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버드와이저 결국 코로나 삼키다 2013-04-21 16:58:28
시장의 경쟁력 저하를 우려해 반대했다. 이에 ab인베브는 모델로사의 대표 브랜드 ‘코로나’ 등 미국 내 자산을 매각하는 방식으로 인수 계획을 수정한 뒤 법무부와 합의했다. 현재 모델로 지분 50%를 보유한 ab인베브는 모델로의 잔여 지분을 201억달러에 인수하되 모델로의 인기 브랜드 ‘코로나’와 ‘모델로 라거’...
수입맥주 '대공세'…김 빠지는 국산맥주 2013-04-18 17:12:55
덜 마시는 한국인▶ 박근혜 대통령이 사랑한 와인 '파 니엔테'▶ 몬다비 와인 50% 할인▶ 하이트진로 '맥주1위 탈환' 시동…드라이피니시d 도수 낮춘다▶ 소주 1위는 하이트진로…맥주는 오비[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포토] 이진 아나운서, '햇살보다 따사로운 미소~' 2013-04-18 15:46:54
브랜드 시상식이다.이번 시상식은 부문별 각 브랜드의 매출액, 시장점유율 등의 사전 기초 조사와 전문가 그룹조사를 통해 선정된 기업체 1,013개, 지자체 433개, 공공기관 76개 후보 브랜드 가운데 주최 3사 인터넷 회원 및 대한민국 16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지난 2월 13일부터 27일까지 보름간 총 335만 4,852건의...
[포토] 김조한, '음악을 느끼며~' 2013-04-18 15:44:55
브랜드 시상식이다.이번 시상식은 부문별 각 브랜드의 매출액, 시장점유율 등의 사전 기초 조사와 전문가 그룹조사를 통해 선정된 기업체 1,013개, 지자체 433개, 공공기관 76개 후보 브랜드 가운데 주최 3사 인터넷 회원 및 대한민국 16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지난 2월 13일부터 27일까지 보름간 총 335만 4,852건의...
[포토] 김조한, '노래하는 모습이 가장 멋져~' 2013-04-18 15:44:00
브랜드 시상식이다.이번 시상식은 부문별 각 브랜드의 매출액, 시장점유율 등의 사전 기초 조사와 전문가 그룹조사를 통해 선정된 기업체 1,013개, 지자체 433개, 공공기관 76개 후보 브랜드 가운데 주최 3사 인터넷 회원 및 대한민국 16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지난 2월 13일부터 27일까지 보름간 총 335만 4,852건의...
[포토] 김조한,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 2013-04-18 15:43:15
브랜드 시상식이다.이번 시상식은 부문별 각 브랜드의 매출액, 시장점유율 등의 사전 기초 조사와 전문가 그룹조사를 통해 선정된 기업체 1,013개, 지자체 433개, 공공기관 76개 후보 브랜드 가운데 주최 3사 인터넷 회원 및 대한민국 16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지난 2월 13일부터 27일까지 보름간 총 335만 4,852건의...
[포토] 김조한, '감미로운 목소리~' 2013-04-18 15:41:27
브랜드 시상식이다.이번 시상식은 부문별 각 브랜드의 매출액, 시장점유율 등의 사전 기초 조사와 전문가 그룹조사를 통해 선정된 기업체 1,013개, 지자체 433개, 공공기관 76개 후보 브랜드 가운데 주최 3사 인터넷 회원 및 대한민국 16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지난 2월 13일부터 27일까지 보름간 총 335만 4,852건의...
[포토]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 열려 2013-04-18 15:29:14
브랜드 시상식이다.이번 시상식은 부문별 각 브랜드의 매출액, 시장점유율 등의 사전 기초 조사와 전문가 그룹조사를 통해 선정된 기업체 1,013개, 지자체 433개, 공공기관 76개 후보 브랜드 가운데 주최 3사 인터넷 회원 및 대한민국 16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지난 2월 13일부터 27일까지 보름간 총 335만 4,852건의...
헤리토리, 잉크 피케 티셔츠 6종 출시 2013-04-18 10:10:11
와인 등 이색적인 컬러들을 표현했다. 헤리토리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잉크 피켓 티셔츠는 학업, 진로, 취업 등 많은 고민 속에 살아가는 20대 청춘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 헤리토리는 스토리가 있는 고유의 색감과 패턴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트래디셔널 캐주얼...
[2013대표브랜드] 문경오미자 '레디엠',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영예 2013-04-17 17:59:12
이제 국내시장 선점을 넘어 해외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하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글로벌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