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려 보이시네요" 스마트폰 앱도 '다운에이징'이 대세 2013-08-23 15:05:10
앱은 쿠폰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예약도 간편하게 할 수 있어 어려 보이기 위해 피부 관리를 받으려는 사람들에게 인기다.현재 '뷰티라떼'는 서울 전역을 중심으로 마사지, 네일아트, 스킨케어 등 150여개 뷰티샵과 제휴를 맺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매달 지역 기반의 뷰티 매거진을 발행, 오프라인으로도...
쿠쿠커뮤니티,이벤트 참여해 풍성한 혜택 누리세요 2013-08-22 11:41:23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참여기간 동안 주제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투표와 댓글을 통해 남기면 1명을 선정하여 쿠쿠 전기그릴을 경품으로 증정하며 커뮤니티에 매일 방문하여 출석체크를 하면 쿠쿠포인트가 적립되고 출석횟수 5회, 10회, 15회마다 쿠쿠몰 할인쿠폰과 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대한...
스타일난다, 롯데 잠실점 등 주요 점포 입점 “온-오프라인 영역 확대” 2013-08-22 09:53:02
차별화 포인트다. 인테리어 역시 브랜드 콘셉트를 반영, 독특한 오브제를 사용해 유니크함을 더하고 스타일난다 특유의 시크하고 펑키한 느낌을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스타일난다의 백화점 매장 오픈에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기존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점이 월 3~4억원대의 높은 매출을 기록함에...
노라 정준하, 200만 소상공인들 대박 위해 콧소리 ‘작렬’ 2013-08-20 18:20:08
맞춰 새롭게 개발한 앱으로 OK캐쉬백 포인트를 활용한 프로모션 및 가게 홍보가 가능하며, 샵인에 등록만 하면 SK플래닛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활용하여 내 가게를 홍보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위치기반 정보서비스인 T맵에 내 가게가 등록되고, 무료로 모바일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으며 1000만 고객이 이용하는 대표...
카발2, 신규 미션던전 '카인의 무덤' 공개! 2013-08-20 16:36:15
가입자 전원에게 16,500원 상당의 프리미엄 30일 쿠폰,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을 선물하며 추첨을 통해 총 700명에게피자, 커피 등의 간식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ཚ분의 축복' 이벤트에서는 매일 접속한 시간에 따라 모든 유저에게 카발2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들어있는 선물상자를...
"재테크 초보자, 맞춤 스마트폰 앱을 활용하세요" 2013-08-16 09:00:59
비법이다. '스마트월렛'은 해피포인트, cj one, ok캐쉬백 등 대표적인 멤버십 카드를 스마트폰에 모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실시간으로 멤버십 카드의 포인트를 적립, 사용 및 조회할 수 있기 때문에 놓치기 쉬운 포인트를 알뜰히 챙길 수 있다. 이미 가입한 멤버십 카드는 물론 신규 멤버십 카드도 한...
GS&POINT, 추석 온가족 응원이벤트 실시 2013-08-12 15:33:49
주유쿠폰, gs25 커피교환권, gs shop 할인쿠폰 등을 제공해 많은 응모가 예상된다.이벤트기간 동안 포인트 차감없이 1일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gs칼텍스, gs25, gs왓슨스, gs홈쇼핑 등 gs그룹의 전계열사 상품구매시 추가응모도 가능하다.gs칼텍스 마케팅사업팀 함동균팀장은 “추석에는 흔히 엄마들만 스트레스가 있다고...
파리바게뜨, 인기제품 최고 30% 할인 판매 2013-08-12 09:42:29
최고 30% 할인 판매한다고 12일 밝혔습니다. 해피포인트카드 고객이라면 이달 12일에는 ‘둘이서 요거트’ 케이크, ‘환상의 치즈수플레’ 등 여름 케이크 및 인기 디저트 16종을, 13일에는 ‘우유식빵’, ‘그대로토스트 Plus’ 등 인기 식빵 9종을 2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합니다. 특히 이벤트 제품 중 ‘둘이서 초코’...
짝퉁 입증은 소비자가…'말뿐인' 소비자 보상제 2013-08-11 17:46:45
‘짝퉁은 110% 보상’ ‘안 쓴 쿠폰은 환급’. 유통업체들이 최근 고객 모집을 위해 내건 보상제도의 일종이다. 온·오프라인의 유통채널이 다양화하면서 경쟁이 치열해진 결과다. 그러나 각종 보상제도가 많지만 절차가 복잡하거나 실질적인 혜택이 크지 않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이에 따라 ‘말뿐인 보상제’라는...
잠 못드는 열대야…심야 모바일 콘텐츠 구매 급증 2013-08-11 17:42:33
포인트 늘어났다.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콘텐츠는 만화와 tv방송으로 집계됐다. tv방송은 드라마, 오락, 연예를 가리지 않았고, 해당 시기에 방영 중인 프로그램을 가장 많이 샀다. 만화는 ‘러브다이어리’ ‘납치된 공주는 매의 왕을 사랑한다’ ‘라스트카드’ ‘봉선화학당’ 같은 신간 만화가 인기를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