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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모비스, 화상회의 대폭 개선…스피드경영↑ 2013-03-14 10:49:32
▲ HD(High Definition) 고화질 영상·음성 품질 향상 ▲ 화상회의 중 동영상·문서 자료 공유 기능을 추가했다. 기존 시스템의 경우 회의실 개설시 최대 참여인원이 25명에 불과했지만 임직원들의 개선 요구사항을 수용해 최대 150명까지 동시 회의가 가능하도록 했다. 이득화 현대모비스 정보기술실장은...
JK성형외과 개원 16주년, 글로벌 메디컬기업으로 우뚝 서 2013-03-11 09:21:14
탈세와 무분별한 수술권장, 수준낮은 서비스 품질로 되려 몰매를 맞기도 했었다. 이와는 반대로 jk성형외과는 ‘nfnd’ 통해 소외된 외국인 환자들에게 먼저 선처를 베풀어 의료업계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 개원 16주년, jk는 글로벌 메디컬그룹으로서 입지를 확고히 다졌으며 강남구와의 업무협약식을 통해 사회공헌활...
제이케이 성형외과 개원 16주년, 글로벌 메디컬기업으로 우뚝 서 2013-03-11 09:11:02
서비스 품질로 되려 몰매를 맞기도 했었다. 이와는 반대로 제이케이 성형외과는 ‘nfnd’ 통해 소외된 외국인 환자들에게 먼저 선처를 베풀어 의료업계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 개원 16주년, 제이케이는 글로벌 메디컬 그룹으로서 입지를 확고히 다졌으며 강남구와의 업무협약식을 통해 사회공헌활동과 민간외교를 펼치고...
삼성테크윈, 사업 재편 성과 가시화-아이엠 2013-03-11 09:05:05
영상감시장비 시장은 2016년까지 연평균 14.1% 확대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파워시스템 사업은 앞으로 글로벌 대기업과의 제휴로 제품 라인업이 확대되고 에너지장비 부문이 흑자전환할 것으로 전망했다. 반도체장비에 대해서는 "전체 시장 성장은 크지 않지만 신규 아이템 개발에 따른 매출 성장이 기대된다"고...
[유럽방사선학회 2013] 기린 디자인…은은한 조명 "의료기기가 더 친절해졌네" 2013-03-10 17:01:47
‘사파이어(safire)’ 기술을 적용해 영상 품질을 높였다. 특히 지멘스가 이번 학회에서 새로 선보인 유방촬영시스템 ‘맘모맷 인스퍼레이션 프라임 에디션’은 세계 각국에서 온 의료진의 관심을 끌었다. 3d 촬영기법으로 영상 품질을 높이면서 방사선량을 30%까지 낮춘 것이 특징이다. 박현구 한국 지멘스헬스케어 대표는...
[인사] 메리츠종금증권 ; KGC인삼공사 ; 울산항만공사 등 2013-03-05 17:09:01
한성수▷멀티미디어영상과장 한상진▷애니메이션과장 이정민▷예술전문사과정 영상원 주임교수 박현철▷무용원 부원장 우광혁▷디자인과장 박인석▷미술이론과장 조인수▷예술전문사과정 미술원 주임교수 배진환▷협동과정 서사창작과장 박상현▷협동과정 예술경영과장 김종원◈가톨릭대 대전성모병원▷진료부장 이동수▷q...
삼성ㆍLG 울트라HD TV, 유럽 인증기관서 '화질' 인정 2013-03-04 10:57:05
유럽 최고 권위 인증기관인 '티유브이(tuv) 라인란드'로부터 각각 품질을 인증받았다.4일 tuv는 삼성의 85형, lg의 84형 울트라hd tv가 시야각, 밝기, 색상, 응답속도 등 모든 화질 항목에 대한 엄정한 검증을 통과했다고 밝혔다. 이효건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전무는 "미국 ul에 이어 유럽...
[인사] KT&G ; 대신증권 ; 대신경제연구소 등 2013-03-03 18:00:47
영상정보대학 부학장 겸 영상정보대학원 부원장 김이석▷예술디자인대학 부학장 하기종▷체육과학대학 부학장 곽이섭▷인문사회연구소장 안영식◈중앙일보▷뉴미디어부국장 김춘식▷광고부국장 김준현▷사업담당 겸 신매체팀장 이권재▷광고담당 겸 광고데스크 이용희▷광고개발팀장 마성호 ◈경기방송◎승진▷부장대우...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에스원, 국내 '넘버 1' 보안업체…50만명 이용 2013-03-03 10:06:49
설립해 기존 보안서비스의 품질 향상은 물론 첨단기술 확보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 또 국내 유일의 시큐리티 전문연수원을 만들어 전문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올해부터는 기존의 voc(고객의 소리·voice of customer) 체계를 개선한 새로운 voc시스템을 도입했다. 담당자를 세분해 전문성을 강화하고 고객의 불만을...
車블랙박스 고객불만 114% 급증…스마트폰앱도 97%↑ 2013-02-27 12:01:27
등 품질 상담이 34.4%, 대금 상담이 13.6%를 차지했다. 피해자 A씨는 블랙박스를 장착한 지 열흘 후 교통사고가 났는데 사고 당시 장면이 보관되지 않았다. 판매업체에 해당 영상의 복구를 요청했지만 복구는 불가능하다는 답변뿐이었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에 관한 상담도 3천704건으로 전년보다 9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