기획, MICE 도약의 시금석" 2013-03-17 15:20:30
연하나로 커뮤니케이션즈 이사>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의 브랜드 가치를 체험하게 해서 만족도를 높이는, 결국 그래서 고객이 감동하게 만드는 것이 저희의 가치이자 목표라고 생각합니다. 대신 국내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이러한, 이미 우리 글로벌 기업들이 많이 탄생하고 글로벌로 나가는 상황이기 때문에 국내에서...
SK플래닛 '트렌드 트레인 3편' 발간 2013-03-14 09:06:37
SK플래닛 M&C부문은 브랜드·소비자·미디어 관련국내외 최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연구 결과를 담은 책자 '트렌드 트레인 3편'을 발간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호는 의사결정 과정에서 미디어의 역할 변화와 미디어와 사용자 간의 상호작용을 주제로 했다. 트렌드 트레인은 SK플래닛 M&C부문과...
이젠벅, 공식 블로그 오픈 2013-03-13 19:12:55
이벤트를 마련해 소비자와의 유쾌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는 목표 입니다. 이에, 이젠벅은 고객과 함께하는 첫 번째 블로그 행사로, ‘이젠벅 소문내기 이벤트’와 ‘이젠벅 빈칸 채우기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합니다. 먼저, ‘이젠벅 소문내기 이벤트’는 이젠벅 블로그에 이웃을 신청하고, ‘이벤트 페이...
`쇼핑 겟 잇 뷰티 시즌2`, 13일 첫 방송 2013-03-13 18:40:44
일어날 수 있는 각질 진정과 수분 충전, 봄맞이 화이트닝 기능을 함께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손대식과 박태윤은 방송에서 국내 톱스타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며 쌓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봄맞이 피부 결 노하우를 전수하며, 실시간 문자 방송 시스템을 도입하여 커뮤니케이션도 강화한다.(사진=꼬달리) yeeuney@wowtv.co.kr...
골프존, 모바일 플러스샵 런칭 2013-03-12 14:11:27
브랜드볼 서비스’는 비거리 증가 및 볼 컨트롤에 도움을 주는 등 실제 볼들이 가지고 있는 기능과 속성을 스크린골프에서도 즐길 수 있어 인기를 모으고 있다. 볼빅, 투어스테이지 등 5개 브랜드 10종의 브랜드볼을 마련하고 있다. ‘캐디 서비스’는 단순히 화면에 가상 캐릭터가 등장하는 수준을 넘어 티샷과 그린 라이...
밀레, 전문성 강화 위해 `임직원 대상 암벽반` 운영 2013-03-11 16:07:40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 http://www.millet.co.kr)가 직원들을 아웃도어 전문가로 양성함과 동시에 사내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하기 위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암벽반 운영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9일 첫 수업을 시작한 밀레 암벽반은, 앞으로 매주 도봉산장 일원에서 암벽 등반 전반에 관한...
[뷰tea타임]낸시랭 "위대한 아티스트는 모두 악플에 시달렸다" 2013-03-11 15:11:15
섹시한 남자`라고는 전에 말씀드렸죠? 저하고 커뮤니케이션이 잘 되면 된다는 뜻이에요. -힘들겠네요. 우선은 코코 샤넬(낸시랭의 어깨 위에 늘 있는 고양이)로 외로움을 달래야겠어요. ▲그럼요. 얘하고 저는 어린 왕자와 장미같은 관계인걸요. -개인전 준비로 바빴을 텐데, 향후 계획은요? 온라인에선 미디어워치...
호토모토, 명품도시락 새바람 `화제` 2013-03-11 10:59:21
“너무 맛있어 보인다”, “저브랜드를 안다. 맛있는 도시락이다.”, “나도 맛봐야 겠다.”며 반가워했다. 소통과 교류가 중심인 감성 프로모션에 호토모토가 참여해, 보다 많은 이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현재 호토모토는 3월, 일산에 3호점 일산웨스턴돔점 개점을 앞두고 있다.
대기업 홍보조직은 '변신중' 2013-03-11 06:09:05
아니라 다양한 이해관계를 통해서 가능하다는 판단으로 작년부터는 브랜드관리실을 부사장급을 팀장으로 하는 커뮤니케이션팀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커뮤니케이팀의 역할은 PR(Public Relationship)뿐 아니라 공공기관, 정부, 시민단체 등을 상대하는 대외 업무도 총괄한다. SK가 올해부터 적용하는 새 경영...
한국타이어,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5년 연속 1위 2013-03-07 15:33:21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타이어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7일 회사에 따르면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구매의도 등 모든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5년 연속 타이어 부문 1위를 이어갔다. 특히, 기술력과 품질 바탕으로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펼친 결과 브랜드 인지도 항목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