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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스람, 독일에서 자동차 조명 신기술 선봬 2014-12-04 11:16:12
신기술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오스람에 따르면 신기술은 제논/led 헤드램프와 bmw i8에 탑재된 레이저 모듈과 led 주간주행등 및 안개등이다. 아우디 a4에 적용된 제논/led 헤드램프(ledriving xenarc headlight)는 제논과 led기술을 결합한 것이다. 할로겐 헤드라이트보다 더욱 밝고, led 주간 주행등을 더해...
폭스바겐코리아, 신형 제타 판매 돌입 2014-12-01 13:43:23
포함된 바이 제논 헤드램프와 led 후미등(프리미엄 트림)을 적용했다. 특히 새 차체 디자인에는 혁신적인 공기역학 기술이 더해졌다. 이를 통해 공기 정항을 10% 줄였다. 또한 새 라디에이터 그릴과 하단 공기흡입구로 넓고 당당한 이미지를 구축했다. 실내의 경우 인스트루먼트 패널, 스티어링 휠,...
인피니티, 7인승 SUV '뉴 QX80' 판매 돌입 2014-11-21 10:53:24
크롬 마감된 메시 타입 그릴과 범퍼 모양을 바꿨다. 헤드램프에 발광다이오드(led) 주간주행등을 설치하고 22인치 알루미늄 휠로 교체했다. 실내는 세미 애닐린 가죽시트와 15개 스피커의 보스 오디오를 제공한다. 외장 색상을 한가지(미드나이트 블루) 추가했다.안전사양도 보강했다. 4륜구동(4wd) 기술, 어라운드 뷰 모니...
광저우모터쇼 뒤흔들 화제의 차는? 2014-11-20 11:51:08
하는 육각 그릴과 날렵한 헤드램프가 인상적이다. 실내는 단출하다. 중국 공략을 위한 제품인만큼 원가절감을 위한 선택이다. 마감재는 주로 플라스틱과 섬유, 인조가죽을 사용했다. 6에어백 시스템과 커넥트 라디오 시스템, 블루투스 연결 등 편의·안전품목은 충실하게 갖췄다.동력계는 4기통 1.5ℓ ti-vct 가솔린 엔진과...
르노삼성車 부활 '시동' 2014-11-20 07:00:42
정중앙에 있는 ‘태풍의 눈’ 로고와 양쪽 헤드램프를 잇는 날렵한 전면 그릴이 특징이다. 처음으로 패밀리 룩을 적용한 qm3는 투톤 컬러의 디자인과 압도적인 연비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고, 올 1월 새로 선보인 qm5 네오도 감각적인 스타일 덕에 판매량이 작년보다 배 가까이 늘었다. 4월 출시한 sm3 네오...
아우디, 부분변경 거친 Q3 공개 2014-11-19 10:33:58
플러스 헤드 램프가 특징이다. 불빛이 양 옆으로 흐르는 방식인 led 다이내믹 턴시그널 헤드·테일 램프는 선택품목으로 마련했다. 엔진은 1.4ℓ에서 2.0ℓ까지 3기통 tfsi 엔진 3종과 4기통 tdi 엔진 3종을 얹는다. 배기량에 따라 출력은 최저 120마력에서 최고 220마력을 발휘한다. 구형보다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벤틀리코리아, 컨티넨탈 GT3-R 출시 2014-11-19 09:57:50
레이싱 dna를 강조했다. 헤드 램프와 전면 매트릭스 그릴은 광택 블랙으로 마감했다. 여기에 경량 21인치 고강도 기계식 단조 알로이 휠을 끼웠다. 실내는 벨루가 블랙 가죽과 다이아몬드 퀼트 처리한 알칸테라 소재를 스티어링 휠과 변속기 노브에 적용했다. 중앙 콘솔과 센터페시아 패널에도 카본을 사용했다....
푸조, 플래그십 뉴 508 한국 출시 2014-11-19 09:43:45
라디에이터 그릴과 크기를 줄인 헤드 램프도 공격적으로 다듬었다. 여기에 주간주행등 및 안개등, 방향지시등을 포함한 모든 조명에 led를 활용했다. 실내는 7인치 풀 터치스크린 방식의 센터페시아를 적용했다. 덕분에 각종 설정, 내비게이션, 블루투스, 오디오 등을...
한불, 푸조 2008 2,650만 원에 출시 2014-11-19 09:32:37
옆으로 프로젝션타입 헤드 램프가 위치해 특유의 패밀리룩을 이었다. led 주간주행등으로 존재감도 높였다. 테일 램프는 사자가 발톱으로 할퀸 모양이다. 여기에 리어 스포일러로 스포티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yung.com/autotimesdata/images/photo/201409/2d71e621a9660ed88895837c241b6c5c.jpg" align=center...
한국토요타, 신형 캠리 출시 2014-11-19 02:04:06
헤드 램프는 더욱 역동적이고 강렬한 캠리의 표정을 완성했다. 측면의 선은 입체감이 느껴지도록 꾸몄고, 날카롭고 고급스러운 뒷모양을 더했다. 전륜과 후륜의 트레드는 넓어져 기본적으로 '와이드&로'의 공식을 따랐다. 고장력 강판과 스팟용접을 확대 적용, 차체 강성을 높였다. 앞뒤 서스펜션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