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싸이 '슈퍼볼의 사나이' 된다…지상 최대 광고쇼에 등장 2013-01-09 19:21:26
최대 이벤트로 광고비가 초당 1억~1억4000만 원대를 호가해 지상 최대의 광고쇼로도 불린다.마크 세구인 파라마운트 팜스의 마케팅 부사장은 "슈퍼볼은 1년 중 미국에서 가장 많이 보는 스포츠 이벤트이고, '강남스타일'은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본 비디오다.그리고 원더풀 피스타치오는 가장 많이 팔리는 견과류...
다음 `아담`, 모바일 광고시장 본격공략 2013-01-07 18:26:45
유저가 원하는 반응을 보였을때 광고주가 광고비를 지불하는 방식입니다. 이번에 추가되는 CPA 상품은 총 5가지로 설치당 과금 방식인 PPI 상품, 아이콘 생성 상품, 페이스북과 트위터가 연계된 SNS 상품, 비디오 시청 상품, DB 콜렉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음 측은 이번 제휴로 다음커뮤니케이션의 모바일...
"제일기획, 4분기 실적 예상 부합할 듯"-신영證 2013-01-07 07:25:01
연구원은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광고주들이 2013년에 광고비를 늘릴 가능성이 높다"며 "특히 이들은 tv 신문과 같은 전통매체보다 케이블tv 인터넷 등 뉴미디어를 중심으로 광고비를 지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4분기 실적도 당초 예상에 부합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제일기획의 4분기 연결 영업...
자동차업계 올해의 사자성어 2013-01-04 17:00:35
도요타는 가만히 앉아서 1년치 광고비를 번 셈이죠. 지금 전국 남성들은 절망에 빠져 있지만 도요타는 희망에 부풀어 있답니다. 연초부터 ‘대박 예감’이라고 흐뭇해하며 말입니다. ◆咸興差使 <함흥차사> as 맡겼던 미니 쿠퍼, 넉달간 감감 무소식…결국 폐차로[풀이] 심부름을 간 사람이 소식이 없거나 회답이...
'집 구하러 헤매지 말자'…사이트에서 부동산 정보 손쉽게 찾아 2013-01-04 14:52:45
도입함에 따라 이제 그러한 광고비용 또한 절감할 수 있을 것이라는 게 회사 측의 기대다.회사 관계자는 "이 사이트는 투명한 부동산계약정보 서비스를 표방하고 허위매물 근절하며 가맹점별로 신뢰지수를 도입, 회원들이 매물을 선택하는데 있어 가맹점의 신뢰지수를 보고 평가할수 있을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드래곤'은 스팸을 좋아해 2013-01-02 16:48:03
먼저 제안했다고 설명했다. 광고비 없이 향후 두 회사가 공동 마케팅에 협력하는 조건이다. 드래곤플라이트는 용이 적 캐릭터들을 뚫고 얼마나 멀리 날아가는지를 겨루는 게임으로, 최근 하루 매출이 15억원을 넘어서면서 ‘애니팡’에 이은 인기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 잡았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 이봉원,...
CJ의 이색 마케팅…'스팸' 드래곤플라이트 아이템 됐다 2013-01-02 14:29:37
제안했다고 설명했다. 광고비 없이 향후 두 회사가 공동 마케팅에 협력하는 조건이다. 게임에서 스팸 이미지가 그대로 노출되는 만큼 상당한 홍보효과를 거둘 것으로 양측은 기대하고 있다.김세원 cj제일제당 스팸 마케팅담당 과장은 “스팸이 아이템으로 등장한 직후 20% 안팎의 매출증가 효과를 낸 것으로 보고 있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