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B금융 작년 순익 1조4천억원…전년比 10.2% 증가(종합) 2015-02-05 16:02:20
집계됐다. 국민은행의 순이익은 1조290억원으로 전년보다 23.9% 증가했다. 신용카드를 제외한 은행의 순이자마진(NIM)은 4분기에 1.79%으로 전분기 대비 0.06%포인트 하락했다. 은행의 국제결제은행(BIS) 기준 자기자본비율은 15.95%, 기본자본(TierI)비율과보통주 자본비율은 각각 13.36%다....
롯데마트, 사육단계부터 관리한 한우·한돈 판매 2015-02-04 08:50:59
지방자치단체가 품질을 보증한 브랜드 한우의 매출은 오히려 23.9% 증가했다. 브랜드 돼지고기 역시 3.3% 매출이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롯데마트는 진심 축산물 론칭 기념으로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전점에서 특가전을 진행한다. 총 500여마리(한우 150마리, 한돈 350마리), 총 100t 물량의 한우와 한돈을 시세...
KT스카이라이프, 지난해 영업익 779억원…전년비 24%↓ 2015-01-28 10:55:41
779억 원을 기록해 전년보다 23.6% 감소했고,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도 23.9% 줄어든 556억 원을 기록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밝혔습니다. 반면 총 매출은 6천228억 원으로 3.7% 증가했습니다. 4분기 별도 기준 영업이익은 206억7천600만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4.7% 증가했습니다. 같은 기간 매출은 1천562억 원으로 0.7%...
[Smart & Mobile] 활짝 펼쳐진 '손 안의 TV' 시대 2015-01-28 07:10:00
비율은 2010년 23.9%로 높아졌다. 올해는 25%를 넘어서면서 4인 가구 비율을 앞지를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iptv에 가입해 있지 않아도 모바일tv 서비스와 미러링 기기를 이용하면 큰 모니터에서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으로도 영상을 볼 수 있어 이동성에 제한을 받지 않는 점이 특히 1인가구에...
외국인, 올들어 LG디스플레이·삼성물산 많이 샀다 2015-01-28 04:09:05
낮추는 것이 유리하다는 이유에서다. 이외 외국인이 순매수한 하나금융지주(5.8%)와 호텔신라(14.9%)등의 종목과 기관이 사들인 삼성전자(5.5%)와 현대모비스(9.5%), 네이버(7.3%), 다음카카오(23.9%)등의 종목 주가는 새해 들어 일제히 상승했다. indigo@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대포통장 다시 급증…우체국 누르자 은행으로 '풍선효과' 2015-01-22 12:00:43
크게 감소해 눈길을 끌었다. 나머지 은행 비중은 2013년 23.9%에서 작년 하반기 58.4%로 급증했다. 사기범들이 대포통장을 취득하는 방법은 다양해지고 있다. 인터넷게시판, 카페 등을 통해 건당 약 120만원으로 통장을 매입하거나 저리대출, 취업 등을 빙자해 통장을 가로채는 수법, 개인신용정보를 매...
금융사기의 근원 대포통장 지난해 8.4만건‥근절 `총력전` 2015-01-22 12:00:00
반면, 농협은행을 제외한 은행권 비중은 2013년 23.9%에서 2014년 상반기 23.2%, 2014년 하반기 58.4%로 크게 증가하고 있어 농협은행을 제외한 전 은행에서 대포통장 발생이 이뤄지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금감원은 최근 대포통장 증가세가 확대되고 있는 은행과 새마을금고연합회 등 주요 금융사들과 고위급 임원...
혼자 먹기 좋은 선릉역 초밥 맛집 ‘사까나야 바로바로’ 2015-01-20 19:11:10
1990년 9.0%, 2000년 15.5%로 증가하기 시작했다. 2010년에는 23.9%로 급증했으며, 2012년에 25%를 넘었다. 2020년 29.6%에 이어 2021년에는 드디어 30%대에 진입한 뒤 2033년 전체 가구 중 3분의 1(33.6%)을 넘어설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실제로 1인 가구 수는 2000년 222만4000가구에서 2010년에는 414만2000가구로...
액상차 판매1위는 '옥수수차', '50%'이상 편의점에서 먹는다 2015-01-14 18:38:05
비해 생산액 비중이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에서는 옥수수차(23.9%)가 가장 많이 소비되고 뒤이어 홍차(13.5%), 꿀차(6.9%) 등이 소비자의 선택을 받는 것으로 나타났다. 다만, 옥수수차, 홍차, 꿀차의 매출 비중은 2012년 이후 꾸준히 감소하고 있으며, 새로운 액상차의 소비가 늘어나면서 기타음료의...
茶음료 인기 1위는?··옥수수차, 헛개차·마테차 약진 2015-01-14 08:41:41
차음료 시장 현황을 조사한 결과, 옥수수차 소비 비중이 전체 차 음료의 23.9%(484억원)로 1위를 차지했다고 14일 밝혔다. 과거 녹차 중심이던 차음료 시장이 2006년 `V라인 얼굴`을 내세운 광동 옥수수 수염차가 인기를 끌면서 재편된 데 따른 것이라는 분석이다. 이어 홍차 13.5%(274억원), 꿀차 6.9%(139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