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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바구니에 담기만 하면 쇼핑 끝!” 시간과 비용 절약하는 딥파인 ‘페어리 카트’ 2019-12-18 16:33:37
특히 챗봇을 통해 매장 내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특가 상품이나 제품 위치 등을 손쉽게 찾을 수 있어 쇼핑 시간도 절약 가능하며, 쇼핑 도중 카트에 담은 상품에 대한 구매의사가 없어질 경우 반품도 수월하다. 이와 함께 많은 양의 상품을 한번에 구입할 경우, 그 무게 때문에 카트가 이동하는 것도 만만치 않은데 페어리...
스켈터랩스, 기업용 AI 챗봇 시장 본격적으로 공략한다 2019-12-18 15:18:16
현황 대시보드 등 다수의 관리자가 효율적으로 챗봇을 운영할 수 있게 하는 기능을 갖췄다. 의도 인식 평가 기능, 대화 시나리오 테스트 기능도 지원한다. 스켈터랩스는 AIQ 토크 챗봇이 한국어 외 언어에서도 높은 수준의 정확도를 실현할 수 있도록 고도화하고 있다. 음성 기술과 결합해 업무 자동화, 비대면 비즈니스 등...
신한은행, 매주 CEO 참석 회의서 고객의 불편사항 공유 2019-12-17 15:15:53
상담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 신한은행은 점차 거래가 확대되고 있는 모바일 금융거래에서도 보다 편리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 플랫폼 ‘신한 쏠(SOL)’을 론칭하고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인공지능 챗봇 ‘쏠메이트’를 통한 실시간 상담, 로보어드바이저 ‘쏠리치(SOL...
단국대, 인문, 한문·제2외국어 탐구로 대체 가능…건축·예체능 계열, 수학 가형 가산점 2019-12-17 15:09:25
살린 죽전캠퍼스에는 모바일시스템공학과(학부), 데이터지식서비스공학과·ICT융복합내진초고층공학과(대학원) 등이 운영되고 있다. 단국대는 전교생을 대상으로 △창의적사고와 코딩(336개 강좌, 1만2045명 이수) △대학기초 SW입문(240개 강좌, 8188명 이수) 등 코딩수업을 하고 있다. 죽전캠퍼스의 학사시스템에는...
초보 온라인몰 金사장 돕는 '도우미'가 뜬다 2019-12-12 17:19:28
상담 서비스다. 쇼핑몰에 방문한 소비자가 주로 문의하는 내용과 이에 대한 상담원 답변 등 49만 개 문장을 학습해 상황별로 적절한 응답을 추천한다. 상담을 요청한 소비자가 과거에 구매한 제품과 현재 보고 있는 페이지까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고객 상담에 익숙하지 않은 직원도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해줄 수...
네이버, 웅진씽크빅과 AI 적용한 교육 솔루션 개발 2019-12-11 10:51:40
웅진씽크빅[095720]과 인공지능(AI) 서비스 및 클라우드 활성화를 위한 업무 제휴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웅진씽크빅은 올해 8월 챗봇(대화로봇)·음성인식·음성 합성 등 네이버의 AI 엔진을 웅진북클럽에 적용한 바 있다. 양측은 협약을 계기로 상호 소통이 가능한 AI 플랫폼을 다양한 교과 과목·학습...
'AI로 자산관리'…신한금융투자, 챗봇 서비스 도입 2019-12-10 10:06:11
'AI로 자산관리'…신한금융투자, 챗봇 서비스 도입 (서울=연합뉴스) 김기훈 기자 = 신한금융투자는 고객 편의를 위해 자산관리 비서 콘셉트의 인공지능 챗봇(Chatbot)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0일 밝혔다. 챗봇 서비스는 신한금융투자 대표 애플리케이션(앱)인 '신한 알파'에서 이용 할 수 있다. 시장 이슈,...
"인공지능·가상현실 접목…마이스 '미팅 테크놀로지' 혁명 시작" 2019-12-08 14:16:39
“행사 목적과 특성 등을 고려해 가장 효율적인 기술·서비스를 선택하라”고 조언했다. K마이스 新성장동력 ‘미팅 테크놀로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 수원시 등이 공동 주최한 이번 행사는 ‘미팅 테크놀로지’를 주제로 열렸다. 미팅 테크놀로지는 기업회의와 콘퍼런스 ...
[한경과 맛있는 만남] 오동욱 대표 "혁신 신약 제대로 약값 쳐준다면 한국도 화이자 같은 기업 나올 것" 2019-12-06 17:56:07
있다. 챗봇을 이용해 의약품에 관한 질문에 24시간 답변해주는 서비스를 도입하거나 글로벌 석학과 비디오 콘퍼런스를 하는 것이 대표적인 예다. 화이자는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하기 위해 전사적으로 빅데이터와 인공지능을 활용한 신약 개발에도 투자하고 있다. 오 대표는 “한국에서도 화이자 같은 제약사가 나와야...
귀뚜라미보일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22만명 돌파 2019-12-03 10:38:40
업계 최초로 도입한 ‘귀뚜라미보일러 카카오톡 AS 접수 서비스’는 ‘챗봇(Chat-bot)’ 기능을 적용한 보일러 원스톱 모바일 AS 접수 서비스다. 사용자들에게 친숙한 모바일 메신저인 카카오톡을 활용해 신속히 AS 접수 처리를 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서비스 채널 개설 후 이용자들이 꾸준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