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 "이른 추석에도 과일값 급등 없어…작년 수준 동결" 2014-08-04 10:56:01
한편 이마트는 실질적으로 품질 좋은 명절 제수.선물용 과일이 온라인 쇼핑몰이나 홈쇼핑 채널보다는 대형마트에서 판매가 이뤄진다는 것을 감안해 올해도 원활한 판매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9월 12일로 빠른 추석이었던 2011년의 경우에도 초기에 선물세트 과일 가격 상승이 우려됐었지만 산지 직거래 등을 통해...
월트디즈니, 입장객·날씨 분석해 직원수·업무분량 예측 2014-08-01 07:00:31
기업의 빅데이터 활용이 해외에 비해 아직 초기 단계인 것은 사실이다. 해외 기업들은 빅데이터를 기업 경쟁력의 주요 요소로 인식하고 다양하게 활용하고 있다. 해외 기업들은 빅데이터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을까.# 미래 예측축적된 데이터를 분석해 보면 과거와 현재의 규칙성과 상관관계를 알 수 있다. 미래 수요와 추세...
10인치 안드로이드 태블릿 PC를 위한 액세서리 아이템 2014-07-29 12:19:55
되며 초기 화면에서 별다른 화면 출력 방식의 설정이나 변경 없이 '스마트미러링'의 와이파이 신호만 연결해주면 된다. 10인치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ios, 윈도우 등 대부분의 스마트 기기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가격 62,000원 인터넷 동영상 강의를 시청하거나 외부에서 업무상 10인치...
[인디게임20] "추억은 힘이 세다" 복고풍 게임 열풍 2014-07-29 06:12:58
했었다. 디지털 사운드는 그나마 샘플링 품질이 떨어지더라도 실제 소리를 담은 것이지만 기본 파형으로 합성된 음은 비슷하게 소리를 흉내 낸 것에 불과해서 소리가 그야말로 조악했다. 그런데 이렇게 조악한 사운드는 레트로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는 옛날의 향수를 자극하는 강력한 효과가 있다. 그래서 5.1채널...
[상장 첫날 줌인] 변천섭 윈하이텍 대표 "하이테크 건자재 종합그룹 도약" 2014-07-25 14:27:52
데크플레이트 전문 기업입니다. 설립 초기부터 국내 건설 시장에 가장 합리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 유일무이한 건자재 기업을 창조한다는 신념으로 데크플레이트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업계 유일의 최첨단 전 공정 자동화 설비로 효율적인 생산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으며,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우수한 제품군을 확보하...
[CEO 초대석] 변천섭 윈하이텍 대표 2014-07-25 11:25:13
데크플레이트 전문 기업입니다. 설립 초기부터 국내 건설 시장에 가장 합리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 유일무이한 건자재 기업을 창조한다는 신념으로 데크플레이트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업계 유일의 최첨단 전 공정 자동화 설비로 효율적인 생산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으며,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우수한 제품군을 확보하...
에스텍파마, CMO사업으로 제2도약 2014-07-24 17:00:37
약효, 품질의 의약품을 말합니다. 이중 가장 먼저 만들어진 제품을 ‘퍼스트제너릭’이라고 부르는데요. 제너릭은 오리지널에 비해 품질, 약효에서는 동일하나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얼마나 빨리 시장에 진출해 선점하느냐가 중요한데.. 에스텍파마는 제너릭 의약품의 원료를 초기에 개발해...
[현장취재 종목핫라인] 에스텍파마, CMO사업으로 제2도약 2014-07-24 11:18:29
약효, 품질의 의약품을 말합니다. 이중 가장 먼저 만들어진 제품을 ‘퍼스트제너릭’이라고 부르는데요. 제너릭은 오리지널에 비해 품질, 약효에서는 동일하나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얼마나 빨리 시장에 진출해 선점하느냐가 중요한데.. 에스텍파마는 제너릭 의약품의 원료를 초기에 개발해...
현대차, 美 신차 상품성만족도 조사 1위 2014-07-24 09:42:18
이 부문 1위의 영예를 차지했습니다. 이외에도 현대차 엑센트가 소형차 차급에서 처음으로 1위를 달성해 상품성을 인정받았습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상품개발 초기부터 품질과 상품성을 동시에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결과"라며 "제품 품질 안정화에 따른 고객들의 품질만족에...
[2014 프리미엄브랜드지수] 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 '3無' 치킨…건강한 맛 지킨다 2014-07-24 07:00:58
초기부터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끊임없는 연구와 품질 개선을 통해 슬로 푸드를 만들어왔다. 치킨업계의 경쟁이 계속 치열해지는 와중에서도 23년간 변함없는 사랑을 받는 가장 큰 이유다.교촌치킨이 추구하는 건강한 맛의 핵심은 좋은 재료에 있다. 이는 교촌치킨의 ‘3무(無)정책’이 말해준다....