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임상아 "심플한 루즈앤라운지 가방 내놓겠다" 2013-02-24 16:56:01
상아 브랜드의 성공에 대해 “디자인과 품질, 가격, 제작과정의 정확성 등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사업을 할 때 가장 중요한 건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이라고 강조했다.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체크해야 할 5가지 사항, 사람을 뽑을 때 체크해야 할 점과 면접 매뉴얼 등도 직접 만들었다. 이메일 발송 체크리스트를 묻자...
발로 뛰고 눈으로 확인…맡기지 말고 '직접경영'에 올인해라 2013-02-24 10:21:49
있다. 창업희망자들이 어떤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선택할 때, 처음으로 할 일은 반드시 프랜차이즈 본사들을 방문해 사무실을 돌아다니며 직원들의 표정과 분위기를 살피라는 것이다. 본사 직원들의 표정과 웃음에서 그 기업의 가치와 미래 가능성을 점칠 수 있다.본사 홈페이지를 둘러보는 것도 꼭 필요하다. 게시판을 통해...
프랑스 삼색기에서 영감을 받은 아웃도어의 컬러란? 2013-02-21 13:36:02
색 ‘에메랄드 그린’을 다양하게 변주했다. 드라이엣지와 윈드엣지를 비롯해 밀레가 자체 개발한 소재를 폭넓게 적용한 제품들이 다양하게 선보여진 것 또한 빼놓을 수 없다. 밀레 마케팅팀 박용학 이사는 “올 S/S 시즌에는 소비자들과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정몽구 회장 "현대차에 모던 프리미엄을 입혀라" 2013-02-18 16:51:15
수차례 강조한 것으로 알려졌다.현대차는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작년 말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이색 광고도 진행 중이다. 광고판 앞의 계단 위에 서면 카메라가 얼굴 사진을 촬영한 뒤 곧바로 캐릭터로 바꾼다. 사람들은 자신의 캐릭터가 현대차를 타고 뉴욕 관광 명소를 여행하는 영상을 볼 수 있다.마...
일동후디스, 김창선 신임 홍보팀장 선임 2013-02-15 16:55:46
김창선 팀장은 해태음료 커뮤니케이션 팀장으로 재직하며 해태음료 CI 개발을 비롯해 마케팅 전 과정을 지휘했으며, 식품업계 홍보와 마케팅 영역에서 높은 전문성을 인정 받아 왔습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유통과 식음료 분야에서 오랫동안 홍보 업무를 담당하며 전문성이 입증된 만큼 일동후디스의 성장에 큰...
김주영 유통학회장 "중소기업 적합업종 선정 부작용 드러날 것" … 일률적 규제는 문제 2013-02-15 15:49:16
한국유통학회 동계학술대회에선 '유통정책과 현황' '유통커뮤니케이션 전략' 등의 네 가지 주제로 'spa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등 12개 논문이 발표됐다. 한경닷컴 정혁현 기자 chh03@hankyung.com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연예인 맞는다는 '비타민주사' 효과가…...
죠스떡볶이, SNS 시트콤 ‘매콤한 인생’ 선보여 2013-02-14 17:59:14
콘셉트의 이색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2013년 브랜드 캠페인 ‘매콤한 인생’은 죠스떡볶이의 핵심 이미지인 ‘매콤함’을 소재로 고객들의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즐거움을 배가시킨다는 메시지를 가벼운 시트콤 영상에 담아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전파한다.‘죠스는 항상 즐겁습니다!’라는 죠스떡볶이의 브랜드...
로버트 피터슨 美텍사스주립대 연구부총장 "고객의 사랑은 광고보다 강력" 2013-02-14 15:30:28
구축하기 위해서는 내부 커뮤니케이션 체계를 투명하게 갖추는 것도 중요하다고 지적했다. “모든 고위 경영진이 1주일에 한 번씩 오너와 직접 대화할 수 있어야 합니다.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재빨리 잡아내고 이를 마케팅에 반영하려면 최고 의사결정권을 쥔 오너도 신속히 알아야 해요.”피터슨 부총장은 “얼마 전...
죠스떡볶이, `매콤한 인생` 시트콤 선보여 2013-02-14 14:29:02
업계 최초로 시트콤 콘셉트의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 죠스떡볶이는 2013브랜드 캠페인 ‘매콤한 인생’을 통해 죠스떡볶이의 핵심 이미지인 ‘매콤함’을 소재로 한 가벼운 시트콤 영상을 공개했다. ‘죠스는 항상 즐겁습니다!’라는 죠스떡볶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제작된 이번...
벌리츠, 수강생에게 백화점 상품권 쏜다 2013-02-14 10:40:54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훈련을 제공한다. 지난 해, 온라인 외국어교육 프로그램 사이버티처를 론칭하고, 원하는 시간에 편리하게 외국어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스피치 트레이너, 스피드 기억, 작문 첨삭, 비즈니스 상황 별 예문 등 20여 가지의 다양한 학습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학습 성취도를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