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우디 코리아, 마케팅 임원 요그 디잇츨 이사 선임 2013-03-04 17:01:15
브랜딩 부문의 요직을 두루 거친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입니다. 아우디 코리아 요하네스 타머 대표는 “디잇츨 이사는 아우디 브랜드와 아시아 시장에 정통한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라며 “1990년대부터 아우디의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를 구축하는데 참여해 왔으며 지난 6년 동안 싱가포르에서 아우디의 입지를...
락앤락, 밀폐용기 브랜드파워 10년 연속 1위 2013-03-04 15:08:31
김준일)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3년 한국산업브랜드파워지수(k-bpi)’ 밀폐용기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4일 밝혔다. 서울 및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 60세 미만 남녀 1만1000명을 대상으로 한 이번 조사에서 락앤락은 종합지수 831.1점을 기록했다. 각각 2, 3위인 글라스락(396.7점),...
아우디코리아, 신임 마케팅 임원 인사 2013-03-04 09:20:23
전문가다. 1990년대부터 아우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를 구축하는데 참여했고, 최근 6년 동안 싱가포르에서 근무했다. 이 회사 요하네스 타머 대표는 "디잇츨 이사는 아우디 브랜드와 아시아 시장에 정통한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로 지난 12년간 아시아 지역에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탁월한 성과를 냈다"며...
아우디코리아, 마케팅 임원에 요그 디잇츨 이사 선임 2013-03-04 08:34:07
요직을 두루 거친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다. 요하네스 타머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디잇츨 이사는 아우디 브랜드와 아시아 시장에 정통한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라며 "1990년대부터 아우디의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를 구축하는데 참여해 왔으며 지난 6년 동안 싱가포르에서 아우디의 입지를 굳건히 다지는데...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정관장, 60여개국에 수출 '명품 브랜드' 2013-03-03 10:13:01
브랜드’란 이미지에서 다른 회사 제품보다 월등한 경쟁력을 갖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신뢰도와 정직성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도 실시해 왔다. 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 인정한 홍삼의 5가지 효능 ‘면역력’ ‘피로회복’ ‘기억력 개선’ ‘혈행 개선’ ‘항산화’를 정관장 브랜드와 연관시키기 위해...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에이스침대, 도전정신으로 한국적 침대 문화 이끌어 2013-03-03 10:06:17
및 신기술·신소재 개발과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에이스침대는 마케팅, 브랜드, 고객만족, 디자인, 기업이미지, 시장 점유율 등에서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세계 침대업계 최초로 iso9001 인증 획득, 침대업계 최초 jis 마크 인증 획득을 비롯해 14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기업으로...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롯데월드, 국내 첫 테마파크…연간 640만명 방문 2013-03-03 10:02:12
실시간으로 대화하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시설이다. 모든 가족이 직접 참여해 추억을 만들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2010년 말 오픈한 ‘키즈토리아’는 어린이들이 맨발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으로, 국내 테마파크 처음으로 ‘소프트폼 아이템’을 적용했다. 어린이 놀이시설 및 제품 검증 기관(astm)의...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제작 지원한 곳 '대박'…PPL 효과 '톡톡' 2013-02-28 17:05:58
오프라인 브랜드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쉬즈굿닷컴의 경우 저가형 쇼핑몰과의 차별화를 위해 ‘style by shez’라는 자체제작 브랜드를 선보이면서 20대에서부터 50대까지 넓은 마니아층을 확보했다. 마케팅 관계자는 “차별화∙전문화된 마케팅 방안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와 신뢰성을 높이고 다양한...
[Real Estate] 부산'대방 노블랜드 오션뷰', 실수요자 선호 84 ㎡…강·바다 조망권 2013-02-26 15:31:34
건강 증진과 이웃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조경과 내부공원에도 신경을 기울였다. 대형 수목 주변으로 꽃나무와 허브류를 심고 자연친화적 쉼터를 만들어 주민들의 휴식공간으로 제공한다. 지하주차장에는 비상콜 시스템을 구축해 사고나 응급환자 발생 시 재빠른 대처가 가능하다....
정부·지자체·공기업 '공공브랜드' 전문가 되고 싶다면 2013-02-26 14:09:53
기업 브랜드 관리 및 국가·도시·지역·공공 커뮤니케이션 분야 전문가들의 강연으로 구성된다.pbm 과정 책임교수인 김유경 한국외대 국가브랜드연구센터장은 "공공영역 브랜드 관리 능력 및 경험과 전문가도 일반 기업에 비해 부족하다" 며 "△도시 마케팅 △장소 마케팅 △관광 브랜딩 △정책 홍보 △정부 마케팅 △국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