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화에스앤씨, 김용욱 대표이사로 변경 2014-06-30 14:54:45
30일 공시했다.김 신임 대표이사는 한국ibm에서 전략영업혁신본부 총괄 부사장을 지냈다.한경닷컴 권민경 기자 kyoung@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삼성전자, 저성장 돌파 위해 B2B시장 집중공략 2014-06-24 21:23:30
판매하는 형식이다. 이를 위해 김석필 삼성전자 b2b센터장(부사장)은 글로벌전략협의회 참석차 해외에서 입국한 관련 임원들을 모아 지난 23일부터 사흘간 서울 서초동 사옥에서 ‘2014 상반기 글로벌 b2b 컨퍼런스’를 열고 있다.최근 삼성전자는 스위스 국영철도청에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업무용 스마트기기를...
'아크로니스 액세스 6.0'으로 모바일 업무 환경 개선해요 2014-06-23 12:07:35
urbine)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담당 총괄 부사장은, '아크로니스 액세스는 다양한 모바일 기기 플랫폼에서 직원 간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미국 농무부에서 요구하는 높은 수준의 데이터 보안과 원활한 협업을 가능하게 했다. 이제 직원들은 단일 모바일 데이터 관리 앱을 사용하여 개인 모바일 기기로 언제...
펭 루 "10개월만에 50%, 텐센트 플랫폼 최강 이유는" 2014-06-20 09:27:23
루 부사장은 '해외에서 개발한 게임이 중국에 진출할 때, 운영을 위해서는 사용자 분석이 먼저다. 누가 핵심 유저인지 파악하고 철저한 분석과 스터디가 필요하다. 유저의 니즈가 다른 만큼, 콘텐츠와 이벤트 모두 다른 내용으로 준비해야한다. 운영의 민첩한 반영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따라서 각 장르에 따라...
스티븐 마 "중국 모바일게임 폭발, 올해 4억명 돌파" 2014-06-20 09:27:13
보 왕(bo wang) 텐센트 그룹 모바일 퍼블리싱 총괄, 펭 루(peng lu) 텐센트 그룹 모바일 사업총괄 부사장, 켈리스 박(kelis piao) 텐센트 그룹 비즈니스 총괄이 직접 무대로 올라와 인사말을 전하고 세션을 진행했다. 권영식 cj 넷마블 대표와 김건 씨드나인게임즈 대표, 김영모 플린트 대표도 행사에 참석했다. 스티븐 마...
펭 루 "10개월만에 50%, 텐센트 플랫폼 최강 이유는" 2014-06-20 05:59:18
루 부사장은 '해외에서 개발한 게임이 중국에 진출할 때, 운영을 위해서는 사용자 분석이 먼저다. 누가 핵심 유저인지 파악하고 철저한 분석과 스터디가 필요하다. 유저의 니즈가 다른 만큼, 콘텐츠와 이벤트 모두 다른 내용으로 준비해야한다. 운영의 민첩한 반영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따라서 각 장르에 따라...
스티븐 마 "중국 모바일게임 폭발, 올해 4억명 돌파" 2014-06-20 05:59:07
보 왕(bo wang) 텐센트 그룹 모바일 퍼블리싱 총괄, 펭 루(peng lu) 텐센트 그룹 모바일 사업총괄 부사장, 켈리스 박(kelis piao) 텐센트 그룹 비즈니스 총괄이 직접 무대로 올라와 인사말을 전하고 세션을 진행했다. 권영식 cj 넷마블 대표와 김건 씨드나인게임즈 대표, 김영모 플린트 대표도 행사에 참석했다. 스티븐 마...
펭 루 "10개월만에 50%, 텐센트 플랫폼 최강 이유는" 2014-06-19 23:29:04
루 부사장은 '해외에서 개발한 게임이 중국에 진출할 때, 운영을 위해서는 사용자 분석이 먼저다. 누가 핵심 유저인지 파악하고 철저한 분석과 스터디가 필요하다. 유저의 니즈가 다른 만큼, 콘텐츠와 이벤트 모두 다른 내용으로 준비해야한다. 운영의 민첩한 반영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따라서 각 장르에 따라...
펭 루 "10개월만에 50%, 텐센트 플랫폼 최강 이유는" 2014-06-19 23:22:59
루 부사장은 '해외에서 개발한 게임이 중국에 진출할 때, 운영을 위해서는 사용자 분석이 먼저다. 누가 핵심 유저인지 파악하고 철저한 분석과 스터디가 필요하다. 유저의 니즈가 다른 만큼, 콘텐츠와 이벤트 모두 다른 내용으로 준비해야한다. 운영의 민첩한 반영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따라서 각 장르에 따라...
펭 루 "중국 모바일시장, 텐센트가 50% 최강 플랫폼" 2014-06-19 23:17:05
루 부사장은 '해외에서 개발한 게임이 중국에 진출할 때, 운영을 위해서는 사용자 분석이 먼저다. 누가 핵심 유저인지 파악하고 철저한 분석과 스터디가 필요하다. 유저의 니즈가 다른 만큼, 콘텐츠와 이벤트 모두 다른 내용으로 준비해야한다. 운영의 민첩한 반영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따라서 각 장르에 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